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 출시노브랜드 버거, ‘바질 에그마요’ 출시농심, 배홍동 모델로 유재석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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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오페,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 출시
아이오페가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아이오페의 독자 개발 유효 성분인 레티놀 RX™를 레티놀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으로 함유했다. 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겔 마스크 한 장에 담아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마스크 한 장으로도 간편하게 모공부터 탄력까지 개선하는 탄력 플럼핑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1회 사용만으로 고주파 홈 디바이스 수준의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 전에 비해 피부 탄력 35%, 피부결 33%, 주름 23%, 치밀도는 14%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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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홈쇼핑, 최현석 셰프X유튜버 상해기 콜라보 … 등심 돈까스 판매
롯데홈쇼핑은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하는 식품 판매 방송을 선보인다.
최현석 셰프가 직접 개발한 등심 돈까스를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하고, 유튜버 상해기가 맛을 평가하며 먹방을 선보이는 등 재미난 장면도 연출할 계획이다.
방송은 25일 오후 5시 30분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판매하는 최현석의 7겹 등심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얇게 썰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습식 빵가루를 더해 바삭함을 자랑한다. 7팩 소구성의 특별 세트도 준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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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번가, 봄나들이 시즌 겨냥 빕스 할인권 90% 단독 특가 판매
11번가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의 할인권을 다음달 6일까지 최대 90% 할인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빕스 1만5000원 할인권을 90% 저렴한 1500원에, 이어 31일부터 4월 6일까지 80% 할인가인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권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만 장씩 판매된다.
이번 할인권은 빕스가 봄 신메뉴를 선보이는 다음 달 22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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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경산업,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 출시
애경산업의 ‘케라시스’에서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을 출시했다.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열로 인해 손상된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해 주는 극손상모 전문 헤어케어 라인이다.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극손상 모발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제공하기 위해 케라시스만의 헤어본딩시스템™ 기술을 적용했다. 헤어본딩시스템™은 △실크단백질 및 케라틴 등 10가지 단백질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 성분을 공급 및 충전하는 ‘침투 단계’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틈에 영양 성분을 결합하는 ‘결합 단계’ △5가지 오일 복합 성분이 모발 보호막과 광채를 내주는 ‘보호 단계’ 등 3가지 단계로 구성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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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 뷰티풀데이 개최 … 봄 메이크업 최대 70% 할인
쿠팡이 4월 6일까지 ‘뷰티풀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롬앤·릴리바이레드·키스미·브이디엘 등 1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파운데이션, 쿠션, 틴트, 마스카라 등 뷰티 제품 1200여 개를 선보이고, 브랜드별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추가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4월 1일 하루 동안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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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브랜드 버거, ‘바질 에그마요’ 출시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가 봄 시즌 한정 신메뉴로 ‘바질 에그마요’를 출시한다.바질 에그마요 버거는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단품 5500원, 세트 7400원에 만날 수 있다.또 바질 에그마요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신메뉴인 ‘에그마요 샐러드’도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에그마요 샐러드 단품은 6000원에, 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콤보는 7400원에 만날 수 있다.3월 31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앱에서 바질 에그마요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세트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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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뚜기, ‘2024 올해의 광고상’ 2관왕오뚜기가 오뚜기카레 ‘옐로우 웨이브 (Yellow Wave)’ 캠페인으로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를 선정해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종합광고대행사 애드리치가 기획·제작한 해당 TV 광고는 지난 55년간 가족과 함께 해 온 카레를 조명하며 가족의 형태는 변해도 카레 한 그릇에 담긴 가족 간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는 인사이트를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이끌어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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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푸드빌 N서울타워, ‘2025 봄 남산 와인페어’ 개최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봄을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2025 봄 남산 와인페어’를 개최한다.이번 와인페어는 오는 3월 29일, 30일 주말 양일간 N서울타워 광장에서 진행된다. 12개 와인 수입사가 준비한 100여 종의 다양한 유명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으며, 200여종의 와인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장터도 운영된다.와인페어 입장권 구매 시 와인 시음을 위한 리델 와인 글라스와 칠링백, 푸드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입장권은 와인페어 현장 또는 네이버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사전 구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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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살롱’ 성료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당뇨 및 혈당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 초청 행사 ‘뉴케어 당플랜 살롱’을 3월 21일 마쳣다.뉴케어 당플랜 프로 공동 개발자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선민 원장이 진행한 ‘당 식이관리 강연’에서는 혈당 관리 노하우와 균형 잡힌 식습관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참가자들은 당뇨 및 혈당 관리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이어진 ‘티 블랜딩 클래스’에서는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활용해 맞춤형 차(Tea)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이 진행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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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양인터내셔날, ‘어메이징 오세아니아’ 프로모션 전개금양인터내셔날은 오는 4월까지 호주, 뉴질랜드 와인 프로모션 ‘어메이징 오세아니아(Amazing Oceania)’를 진행한다고 알렸다.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되는 프로모션 와인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1등에게는 호주 또는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 1명, 2등 고급 핸드크림 30명, 3등 뉴질랜드 키위세트 기프티콘 7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하였다. 참가 방법은 오세아니아 프로모션 와인을 구매 후 QR코드를 스캔 하여 구매 영수증을 접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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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교 뉴이프Plus, '뇌톡' 첫 방송대교의 액티브 시니어 교양 정보 채널 ‘대교 뉴이프Plus’는 두뇌 건강을 주제로 한 오리지널 프로그램 ‘뇌톡’을 오는 3월 28일 오후 9시 첫 방송한다.첫 방송에는 이승훈 명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출연해 ‘뇌 건강’의 개념을 정의한다. 젊은 뇌를 유지하는 ‘슈퍼 에이저’가 되는 방법과 치매와 혼동하기 쉬운 노인 우울증을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첫 방송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SNS에 오는 4월 14일까지 뇌 퍼즐 속 단어를 선택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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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든블루,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 전개골든블루가 숏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젝트 '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의 1기 모집을 시작한다.‘골든블루 새파란 녀석들’ 1기는 3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총 30명의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선발된 인원들은 숏폼 콘텐츠의 기획부터 제작, 편집까지 아우르는 전문 교육 과정을 받게 되며 프로젝트 기간 동안 미션들을 수행하며 골든블루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이번 프로젝트의 차별점은 참가자 개개인에게 맞춤형 성장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1:1 컨설팅을 통해 각 크리에이터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콘텐츠 제작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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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 배홍동 모델로 유재석 발탁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유재석은 지난 2021년 브랜드 런칭부터 5년 연속 배홍동 모델로 함께하게 된다.오는 3월 말 공개할 본편 광고는 ‘맛 좀 아는 사람들’을 카피로, 맛과 품질을 꼼꼼히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의 매력을 담았다. 유재석이 배, 홍고추, 동치미라는 차별화된 원료를 최적으로 조합해 만든 배홍동을 즐기며 ‘맛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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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켈롭 울트라 , PGA 투어 파트너십 연장미켈롭 울트라가 미국프로골프 투어의 공식 파트너십을 2030년까지 연장했다. 국내에서도 PGA 파트너십을 활용한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올해부터는 더욱 다양한 필드에서 PGA 공식 맥주로 활동하며 글로벌 골프 팬들과의 접점을 넓힌다.미켈롭 울트라는 PGA 투어 시즌 중 더 센트리,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등 주요 23개 대회는 물론, 호주, 미국의 시카고 및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리는 향후 3개의 ‘프레지던츠 컵’에도 공식 맥주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 경험을 전파할 계획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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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 라이온즈 X 바오패밀리' 한정판 굿즈 팝업 28일 오픈에버랜드가 삼성 라이온즈 X 바오패밀리 연간 컬래버 이벤트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를 오는 28일부터 6월22일까지 87일간 운영한다.에버랜드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 내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루이바오·후이바오 승리요정 인형, 응원용품, 키링, 가죽 키홀더, 카드 지갑 등 100여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와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스토어 두 곳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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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웰푸드, ’가나 50주년 특별 전시회’ 얼리버드 예매 오픈롯데웰푸드가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회 ‘아뜰리에 가나’를 4월30일에 개막한다. 전시회에 앞서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4월29일까지 진행한다.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오는 4월30일부터 6월29일까지 열리는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 -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는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초콜릿이 선사하는 행복한 경험을 예술로 확장하는 전시다.‘슈퍼 얼리버드 티켓’은 성인, 청소년 기준 50% 할인된 가격인 6000원에 판매하며 개막일부터 5월29일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 종료일까지 관람할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40% 할인된 7200원이다. 예매는 롯데뮤지엄 홈페이지,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카카오톡 예약하기, 29CM 등에서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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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투어, 프리미엄 국내여행 ‘한국일주 18일’ 선봬하나투어가 프리미엄 국내여행 브랜드 내나라여행의 ‘한국일주 18일’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한국일주 18일’은 서울에서 출발해 울릉도, 강원도(강릉, 동해), 경상도(경주, 울산, 부산, 거제), 전라도(여수, 순천, 보성, 목포, 영암, 해남, 목포, 영광, 고창, 전주, 익산)를 거쳐 제주도를 마지막으로 여행한 후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이다.내륙 여행 위주였던 기존 일정에서 개별적으로 예약하기 번거로운 울릉도·독도와 제주도 여행 일정을 새로 추가했다. 상품가는 예약 인원에 따라 780만원부터 1280만원까지다.내나라여행은 고급 리무진 버스를 탑승하고, 지역별 별미 특식을 제공한다. 각 지역별 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국내 지식이 풍부한 스타가이드가 동행해 편하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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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락앤락,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디지털고객만족도 밀폐용기 부문 1위
락앤락이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와 2025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는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개발된 지표이다. 전국 남녀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해 재구매 의향, 요소 안심 수준, 전체 안심 수준 총 세 가지 모델로 평가했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842점을 기록하며 구매 안심 수준 1위를 달성했다. 이는 밀폐용기 부문 소비재 평균 점수(674점)보다 168점이나 높게 나온 결과로, 4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