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운전점수 80점 챌린지’ 진행 … 안전운전 독려다이슨, '재스퍼 플럼' 기프트 에디션 공식 출시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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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 G car, 새학기 맞이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롯데렌터카 G car가 새학기를 맞아 ‘3월 개강한 프로모션 G향해’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3월 G car 첫 이용 고객에게 8시간 이상 차량 대여 시 사용 가능한 4만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주중 자녀 픽업을 위해 3시간 이상 이용 시 2시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과 장거리 등하교 대학생을 위해 4시간 이상 이용 시 55% 할인도 제공한다.또한 7시간 이상 대여 시 50% 할인과 함께 보험료 10% 할인을 지원한다. 해당 쿠폰들은 최대 3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일상에서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34시간 이상 대여 시 60% 할인에 보험료 50% 할인, 24시간 이상 이용 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여 시간에 제한 없이 주중 45%, 주말 40% 할인 쿠폰도 최대 5회까지 사용 가능하다.프로모션 기간 '스탬프 미션'을 통해 프로모션 쿠폰 3종을 모두 사용한 고객을 추첨해 프리미엄 캠핑 세트, 50명에게 스타벅스 베이글 세트를 증정한다.롯데렌터카 G car 관계자는 “이용 편의를 극대화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쏘카, ‘운전점수 80점 챌린지’ 진행 … 안전운전 독려쏘카가 안전운전을 독려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운전점수 80점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쏘카는 운전점수 80점 이상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24시간 대여료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운전점수 80점 이상을 달성한 회원 1000명당 100장의 쿠폰을 추첨, 운전점수 달성 인원에 비례해 지급하는 쿠폰수는 최대 1000장까지 늘어난다.예약마다 최대 4000크레딧을 지급하며 80점 이상이면 1000크레딧, 95점 이상이면 2000크레딧을 제공한다. 또한 과속 시간, 급가속, 급감속, 불안정정차 등 각 평가 항목을 달성하면 500 크레딧씩, 총 2000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한다.김동훈 쏘카 유저성장그룹장은 “이번 챌린지가 안전운전 문화를 확산하는 한편 실질적인 교통사고 감소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다이슨, '재스퍼 플럼' 기프트 에디션 공식 출시다이슨이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대표 헤어 케어 기기 3종으로 구성된 ‘재스퍼 플럼’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재스퍼 플럼 에디션은 보라색의 재스퍼 원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해 짙은 자줏빛 본체에 디테일이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이다.재스퍼 플럼 기프트 에디션은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등 주요 헤어 케어 기기 3종에 적용된다.아멜리아 에이어스트 다이슨 CMF 디자인 매니저는 "회사는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을 갖고 싶은 제품,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을 주는 제품으로 만든다"라고 말했다.◆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개최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와 패션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2025 트렌드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트렌드십에서 회사는 올해의 디자인 트렌드 핵심 키워드로 함께할 때 생성되는 새로운 에너지를 의미하는 ‘시너지-SY(E)NERGY’를 제안했다. 이번 네 번째 트렌드십 공간은 ‘자재는 공간이 입는 옷’이라는 새로운 관점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제품과 패션의 만남을 ‘메종 드 시너지’로 꾸몄다.특히, 패션 브랜드 ‘오우르’와 협업해 디아망 벽지 등 LX하우시스의 제품 디자인을 패션으로 재해석한 의상 전시존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만든 가상 화보 공간이 관람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참신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고객과 가깝게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현대글로비스, 서울시민안전체험관서 직원 체험형 안전교육 실시현대글로비스가 서울시민안전체험관과 협력해 직원들의 안전 의식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양사는 지난 4일 서울 광진구 광나루안전체험관에서 ‘재난대처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 안전 체험 교육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에 따라 현대글로비스 본사 전 직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5월 29일까지 세 달간 광나루안전체험관에 구비된 시설을 통해 다양한 체험교육을 받는다. 교육 프로그램은 CPR/AED 응급처치 교육, 소화기(전) 사용법 실습, 건물 탈출 완강기 체험, 화재 대피 체험, 지하철 대피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사업장 안팎에서 무엇보다 안전 확보가 우선되는 만큼 직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