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상반기 주방페어’ 진행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 출시CJ푸드빌,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P’ 인증 획득
-
- ▲ ⓒ쿠팡
◇ 쿠팡, ‘상반기 주방페어’ 진행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 ‘상반기 주방페어’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주방페어는 쿠팡 주방용품 카테고리의 대표 할인전으로 이번에는 주방 새단장을 위한 식기를 비롯해 캠핑/피크닉 용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는 쿡웨어(테팔), 테이블웨어(코렐, 니코트, 달팽이리빙, 에어보브), 주방조리도구(바겐슈타이거, 모도리), 주방잡화(대명아이넥스, 스타픽스, 힐로) 등을 선보인다.
락앤락은 리오 도시락 및 텀블러 라인을 최근 신규 출시했다. -
- ▲ ⓒ마몽드
◇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 출시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세럼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끈한 피부 속광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마몽드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로즈 펩타이드와 8종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인 수분 결광 에센스 성분 70%를 함유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이번 신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베이스 제품 단독 사용 시보다 메이크업 컬러와 밝기가 12시간 유지됨을 확인했다. 뿐만 아니라 비건 인증과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
- ▲ ⓒG마켓
◇ G마켓, 박은영 셰프와 함께 ‘중.요.템’ 라이브방송 선봬
G마켓은 박은영 셰프와 함께 쿠킹 레시피를 소개하는 라이브방송 코너를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코너 명은 ‘중.요.템’(중식여신의 요리 아이템)으로, 박은영 셰프가 상품 선정, 레시피 구성 등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G마켓은 매월 집에서도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박은영 셰프의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고, 다양한 요리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다. 10일 오후 7시에는 중.요.템 2회차로, ‘동파육 만두’ 편을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동파육 만두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CU 편의점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
- ▲ ⓒ루나
◇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 출시
루나는 ‘그라인딩 컨실 버터’를 출시했다.신제품은 시계방향으로 돌려 원하는 만큼 갈아서 사용해 양 조절이 용이한 밤 타입의 컨실러이다. 밤 타입 컨실러의 높은 커버력은 유지하면서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 뻑뻑하지 않은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커버 및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크림 베이스’와 다양한 모양의 ‘파우더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
- ▲ ⓒCU
◇ CU, 프리미엄 핫소스 ‘하랜띵스’ 콜라보 간편식 5종 출시
CU가 최근 SNS에서 프리미엄 핫소스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하랜띵스(HOT&THINGS)와 손잡고 차별화 간편식 5종을 이달 11일 출시한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콜라보 간편식은 하랜띵스 소스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입맛에 가장 어울리는 ‘파마산 고추장’ 소스와 ‘XO 쉬림프’ 소스를 사용했다. 베이컨 치즈 김과 매콤한 떠먹는 피자, 소고기 고추장 볶음이 들어간 XO삼각김밥), 아메리칸 스타일 중식 볶음면인 XO쉬림프볶음면, 바삭한 통닭다리살의 XO치킨버거를 선보인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P’ 인증 획득CJ푸드빌이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P’ 인증을 획득했다.CJ푸드빌은 의무대상이 아님에도 ESG경영을 강화하고 정보보안 체질 개선을 위해 선제적으로 인증 취득을 추진했으며, 그 결과 회사 대표 홈페이지를 비롯해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전체 브랜드 서비스에 대해 ISMS-P 인증을 획득했다.이번 인증을 통해 정보보안 및 보호 역량을 공신력 있게 인증 받은 만큼 사업 안정성 제고는 물론, 각종 보안 위협에 대한 체계적 예방과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
-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2025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실시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봄 여행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2025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최대 70% 할인,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 등 각종 특전을 선보인다. 투숙 일정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는 5월28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6월30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커피 애호가를 위한 ‘커피 클래스’ 운영투썸플레이스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자사 커피의 진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커피 클래스’를 서울과 부산에서 운영한다.클래스는 전문가 양성 시설인 투썸 SEP 센터에서 진행되며, 커피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에스프레소 클래스 ▲브루잉 클래스 두 가지로 구성된다.‘에스프레소 클래스’에서는 커피 머신을 활용해 투썸플레이스의 삼원화 원두를 직접 추출하는 과정을 배우며, 커피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브루잉 클래스’에서는 핸드드립 기법을 활용해 싱글오리진 원두의 최적 추출법을 익히며, 섬세한 맛의 균형을 찾아가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새로운 사파리 탐험 '리버 트레일 어드벤처' 21일 오픈에버랜드가 오는 21일 튤립축제 개막과 함께 새로운 사파리 탐험 프로그램인 '리버 트레일 어드벤처'를 오픈한다.리버 트레일은 에버랜드의 양대 인기 사파리인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 사이 물길 위를 걸으며 사자, 기린, 코끼리 등 야생 동물들을 가까이서 생생하게 경험하는 사파리 도보 탐험 프로그램이다.인당 평일 1만원, 휴일 1만5000원의 이용료가 있으며,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14일부터 에버랜드 모바일앱 스마트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
- ▲ ⓒ오뚜기
◇ 오뚜기, ‘순후추닭강정’ 출시오뚜기가 지난해 1월 출시한 순후추치킨에 이어 신제품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오뚜기의 스테디셀러인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 출시BAT로스만스가 글로 봄 시즌 한정판 디바이스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라는 의미를 담은 글로의 2025년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밤하늘의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변화하는 보랏빛 컬러를 적용해,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는 심플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글로 공식 홈페이지인 디스커버글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7일부터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6만9000원이다. -
- ▲ ⓒ대교
◇ 대교 하울팟, ‘하울팟 에듀센터’ 오픈대교그룹 반려동물 프리미엄 토탈 펫케어 서비스 기업 하울팟이 반려견 맞춤형 훈련 공간 ‘하울팟 에듀센터’를 오픈했다.‘하울팟 에듀센터’의 훈련은 커넥트, 스팟, 플로어, 스텝, 크레이트, 캐주얼의 6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려견의 상태와 학습 진행도에 따라 가족이나 사회에서의 역할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세분화된 훈련을 제공한다.특히 6단계 훈련 프로그램은 대교의 49년 전문 교육 노하우를 담아 반려견 개별 특성에 맞춘 1:1 교육과 피드백을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또한 하울팟의 전문 트레이너가 반려견의 상태에 맞춰 실용적인 기초 훈련과 집중력 강화 활동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반려견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
- ▲ ⓒ팔도
◇ 팔도, 신제품 ‘뽀로로 톡’ 2종 출시팔도가 어린이 음료 신제품 ‘뽀로로’ 톡 2종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밀크 톡과 멜론 톡 2종으로,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목넘김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마시기 좋다.무(無)당·무(無)칼로리 제품으로 섭취 부담이 없고, 비타민 B1과 D를 넣어 영양까지 챙겼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 디자인을 적용해 친근함을 더했다. -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나만의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크리에이터·호스트’ 모집하나투어가 온∙오프라인에서 생생한 여행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는 ‘숏플 크리에이터’와 ‘밍글링 투어 호스트’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숏플 크리에이터는 직접 촬영한 해외여행 영상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해야 하며, 1월부터 활동 중인 1차수 크리에이터에 이어 4월부터 약 3개월간 활동할 2차수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월별 콘텐츠 제작비 지원, 활동 인증서 발급, 우수 활동자 대상 추가 혜택 등을 제공한다.밍글링 투어 호스트는 2030 전용 여행인 밍글링 투어의 여행 리더로 다이빙, 트레킹 등 특정 테마 여행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한다. 테마 관련 전문성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일반 고객들을 현장에서 인솔하는 역할을 한다. 국내외 인솔 경험이 있다면 우대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창립 36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모두투어가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창립 36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유인태 사장은 1989년 설립부터 지난 36년간의 주요 성과와 성장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 경영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크고 의미 있는 성과들은 작고 사소해 보이는 노력들이 모여서 이루어지는 점을 강조하며, 모두투어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
-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소노 세일 페스타’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온 봄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여행 니즈를 충족시킬 ‘소노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리츄얼 스프링’ 상품은 봄을 맞이해 산과 자연을 가까이하고 있는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벨 청송·단양, 소노휴 양평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다. ▲객실 1박 ▲소노시즌 피톤치드 리츄얼 룸 스프레이 ▲조식 뷔페 및 사우나 2인 할인권으로 구성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소노 세일 페스타’ 상품은 오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4월3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