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신동엽과 ‘블랙서클 위스키’ 출시스타벅스 코리아,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 전개에버랜드, 봄 튤립축제에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 확대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신동엽과 ‘블랙서클 위스키’ 출시세븐일레븐은 오는 6일 방송인 신동엽과 함께 개발한 ‘블랙서클 위스키’를 새롭게 선보인다.‘블랙서클’은 술병에 그려진 동그라미의 컬러를 통해 술의 맛이나 등급을 기억했던 역사를 토대로 모든 색의 등급을 뛰어넘어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술을 선보이고자 하는 포부를 담아 탄생한 세븐일레븐의 프리미엄 주류 시리즈다. -
- ▲ ⓒ쿠팡
◇ 쿠팡,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 연다쿠팡이 올해 첫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베이비&키즈쇼는 연 4회 진행되는 쿠팡의 대표 육아용품 할인전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셀렉션 규모와 구매 혜택을 대폭 늘려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먼저 육아용품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용산 아이파크몰 3층 이벤트홀에 14일부터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지난해 첫 팝업스토어보다 한층 넓어진 규모(540여평)로 마련된 행사장에는 주방·이유식, 거실·욕실, 예비맘빠·영유아기 등 3개 테마관이 구성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아트 팝업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800년 헤리티지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이달 서울옥션과 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아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니치 향수에서 영감 받아 제작한 예술작품을 감상하고 다양한 아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오는 12일까지 서울옥션 강남센터 1층과 지하 1층에서 진행한다.이번 전시의 주제는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새롭게 출시한 ‘메디치가든 오 드 퍼퓸’ 4종이다. -
- ▲ ⓒ락앤락
◇ 락앤락, ‘투고(TO-GO) 도시락’ 2종 출시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투고 2단 스텐 도시락'과 '투고 3칸 나눔 트라이탄 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였다.'투고 2단 스텐 도시락'은 락앤락 도시락 라인 최초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소재인 STS 304를 적용해 음식 냄새와 색 배임 걱정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칸칸이 용기를 별도로 구성해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고, 뚜껑에도 칸칸이 용기 모양과 동일한 패킹캡을 적용해 밀폐력을 강화했다. -
- ▲ ⓒ오뚜기
◇ 오뚜기, ‘죽장면 빠개장면’ 재출시오뚜기가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과 함께, 전통 방식으로 만든 구수한 빠개장과 봄 냉이를 넣은 ‘죽장연 빠개장면’을 봄 시즌 한정 재출시했다.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 죽장연 빠개장면은 청정지역 죽장연 마을 주민들이 직접 만든 재래식 빠개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발효시킨 메주를 빠갠 다음 보리쌀과 고추씨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된장인 빠개장을 사용해 구수하면서도 매콤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다. 봄 제철 재료로 쓰인 홍성산 햇냉이를 추가 적용하여 향긋한 향 또한 이전보다 더해졌다. -
- ▲ ⓒ아워홈
◇ 아워홈, ‘바삭두부텐더’ 출시아워홈이 냉동 간편식 신제품 ‘바삭두부텐더’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적인 식재료인 두부를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가 73% 함유된 고단백 영양식으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없어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홈몰에서 7일까지 바삭두부텐더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 리뷰 작성 시 원플러스원(1+1) 혜택이 제공된다. -
- ▲ ⓒ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 출시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정통 중화풍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를 출시했다.외식 전문점 수준의 바삭한 군만두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호밍스만의 ‘더블 프라잉(Double Frying)’ 공정을 사용해 뒤집지 않아도 마치 기름에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당면 없이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추를 가득 채워 담백한 육즙과 향긋한 부추의 풍미를 살렸으며, 바삭한 만두피와의 완벽한 조화는 중국 산동식 군만두를 연상케한다.두 제품 모두 현재 컬리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파우치 타입 제품은 오는 4월부터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 전개스타벅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음료 2종과 푸드, MD를 선보인다.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풍미를 더해줄 부드러운 크림을 음료 위에 올렸다.하트, 곰돌이 모양의 4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 있는 ‘스위티 베어 초콜릿’과 딸기 필링이 가득한 ‘베리 핑거 초콜릿’, 코코아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 시즌 푸드도 선보인다.MD로는 토끼 모양의 ‘스위티 버니 머그 355㎖’, 선물용으로 좋은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 237㎖’,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오왈라와 첫 협업 상품인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710㎖’ 등을 선보인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봄 튤립축제에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 확대에버랜드가 올 봄 튤립축제에서 글로벌 인기 IP인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한 고객 경험 콘텐츠를 확대해 선보인다.3월21일 개막하는 에버랜드 튤립축제에서는 100여종 약 120만 송이의 봄꽃들이 만발하는 포시즌스가든은 물론 글로벌페어, 매직랜드 등 파크 전역으로 콜라보 무대가 확장된다.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한교동, 케로케로케로피, 우사하나 등 MZ세대 사이에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캐릭터들도 추가된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최저가 검색 신규 업데이트여기어때가 최저가 항공권 탐색 기능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여행 준비 과정에서 가장 큰 변수가 되는 항공권 가격을 쉽게 비교하도록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핵심 기능은 맞춤형 가격표와 그래프 두 가지다. 기존에 캘린더 형태로만 제공된 검색 결과를 가격표와 그래프 형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가격표 기능은 날짜별 가격 정보를 출발일과 도착일에 맞춘 표 형태로 제공해 가장 저렴한 조합을 선택하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