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2025 S/S 패션위크 개최삼성물산 패션 10 꼬르소 꼬모 서울, 17주년 기념 쇼핑 위크 개최롯데웰푸드, 단백질 기반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 론칭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2025 S/S 패션위크 개최

    CJ온스타일은 2025년 봄·여름 시즌(SS)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패션위크를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한다.

    CJ온스타일이 2025 S/S 패션위크에서 제안하는 올 봄 패션 키워드는 ‘옴니 레이어드’다. 옴니 레이어드는 모든 것을 의미하는 옴니(Omni)와 겹치다라는 뜻의 레이어드(Layered)가 결합된 신조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2025 S/S 패션위크에서는 ‘우리가 바라는 봄’을 키워드로 연령대별 다양한 옴니 레이어드룩 아이템을 선보인다. ‘셀렙샵 에디션 시스루 레이어드 스커트’, ‘보르고세시아 스팽글 뷔스티에’ 등이 대표적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기후 변화에 대응 ‘뷰티 솔루션’ 모색

    LG생활건강은 지난 19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변화하는 기후, 진화하는 뷰티’를 주제로 ‘기후 적응형 뷰티 세미나’를 열었다. 세미나에는 국내·외 기후 전문가와 피부과 전문의를 비롯해 화장품업계 관계자, 뷰티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참석해 큰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기후 환경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주목하고, 기후 변화와 뷰티 산업의 발전적인 접점을 모색하는 논의의 장으로 마련됐다.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정수종 교수,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이동훈 교수, 이솔 약사 겸 웹툰 작가, 리스닝마인드 박세용 대표 등이 연사로 나와 기후 변화 현황과 이에 따른 피부 건강, 소비자 트렌드 등을 발표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10 꼬르소 꼬모 서울, 17주년 기념 쇼핑 위크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론칭 17주년을 맞아 쇼핑 위크를 통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일부터 2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7주년 그래픽으로 장식된 미니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카페의 봄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디너 메뉴 주문 고객에 한해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을 인당 6만90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21일부터 31일까지 청담점 3층 갤러리 스페이스에서 특별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더블렛(Doublet)과 한국 아티스트 노보(Novo)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전세계 독점으로 출시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프로야구 직관의 모든 것’ 기획전

    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프로야구 직관(직접 관람)을 준비하는 팬들을 겨냥해 ‘프로야구 직관의 모든 것’ 기획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야구장에서 더욱 편리하게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필요한 상품을 단계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야구장을 처음 찾는 초보 팬부터 야구 직관이 익숙한 마니아 팬을 위한 상품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했다.

    ‘응원하다보면 출출해’ 코너를 통해 야구장에서 간단히 즐기기 좋은 과자/간식과 안주류, 음료를 선보이며, ‘승리만큼 중요한 피부’ 코너에서는 선크림, 모자 및 선글라스를 할인 판매한다. 그 외 야구장 인근 숙소를 제안하는 ‘원정숙소 걱정NO!’, 응원 피켓 만들기 관련 제품을 모은 ‘야구장 인싸는 나야나’ 코너도 있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다이어트 관련 제품 매출 117% ‘껑충’

    SK스토아는 지난 2월 한 달간, TV 홈쇼핑에서 판매된 다이어트 건강식품 매출 신장률이 지난해 동기 대비 117% 증가했다.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의 경우 지난해 2월 대비 주문액 신장률은 68%, ‘시서스 필 다이어트’은 26%에 달하며 전반적으로 다이어트 건강식품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이는 소비자들이 이른 여름을 대비해 미리 체형 관리에 나서는 경향을 반영한 것으로 회사는 분석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단백질 기반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 론칭

    롯데웰푸드가 단백질 기반의 균형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를 론칭했다. 

    ‘파스퇴르 단백질+’ 브랜드는 액상형(RTD, Ready To Drink) 제품 1종, 파우더형 제품 1종 등 총 2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진하고 고소한 ‘곡물맛’으로 출시한 액상형 제품은 단백질 12g를 함유하고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에서 온 1급A 원유로 만들어 신선함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국내산 5곡(현미, 보리, 찹쌀, 수수, 조)으로 진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의 풍미를 더해 중장년층의 입맛을 고려했다. 한 팩 섭취 시 뼈와 근육의 성장을 돕는 칼슘 505mg 포함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20종을 채울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Zoom in 프랑스'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를 확산하고자 'Zoom in 프랑스'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친환경 에어프랑스-KLM을 이용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지속가능성이 인증된 항공유(SAF)를 사용하는 항공편을 이용한다. SAF는 폐식용유, 합성 연료 등을 활용해 생산되며, 기존 화석 연료 대비 탄소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연료다.

    기획전은 파리, 몽생미셸 등의 프랑스 대표 인기 여행지를 비롯해 북부 노르망디부터 남부 마르세유까지 다채로운 지역을 포함한 상품을 선보인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 출시

    동서식품이 커피와 다크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라떼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를 출시했다.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카누 커피에 진한 다크 초콜릿 풍미의 쇼콜라 블렌드를 더해 커피와 초콜릿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라떼 크리머를 함유해 풍부한 우유의 맛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8개입 기준 4550원, 24개입 기준 1만3250원이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전국 매장 동시 출시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만의 특제 ‘리얼 버번 소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순살 치킨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전국 매장에서 동시 출시한다.

    신메뉴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최근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폭발적인 흥행으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의 첫 치킨 라인업이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특제 ‘리얼 버번 소스’와 육즙 가득한 100% 닭다리살의 맘스터치 ‘빅싸이순살’ 치킨의 황금 비율 조합으로 기존 치킨 메뉴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풍미와 중독성 강한 끝맛을 선사한다.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레귤러(1만4900원)와 맥스(2만2900원)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20일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단독 컬래버 메뉴 제공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2월 진행한 일본 '이치란 라멘' 컬래버에 이어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와 함께 두 번째 글로벌 컬래버를 선보인다.

    삼성웰스토리는 19일 영화 개봉을 맞아 고로씨가 찾은 궁극의 국물 요리라는 콘셉트로 일본에서 출시된 '고독한 미식가 육수' 상품을 활용해 개발한 '샤브우동'을 구내식당에서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샤브우동은 소고기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샤브요리와 달리 돼지고기 육수와 토핑으로 묵직한 풍미를 더하고 배추대신 양상추를 넣는 등 영화 속에서 고로상이 찾아 헤맨 음식을 최대한 구현해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크리스피 크림 도넛, ‘도넛 케이크 에디션’ 5종 출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케이크 형태의 도넛으로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도넛 케이크 에디션’ 5종을 3월 2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조각 케이크 모양의 삼각형으로 제작해 5종의 케이크 모양 도넛이 모여 홀케이크가 완성되는 컨셉으로 구현했다. 

    각 제품은 ▲리얼블루생크림케이크 ▲망고 생크림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티라미수 ▲모카 케이크 총 5종이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순백 우유 식빵’ 출시

    삼립이 빵 테두리까지 부드럽게 즐기는 ‘순백 우유 식빵’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저온에서 오랜 시간 베이킹하는 LTLT(Low Temperature, Long Time) 공법을 사용해 기존 방식의 약 200℃보다 낮은 온도에서 30% 이상 오래 구워낸다.

    수분 함유량이 높아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테두리까지 하얗고 촉촉해 샌드위치・토스트 등 요리하기도 편하다.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고 당류 1g(100g 기준) 저당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9입 기준 3300원이다. 편의점은 1인 가구 방문 층이 많은 만큼 소포장 형태(6입)로 판매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 ▲ (왼쪽부터)김민환 대교 외국어평가사업본부장과 라파엘 부에노 주한 세르반테스 스페인 문화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대교
    ▲ (왼쪽부터)김민환 대교 외국어평가사업본부장과 라파엘 부에노 주한 세르반테스 스페인 문화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대교
    ◇ 대교, 스페인 공인 자격증 시험 확대 실시

    대교는 오는 5월부터 경기와 부산 지역에서 스페인어 공인 자격증 DELE (Diploma de Español como Lengua Extranjera) 시험을 확대 실시한다.

    이번 확대 시행으로 대교는 인천 지역에서 시행되는 4월, 10월 시험에 이어, 경기 및 부산지역에서 5월과 11월에도 시험을 운영할 수 있게 되어 국내 DELE 응시자들의 시험 일정과 장소에 대한 편의를 제공한다.

    경기와 부산 지역에서 시행되는 첫 시험 일정은 오는 5월 25일이며 경기도 성남시의 ‘동서울 대학교’와 부산시 ‘대교 해운대 사옥’에서 치러진다. 시험 접수는 대교 언어 학습 온라인 플랫폼인 ‘우주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