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OTT 협업 통해 수요일마다 영화 연계 프로모션 전개협업 상품 및 영화 연계 굿즈 출시도"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
-
- ▲ ⓒ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수요 한맥회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을 특별한 여가 생활의 시간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은 매달 영화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앞서 1월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의 협업을 통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한 바 있다.오비맥주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월 3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5명)’와 메가박스 스위트 부티크 티켓(1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앞으로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상 속 부드러움의 순간에 함께하는 맥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