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 시니어 고객 위한 맞춤형 패션 공략 케이수 올해 9월 기준 누적 주문액은 1447억"지속적으로 좋은 상품을 론칭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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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은 5060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패션 시장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시니어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 편리성, 실용성, 가성비 등을 분석해 상품에 반영하고 고객들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 의류를 개발 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대표적인 홈앤쇼핑 의류 1등 브랜드 ‘엘렌느’는 2013년도에 론칭한 홈앤쇼핑 단독 브랜드이다. 올해 9월 기준 누적 주문액 2980억원을 돌파했다. 이 브랜드는 고객들의 체형을 우아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디자이너 브랜드 ‘케이수’는 홈앤쇼핑에서 단독 라이선스로 진행하는 김연주 디자이너 브랜드로 섬세하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9월 기준 누적 주문액은 1447억을 돌파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케이수 케시미어 니트, 원피스가 있다.홈앤쇼핑은 지난 13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스타일#태그’를 첫 방송했다.
홈앤쇼핑의 대표 쇼호스트인 강민서, 김정우, 양채원이 함께 진행하며 매주 금요일 저녁에 방송하는 특집 프로그램이다.이 프로그램은 쇼호스트가 해당 테마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입고, 영화 속 한 장면을 재현하는 드라마틱한 연출 방식으로 기획됐다. 지난 13일에 진행한 케이수 원피스는 방송 달성율 98%를 기록했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시니어 고객들이 홈앤쇼핑에서 만족할 수 있는 의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좋은 상품을 론칭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