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주말 가족 고객 위한 ‘홈플문센 문화데이’ 연다이랜드 에블린, ‘러브미모어’ 발렌타인 시즌 캠페인 공개에버랜드, 겨울잠에서 깨어난 '티익스프레스' 재가동
  • ▲ ⓒLF
    ▲ ⓒLF
    ◇ LF 헤지스,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 공개

    LF의 헤지스가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넘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시장에서 동시 론칭 해 헤지스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뒀다. 유명 모델 휴와 티와이를 기용했다.

    25SS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더욱 확장된 61가지 컬러 라인업과 7가지 사이즈를 선보이며, 성별과 연령을 초월한 클래식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등을 통해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X티젠 콤부차’ 이벤트

    락앤락이 콤부차 브랜드 티젠과 오는 16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증정한다. 티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30명을 선정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증정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엄마의선택 스냅이지 이염방지시트 출시

    애경산업의 다목적 세정제 브랜드 ‘엄마의선택’에서 세탁 시 의류의 이염 걱정을 덜어 세탁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스냅이지 이염방지시트’를 출시했다.

    엄마의선택 스냅이지 이염방지시트는 염료 흡수 소재인 비스코스 섬유를 적용했다. 의류에서 발생하는 수용성 염료를 빠르게 흡수할 뿐만 아니라 한 번 흡착된 염료는 다시 빠져나가지 않아 이염을 방지해 준다. 이에 더해 불순물, 먼지, 형광증백제까지 흡착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주며 세탁물에서 발생되는 잔여 염료까지 흡수해 의류 등의 선명한 색상을 유지해준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에블린, ‘러브미모어’ 발렌타인 시즌 캠페인 공개

    에블린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러브미모어’(LOVE ME MORE)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자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테마로, 화사한 핑크 컬러의 심리스 언더웨어 라인업을 선보인다. 볼륨 심리스 브라로 대표적인 ‘실루엣 브라’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심리스 레이스 팬티’도 함께 준비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주말 가족 고객 위한 ‘홈플문센 문화데이’ 연다

    홈플러스가 오감만족 콘텐츠를 문화센터에 접목한 ‘홈플문센 문화데이’를 론칭하고, 또 한 번 혁신에 나선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83개 전점(지점별 일정 상이)에서 분기별로 진행한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2월 14일부터 3월 2일까지 31개점에서, 2월 21일 부터 23일까지 24개점에서, 2월 28부터 3월 2일까지 28개점 등 3차에 걸쳐 개최한다.

    ‘홈플문센 문화데이’에는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부터 단돈 1000원으로 즐기는 가성비 릴레이 특강, 대형 놀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가 열린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겨울잠에서 깨어난 '티익스프레스' 재가동

    에버랜드가 봄을 앞두고 겨울철 운행을 중단했던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을 순차 가동한다.

    먼저 에버랜드의 최고 인기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가 겨울잠에서 깨어 오는 2월14일부터 재가동에 돌입한다. 티익스프레스에 이어 에버랜드 대표 급류 어트랙션인 '아마존 익스프레스'와 '썬더폴스'도 2월15일과 21일부터 각각 운행을 재개할 예정이다.
  • ▲ ⓒCU
    ▲ ⓒCU
    ◇ CU, ‘바삭 튀김 버거’ 1분에 3.5개 팔려

    CU가 이달 4일 선보인 ‘바삭 튀김 버거’가 이색적인 콘셉트로 MZ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해당 상품은 출시 나흘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단순 계산하면 1분당 약 3.5개가 팔린 셈이다. 일반적으로 햄버거 단품의 일평균 판매량이 1000개 수준인 것을 감안하면 바삭 튀김 버거는 이보다 2.5배 더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매콤 햄 바삭 튀김 버거와 불갈비 바삭 튀김 버거는 단숨에 CU의 전체 햄버거 매출 1, 2위를 차지했다. 또 해당 상품 출시 후 3일간 햄버거 매출은 직전 기간 대비 26.3%나 수직 상승하며 간편식 매출을 이끌고 있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겨울 패션에 모자로 포인트를 주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28일까지 스웨덴 남성 액세서리 브랜드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House of Amanda Christense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은 모자 전문 브랜드 ‘위겐스’(Wigens)와 액세서리 브랜드 ‘아만다 크리스텐센’(Amanda Christensen)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선 우아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인 플랫캡(낮고 평평한 실루엣이 특징인 모자)과 페도라(중절모) 등을 선보인다. 가격은 20만~70만 원대다. 스카프를 비롯해 넥타이, 양말 등 남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도 함께 제안한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36기 신입사원 사령식 진행

    BBQ 그룹이 지난 2월 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공채 36기 신입사원 사령식을 진행했다.

    70대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36기 신입사원들은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4주간의 입문교육을 낙오자 없이 무사히 마치고 사령식에 참석했다.

    윤홍근 회장은 이날 신입사원들 모두에게 사령장을 직접 수여했다. 또한 “일과 회사에서 ‘주인의식’을 갖고 끊임없는 혁신과 공동의 노력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로 커 나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사령장을 받은 신입사원들은 운영, 점포개발, 글로벌, 전략기획, 마케팅 등 다양한 현업 부서에 배치되어 본격적인 업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레몬진’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2021년 출시 이후 약 4년 만에 과일 탄산주 ‘레몬진’ 패키지를 새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은 통레몬 그대로 침출해 진한 레몬 맛과 상큼함을 가진 레몬진의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 단장한 레몬진은 레몬 모양의 배경을 노란색으로 강조하고, 레몬 그림을 추가해 통레몬을 침출한 제조 공법과 레몬의 풍미를 시각화했다. 배경의 펜 그림을 간결하게 변경하고 알코올 도수 표시를 제품 중앙에 배치해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비비그키친 저당 소스’ 출시

    동원홈푸드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낮춘 비비드키친(VIVID KITCHEN) 저당 소스 2종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신제품은 홀스래디쉬, 갈릭디핑 등 2종이다. 설탕 대신 대체당인 알룰로스를 활용하여 100g당 당류 함량이 2g에 불과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비비드키친 홀스래디쉬소스’는 서양 고추냉이를 8.5% 사용해 알싸한 매운 맛이 특징이며, 사워크림이 함유돼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비비드키친 갈릭디핑소스’는 고소한 마요네즈와 개운한 마늘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음식의 풍미는 높이고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액티비티, ‘액티비아 150g’ 2종 출시

    풀무원다논의 발효유 액티비아가 ‘액티비아 컵 사과(150g)’와 ‘액티비아 컵 딸기(150g)’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과육을 담아 아침 식사와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 제품이다.

    150g의 넉넉한 용량에 저지방으로 설계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액티비아만의 노하우를 담은 체온 활동 유산균, 다논이 독점 공급하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등을 더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위크’ 참가

    시몬스가 2월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 위크(Life Style Week)’ 행사에 참여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행사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50·100·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2만5000원, 5만원, 15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신세계 제휴 카드 중 씨티는 최대 3개월, 삼성 및 신한은 최대 5개월, 하나는 최대 6개월, 바로BC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시몬스는 결혼과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 등의 고객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 중으로 이를 활용하면 혜택은 훨씬 더 풍성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