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누네띠네’ 신제품 2종 출시르베이지, 2025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공개웅진씽크빅, ‘도전! 한글 쓰기’ 콘텐츠 선봬
-
-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도림, 여경래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디너 개최롯데호텔 서울 중식당 ‘도림’이 여경래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디너를 개최한다.갈라디너는 2월20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된다.코스 메뉴는 특유의 식감과 맛이 일품인 해파리와 소라, 가리비, 오향장육 등을 곁들인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산해진미 재료를 오랜 시간 정성껏 끓인 ‘도림 불도장’, 왕새우 안에 다진 새우를 채워 넣고 튀겨내 깐풍소스와 함께 먹는 여경래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모자새우’ 등을 차례로 맛볼 수 있다.요리와 어울리는 와인, 백주와의 페어링도 즐길 수 있다. 스페셜 갈라디너 가격은 와인 및 백주 페어링 포함 1인 기준 50만원이다.
-
- ▲ ⓒ삼립
◇ 삼립, ‘누네띠네’ 신제품 2종 출시삼립이 누네띠네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스낵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특별한 날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디어에디션으로, 젊은 소비자 층을 겨냥해 ‘누네띠네 딥초코’를 선보였다. 겹겹이 쌓인 파이 사이에 코코아를 넣어 진한 초코향과 바삭한 파이의 결을 느낄 수 있다. 포장 상자에는 제품명(누네띠네)을 활용해 메시지를 직접 쓸 수 있어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하기도 좋다.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해 한입 크기로 먹기 좋은 딸기맛 누네띠네 파이‘베리스윗 크림치즈 누네띠네’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편의점, 마트, 슈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순 우유 크림빵’ 선봬투썸플레이스가 우유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린 ‘순 우유 크림빵’ 3종을 출시하며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한다.이번 신제품은 ▲순 우유 크림빵 ▲순 우유 크림빵 그린티 ▲순 우유 크림빵 밀크티 3종으로, 물 대신 우유로 반죽해 빵의 촉촉한 식감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크림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소규모 그룹 맞춤 기획전 'ONLY 우리만' 출시모두투어가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을 위해 소규모 단체 전용 기획전 'ONLY 우리만'을 출시했다.대표 상품으로는 '8명 이상-우리끼리 푸꾸옥 5일'이 있다. 이 상품은 푸꾸옥을 대표하는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를 이용한다. 아울러 푸꾸옥의 3대 야경으로 꼽히는 선셋타운, 그랜드월드, 즈엉동 야시장 방문과 빈원더스·사파리 콤보 이용권, 혼똔섬 케이블카 투어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또한 푸꾸옥의 대표 음식인 분꽈이(오징어 쌀국수)를 비롯해 분짜, 반쎄오 정식 등의 현지 특식 5회 포함과 8명 이상 단독 행사 및 인원수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상품가는 146만원부터다. -
- ▲ 르베이지ⓒ삼성물산패션
◇ 르베이지, 2025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공개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르베이지가 브랜드 철학을 담은 2025년 봄여름(SS) 시즌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르베이지는 2025 SS 캠페인의 주제를 ‘대립적인 존재의 조화로운 공존’을 의미하는 ‘접화(接和)’로 정했다.빛과 그림자, 건축과 자연, 하늘과 땅, 나무와 돌 등 서로 대립적인 존재처럼 보이는 요소들이 하나의 풍광으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한국적 미감을 완성하는 모습을 담았다. -
- ▲ ⓒ컬리
◇ 컬리, 로맨틱한 하루 위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진행컬리는 오는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닝 밀키트와 디저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등 770여개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40여 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과 디 바르베로, 레더라 등 인기 상품을 모아 단독 기획 상품으로 구성했다.초콜릿 코팅 표면을 깨먹는 재미로 SNS에서 핫한 ‘하트티라미수’는 아이돌 그룹 아이브와 콜라보한 엠파시 티라미수도 준비했다. -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5SS UNIQLO : C 컬렉션 출시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1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의 새로운 라인업인 25SS UNIQLO : C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 컬렉션에서는 캐주얼과 정장을 모두 아우르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와이드핏 카고 쇼트 팬츠는 깔끔한 셔츠와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감탄 더블 재킷은 동일한 소재의 여성 버뮤다 팬츠나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칭하여 여름철 테일러링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
- ▲ ⓒ오뚜기
◇ 오뚜기, ‘코코하’ 팝업 스토어 전개오뚜기가 3월 17일까지 복합 식문화 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카카오 및 견과류 전문 브랜드 ‘코코하’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롤리폴리 꼬또의 갤러리 ‘큐브’에서 코코하가 공정무역을 통해 과테말라에서 들여온 카카오 원물과 제주에서 직접 로스팅한 카카오 제품을 전시한다.베이커리 ‘르밀’에서는 카카오의 깊은 풍미를 살린 ‘코코하 크로플’과 고소한 메밀과 카카오가 어우러진 ‘코코하 메밀라떼’, 향긋한 ‘코코하 티’ 등을 선보인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도전! 한글 쓰기’ 콘텐츠 선봬웅진씽크빅이 키즈 전문 디지털 학습 솔루션 ‘웅진스마트올 키즈’에 유아 맞춤형 한글 쓰기 콘텐츠 ‘도전! 한글 쓰기’를 새롭게 선보인다.유아를 대상으로 낱말 인지부터 받아쓰기까지 한글 쓰기의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콘텐츠다. 유아가 자연스럽게 운필력을 기르고 한글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특화됐다.초등 받아쓰기 급수 단어를 포함하여 유아에게 친숙한 실생활 낱말까지 총 228개 단어를 중심으로 쓰기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글자와 친해지기, 자모음 따라 쓰기, 한 글자 쓰기, 받아 쓰기로 이어지는 단계별 쓰기로 학습 난이도를 조정해 연령별로 수준에 맞는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버거’ 사전 예약 완판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에 대한 사전 예약이 완판됐다.맘스터치는 2월 5일 오전 10시부터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12개 직영점의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을 받았다.특히 2월 10일과 11일 진행된 ‘슈퍼얼리버드’는 지난 5일 사전 예약이 시작되자마자 오픈 40여분만에 마감됐고, 12일부터 16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는 ‘얼리버드’도 판매완료 됐다. -
- ▲ ⓒ대상
◇ 대상, ‘정원e샵’ 개편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 개편을 진행했다.먼저 사용자 맞춤형으로 화면 구성을 변경했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와 콘텐츠를 전면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고, 주요 상품 노출 수를 기존 대비 2배 이상 늘려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보다 쉽게 인지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상품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쿠폰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최대 할인 금액을 명확하게 표시하고, 장바구니에서는 무료배송까지 필요한 금액을 안내해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iM뱅크와 협업 이벤트이디야커피는 iM뱅크와 함께 iM뱅크 앱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디야커피와 iM뱅크는 3월 23일까지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iM뱅크 앱에 가입한 후 첫 로그인한 고객 전원에게 ‘시그니처 라떼’ 쿠폰을 제공한다.로그인 후 계좌개설까지 완료할 경우 ‘시그니처 라떼’ 쿠폰 3장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4잔의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다이닝 이용권(20명∙1인 2매) ▲이디야커피 3만원 쿠폰 ▲이디야커피 1만원 쿠폰 등 추가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