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진행… 소니 헤드폰·스타벅스 키프트카드 증정
-
- ▲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새해를 맞아 회사가 운영하는 명상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배우 유승호와 함께한 특별한 명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손보의 대표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 출시 기념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당신을 위한 도파민 대피소’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도록 돕는 명상 콘텐츠를 제공한다.새롭게 공개된 3개의 명상 콘텐츠는 배우 유승호가 직접 주제를 선정하고 자신의 경험을 담아 녹음한 내레이션으로 제작됐다. 한화손보 측은 배우 유승호의 감미롭고 차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몰입감 높은 명상 경험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한화손보는 이번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테라피’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인증을 완료하고 명상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1명) △유승호 친필사인 포스터&스타벅스 기프트카드 3만원권(1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명) △네이버페이 5000원권(30명)을 증정한다.한화손보 관계자는 “유승호씨가 지닌 무해한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명상 콘텐츠와 적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명상 콘텐츠 외에도 여성의 자기계발과 성장 등 멘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