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MD 추천 큐레이션인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 배민, ‘전국별미’서 전통시장 협업 상품 기획전 전개에이스침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MD 추천 큐레이션인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 

    롯데면세점은 14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테고리별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 핵심 상품으로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인 길리안,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등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인기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의 롯데면세점 단독 상품 ‘어드벤처 커피 드립백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남성에게 인기 있는 주류 선물도 마련했다.  러시아 황제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루이 로드레와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 이태리 와인명가 안티노리 등 유명 주류 브랜드가 참여했다.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간식 기획전 진행

    알리익스프레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비롯해 '오늘의 특가 브랜드'와 '오늘의 추천 간식' 등 매일 새롭게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해태제과, 삼립, 던킨, 배스킨라빈스, 하리보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간식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배우 고윤정 새로운 뮤즈로 발탁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MZ세대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해 디디에 두보가 고윤정과 처음 선보인 2025년 ‘The Art of Living’ 광고 캠페인은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한다. 광고 속 고윤정은 특유의 신비로운 눈빛과 고혹적인 분위기로 한 폭의 예술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전국별미’서 전통시장 협업 상품 기획전 전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전국 유명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협업해 개발한 선물세트와 밀키트를 배민 앱 내 ‘전국별미’에서 판매한다.

    전국별미는 제철 먹거리부터 지역 특산물, 이색 별미 음식까지 각 지역의 대표 먹거리를 판매하는 카테고리다. 

    7일에는 대구와룡시장과 협업한 밀키트 8종(▲막창짜글이 ▲닭목살 숙주볶음 ▲닭한마리 ▲매콤불닭발 ▲닭매운탕 ▲초계무침 ▲오리고기 쌀국수 ▲팟타이)의 판매를 시작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상큼한 딸기 품은 밸런타인 한정판 톡핑∙통크 출시

    오리온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톡핑 스트로베리·그래놀라’와 ‘통크 딸기’를 출시한다.

    초콜릿부터 패키지까지 핑크빛으로 변신한 톡핑 스트로베리·그래놀라는 상큼한 맛의 딸기 요거트맛 초콜릿 위에 동결 건조 딸기 원물, 카카오 그래놀라, 아몬드 등을 토핑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통크 딸기는 카카오 파우더로 만든 막대 비스킷 속에 딸기 크림을 가득 채워 씹을수록 달콤한 초코와 딸기의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 맞아 시즌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티아모 테이크 마이 하트’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티아모’는 이탈리아어로 ‘당신을 사랑한다’를 뜻한다.

    초콜릿과 생과일을 활용한 ▲블루베리 초코 하트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했다. 

    케이크 위에는 블루베리와 딸기를 듬뿍 얹었다. 조각 케이크 형태의 ▲오! 마이 블루 ▲오! 마이 딸기를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팔도
    ▲ ⓒ팔도
    ◇ 팔도, 스위스 프리미엄 잼 ‘HERO 저당’ 3종 단독 판매

    팔도가 스위스 HERO社의 저당 잼 3종을 단독 판매한다.

    제품은 3종(딸기, 복숭아, 블루베리·라즈베리)으로 선보인다.

    3종 모두 풍부한 과육을 함유했다. 내용량의 50% 이상을 제철에 수확한 신선한 과육으로 채웠다. 딸기 등 주재료인 과일은 가공을 최소화해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베이커리와 쿠키, 견과류 등 토핑을 곁들이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저당 설계도 특징이다.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저당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자사 일반 잼과 비교해 칼로리를 75% 낮춰 섭취 부담을 줄였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신규 오픈

    정관장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정관장 최초의 에브리타임 특화 매장인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를 신규 오픈했다.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는 에브리타임의 브랜드 스토리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특화 매장으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T2) 3층 248번 게이트 인근에 약 27㎡ 규모로 조성됐다.

    ‘Simply Healthy(간편하게 건강한)’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가벼운 인테리어 소재를 활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레드톤으로 디자인했다. 고객들의 건강관리 니즈에 따라 ‘에브리타임 로얄’, ‘에브리타임 필름’,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등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부가부 폭스 5 리뉴’ 출시

    부가부가 신제품 하이엔드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Bugaboo Fox 5 Renew)’를 오는 3월 공식 출시한다.

    부가부 폭스 5 리뉴는 특별한 ‘어드밴스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됐다. 지면 충격을 타사 제품 대비 55% 더 감소시켜 더욱 편안한 승차감과 부드러운 주행감, 핸들링 경험을 제공한다.

    부모가 아이와 더 가깝게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배시넷용 ‘하이 포지션 어댑터’가 추가됐다. 하이 포지션 어댑터는 배시넷의 높이를 10㎝ 높일 수 있는 탈착가능한 어댑터로 보호자의 키에 맞추어 보다 최적화된 높이를 구현했다.

    부가부는 9일까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개최하며 신제품 ‘부가부 폭스 5 리뉴’ 프리 오더를 진행한다. 
  • ▲ ⓒBBQ
    ▲ ⓒBBQ
    ◇ BBQ, ‘푸짐푸짐 프로모션’ 전개

    BBQ가 자사 앱과 웹사이트에서 치킨을 주문한 고객에게 사이드메뉴 떡볶이를 증정하는 푸짐푸짐 프로모션을 16일까지 진행한다.

    BBQ 자사앱에 접속하면 ‘떡볶이’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되며, 모든 치킨 메뉴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동안 ID당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기타 할인 쿠폰 또는 기프티콘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 출시

    동원F&B가 고단백 제로슈거 요거트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덴마크산 유산균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한 컵(400g) 당 20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국산 원유 94%를 함유하고 있으며 설탕, 안정제, 향료, 색소, 감미료, 크림 등을 넣지 않아 요거트 본연의 꾸덕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유당을 완전히 제거하는 락토프리(Lactose-free) 공법으로 만들어 속 편히 섭취가 가능하며,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성인 기준 단백질 1일 권장량의 절반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

    에이스침대가 3월 16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드림페어(The Dream Fa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스침대 대리점에서 350만원, 백화점에서 38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웰크론 차렵이불세트(Q·K)’를, 대리점에서 620만원, 백화점에서 650만원 이상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웰크론 호텔베딩세트(Q·K)’를 증정한다.

    신혼 고객이라면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도 함께 받아갈 수 있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을 선보인다.

    흰 눈이 쌓인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스초생 특유의 순백 비주얼은 그대로 살린 채, ‘떠먹는 케이크’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도입해 취식의 편리함을 더했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은 화이트 초코 생크림 위에 빨간 생딸기가 먹음직스럽게 올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폭신한 엔젤 시트 사이에 화이트 초코 생크림과 고소한 아몬드 크런치가 조화를 이뤄, 달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 ▲ ⓒhy
    ▲ ⓒhy
    ◇ hy, ‘훗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 독점 판매

    hy가 일본 프리미엄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이하 홋카이도 푸딩)’을 독점 판매한다.

    홋카이도 푸딩은 떠먹는 컵 디저트로 푸딩 위에 크림치즈 케이크를 올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홋카이도 청정지역의 고급 원유와 밀가루만으로 만든 크림 치즈 케이크는 폭신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제품은 hy 자사몰 프레딧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차 사전 예약은 2월 10일부터, 2차 사전 예약은 2월 17일부터 진행된다. 가격은 개당 3900원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 ‘직화식 제육볶음’, ‘용두동식 쭈꾸미볶음’ 등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직화식 제육볶음’은 불향을 낸 불고기∙제육 양념에 CJ만의 기술로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용두동식 쭈꾸미볶음’은 깔끔하고 매콤한 양념에 쭈꾸미와 쌀떡의 조합으로 쫄깃한 씹는 맛을 살렸다. 모두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5분만에 일품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