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브랜드 SNS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3기 모집에어서울, 네파와 요나고 다이센산 오르락 프로그램 진행CJ대한통운, 일요배송 ‘럭키 오네’ 이벤트 첫 당첨자 선정
  •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아시아나항공, 임직원 자녀와 ‘기내 모금 동전계수’ 봉사활동

    아시아나항공이 임직원 자녀들과 함께 ‘사랑의 기내 동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모인 동전을 계수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날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 교육훈련동에서 임직원 자녀 30명과 함께 기내에서 기부된 외화 지폐와 동전을 분류하는 활동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해당 활동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설명을 들은 후 모금함을 개봉하고, 외국 통화를 권종, 금액별로 나눴다.

    사랑의 기내 동전 모으기 캠페인은 31년째 이어온 회사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1994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협약 체결을 통해 해외 여행 후 국내로 돌아오는 외화 동전을 모아 전 세계 취약 지역 아동들을 지원해 왔으며, 현재 누적 모금액은 165억원을 돌파했다.

    기내에서 모인 동전은 사내 봉사동아리 '오즈 유니세프' 승무원들이 정기적으로 분류작업 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전달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분류된 동전들 역시 전 세계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한샘, 브랜드 SNS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3기 모집

    한샘은 오는 24일까지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3기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샘홈크루는 약 2개월간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SNS 콘셉트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위브 스윙 소파, 아카이브+ 수납장 등의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국내 거주 중이면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스위브 스윙 소파와 아카이브+ 수납 시리즈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활동비 지급, 우수 홈크루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총 620만 팔로워를 지닌 홈크루 1기와 2기, 대규모 크리에이터 그룹 홈크루 Lite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상품의 가치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했다”라고 말했다.

    ◆에어서울, 네파와 요나고 다이센산 오르락 프로그램 진행

    에어서울이 본격적인 봄 트래킹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함께 요나고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네파 크루 요나고 다이센산 스페셜 오르락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8일 출발하는 에어서울 RS745편을 타고 요나고 공항에 입국 후 2박 3일에 걸쳐 다이센산 트래킹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목장 체험과 돈키호테 쇼핑, ‘미즈키 시게루 로드’와 ‘마쯔에 성’ 관광 등 돗토리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최대 인원 16명 한정으로 모집되며 참가 비용 49만원에 왕복 항공권과 2박 호텔 및 전체 일정 모든 식사 비용, 교통비,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돼 있을 뿐 아니라 60만원 상당의 25SS 네파 신상 제품까지 제공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요나고 노선의 증편 운항을 기념해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모집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라고 말했다.

    ◆CJ대한통운, 일요배송 ‘럭키 오네’ 이벤트 첫 당첨자 선정

    CJ대한통운은 ‘매일 오네(O-NE)’ 론칭을 기념해 진행 중인 ‘럭키 오네’ 이벤트의 첫 당첨자가 탄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행운은 의류쇼핑몰 토피(TOFFEE)에서 상품을 주문한 고객과 최우석 기사가 각각 100만원의 CJ기프트카드에 당첨됐다. CJ대한통운은 ‘매일 오네’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 말까지 ‘럭키 오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요일에 ‘오네’로 상품을 배송받은 고객이 운송장번호를 등록하면 매주 1명을 추첨해 100만원의 CJ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당첨된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한 기사에게도 같은 경품을 제공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과 배송 기사 모두가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쿠첸, 1인 가구 위한 미니 가전 각광

    쿠첸이 새 학기와 이사철을 앞두고 1인 가구 자취생을 위한 미니 가전이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은 물론 각종 편의성을 내세운 제품이 속속 출시되며 3~4인 이상 가구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여겨지던 생활가전까지 다양해졌다.

    쿠첸 ‘브레인 미니’는 거주 공간이 좁은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소형 가구가 사용하기 적합한 3인용 밥솥으로 전용 취사 알고리즘으로 취향에 맞는 밥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냉동보관밥 기능은 해동 후에도 고슬고슬한 밥맛을 유지해 필요할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는 냉동밥도 쉽게 취사 가능하다.

    회사의 ‘20L 전자레인지’는 넉넉한 조리 공간 대비 콤팩트한 크기로 나와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식구가 많고 넓은 집에서만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식되던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도 작은 크기와 편의성으로 자취생에게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