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영상 시청하면 포인트적립 ‘숏폼적립’ 서비스 출시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지역아동센터 창작축제 ‘팔레트 페스타’ 성료NHN링크, 국립중앙방물관 극장 용 20주년 시즌패키지 티켓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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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가정용 스마트 보안 카메라 ‘홈캠 안심’ 출시

    KT는 가정용 스마트 보안 카메라 ‘KT 홈캠 안심’을 출시한다.

    KT는 군사기밀 관리 수준의 암호화 규격(AES 256)을 통과한 안심할 수 있는 ‘KT 홈캠 안심’을 선보였다. 허용된 사용자만 접속할 수 있도록 제한하는 방식으로 외부 접근을 차단하고, 모든 기능을 제한하는 개인 정보 보호 모드를 통해 보안을 강화했다.

    KT 홈캠 안심은 클라우드 저장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실시간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AI기반 모션·소리 감지 기능을 통해 특정 영상을 저장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육아, 반려동물 관리뿐만 아니라, 따로 사는 부모님의 위급 상황을 기록하거나 1인 가구의 실시간 보안 점검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양방향 통화 기능을 지원해 휴대전화 없이도 집에 있는 가족과 통화할 수 있으며, 홈캠의 카메라버튼을 누르면 밖에 있는 보호자에게 직접 전화를 걸 수 있다.

    이용 요금은 월 4400원이며, KT 인터넷 에센스(1G) 이상 사용 시 월 1100원 할인받아 월 33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KT Shop에서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5만원권을 제공한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우수한 네트워크 환경과 밀착CS 인프라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HN페이코, 영상 시청하면 포인트적립 ‘숏폼적립’ 서비스 출시

    NHN페이코가 숏폼 영상 시청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숏폼적립’ 서비스를 선보였다.

    페이코 숏폼적립 서비스는 짧은 영상을 시청하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포인트 탭 내 ‘숏폼적립’ 메뉴에서 매일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숏폼적립을 통해 사용자는 포인트를 쌓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립된 이벤트 포인트는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해 온·오프라인 페이코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숏폼적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까지 숏폼적립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포인트를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지역아동센터 창작축제 ‘팔레트 페스타’ 성료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팔레트 페스타 2025’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장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과 대학생 멘토들이 지난해 9월부터 올해 2월까지 20주간의 팔레트 창의 워크숍을 통해 만든 게임, 애니메이션, 소설 등 42개의 창작물들이 전시됐다. 아이들과 교사, 대학생 멘토 등 150여 명의 참가자들은 전시된 창작물들을 체험하고, 서로 의견을 주고받으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젝트 경험담을 공유하는 ‘팔레트 쇼케이스’에서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발표자로 나서 각각 프로젝트 제작 과정을 소개하고, 느낀점과 향후 계획 등을 공유했다. 아이들이 직접 개발한 게임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이스포츠 챌린지’ 세션도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아이들이 만든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그립톡, 키링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하는 부스도 운영됐다.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이사는 “앞으로도 미래세대가 자존감이 큰 행복한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HN링크, 국립중앙방물관 극장 용 20주년 시즌패키지 티켓 판매

    NHN링크는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관 20주년을 맞아 출시한 ‘2025 시즌 패키지 티켓’을 판매한다.

    극장 용은 대한민국 유일의 박물관 내 전문 공연장으로, 공연 관람과 국립중앙박물관 전시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약 800석 규모 공연장에서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티켓은 극장 용의 대표 공연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전체 공연 리스트는 ▲‘넘버블록스’, ▲‘조선이야기꾼 전기수’, ▲‘할머니의 여름휴가’, ▲‘코드네임X’, ▲‘사유하는 극장’, ▲‘조선마법사관 진준’ 등이며, 이 중 포함되는 공연 종류와 할인율에 따라 ▲온가족 특별 패키지(60%), ▲뮤지엄 씨어터 패키지(60%), ▲봄·여름 나들이 패키지(55%), ▲가을·겨울 감동 패키지(55%) 등 4가지 패키지로 나뉜다.

    구매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각 패키지의 공연들을 관람할 수 있다. 극장 용 측은 우위지정 좌석도 한정 판매하며, 패키지별 선착순 10명에게는 ‘스페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NHN링크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부터 박물관과 어울리는 독창적인 콘텐츠까지 극장 용에서 특별히 구성한 패키지 티켓을 티켓링크에서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HN데이터, 인플루언서 마케팅 주제 무료 웨비나 개최

    NHN데이터의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솔루션 ‘소셜비즈’가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는 그동안 찾기 어려웠던 최신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와 함께 실무자가 직접 경험한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특징을 공개한다. 브랜드 담당자나 성과 기반의 매출 증대를 고민하는 마케터, 성장을 원하는 인플루언서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소셜비즈는 섭외부터 콘텐츠 바이럴, 수익정산 방식까지 실패 없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실무 지식을 전달한다. 이어 누구와 어떤 방식으로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의 특징을 짚어 보고, 성공적인 브랜드 협업과 인플루언서 사례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진수 NHN데이터 대표는 “이번 웨비나는 신규 고객 유입부터 브랜드의 두터운 팬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노하우들이 공유되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소셜비즈는 초개인화된 마케팅 시대에 정교하고 최적화된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도록 고안된 마케팅 솔루션이다.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기능을 중심으로 메타와 협업해 개발했으며, 고객 행동에 따라 맞춤형으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출시

    넷마블은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정식 출시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영웅을 모아 나의 기사단을 꾸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보스전을 진행하는 흐름으로 구성됐다. 간결한 규칙으로 원작을 모르는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7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공개된 프로젝트는 목표 대비 2007%를 초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정식 출시 기념, 해당 상품을 포함해 ▲ 젬블로(2종) ▲라온(2종) ▲파이프워크(1종) ▲매치매드니스(2종) ▲거울정원(1종) ▲워드캡처(2종) ▲시네마코드(1종) 등 젬블로컴퍼니의 인기 라인업 총 12종에 대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3월 4일까지 넷마블 본사 지타워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며,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행사 후 넷마블 온라인스토어와 젬블로컴퍼니에서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