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입점을 위한 서브 브랜드 새롭게 선봬메이크업 초보자 겨냥, 메이크업 25종 구성다이소 직영점 순차 입점 및 온라인서도 구매 가능
  • ▲ 'Play 101'ⓒ에뛰드
    ▲ 'Play 101'ⓒ에뛰드
    에뛰드는 이달 말 다이소 입점을 위한 서브 브랜드 'Play 101'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Play 101’은 메이크업 초보자를 위한 입문서 같은 브랜드로, 쉽고 재미있는 메이크업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의 색조 노하우를 담아 아이, 페이스, 립 등 25종의 제품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듀얼 아이섀도우 ‘플레이 101 듀얼 아이 피스’가 있다. 원하는 컬러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웜톤·쿨톤·음영 메이크업에 맞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멀티 블렌딩 피스 블러셔·하이라이터는 파우더 타입과 크림 타입으로 출시돼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101 엣지 컬 틴트 마스카라’는 자연스럽고 섬세한 컬링이 가능하며,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엣지 컬 트위스트 마스카라’, ‘쥬얼 글리터 라이너’, ‘피니쉬 루스 파우더’, ‘컬러링 글로스’, ‘플럼핑 립 프라이머’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Play 101’은 이달 마지막 주부터 다이소 직영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다이소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 관계자는 "Z-alpha 세대를 위해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기획했다" 며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