협력사와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성장협력사 역량 개발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강화 "협력사와 동반성장 이어갈 것"
  • ▲ 이성한 홈앤쇼핑 최고고객책임자 (CCO)가 고객센터(대성)에 직접 방문해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홈앤쇼핑
    ▲ 이성한 홈앤쇼핑 최고고객책임자 (CCO)가 고객센터(대성)에 직접 방문해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지난 15~16일 서울과 부산 고객센터에서 협력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성한 홈앤쇼핑 최고고객책임자(CCO)가 서울과 부산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해 파트너십을 이어온 고객센터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홈앤쇼핑은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지속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협력사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수여로 더 큰 동기 부여가 된다"며 "앞으로도 상담원들의 전문 역량을 강화하고 신뢰받는 협력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센터 협력사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함께 상생하고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지난해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으며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기업이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