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피너츠와 스누피 컬래버레이션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고미술 기획전 ‘조선민화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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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y, '갓비움 마일드 애사비'·'갓채움' 출시hy가 '갓비움 마일드 애사비‘와 '갓채움'을 출시했다. 갓비움 마일드는 기존 갓비움 대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최근 건강관리 소재로 주목받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더해 상큼함을 살렸다.갓채움은 수분 보충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전해질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활용해 흡수가 빠르다. 갓비움 제품 섭취 후 마시면 좋다. 콜라겐, 글루타치온, 식이섬유, 비타민C 등을 함유했고 레몬 맛으로 섭취 부담을 낮췄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전달동서식품이 이재민 지원과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30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탁한다.동서식품은 커피믹스, 캔커피, 시리얼 바 등 30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이번 산불 피해 지역에 전달한다. 구호물품은 이재민들을 지원하고 산불로 인한 피해지역의 복구를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피너츠와 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스타벅스 코리아가 피너츠와 손잡고 27일부터 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스누피인 ‘조 카인드 스누피’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스누피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을 사용해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한 음료로 상단에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으로 올려 포인트를 더했다. -
- ▲ ⓒ오뚜기
◇ 오뚜기, 가뿐한끼 닭가슴살만두 2종 출시오뚜기의 일상간편식 ‘가뿐한끼’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겨냥한 ‘닭가슴살 만두 오리지널’과 ‘닭가슴살만두 김치’를 선보인다.닭가슴살만두 2종은 가뿐한끼 라인업 확장 제품으로, 여름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얇은 감자피를 활용해 밀가루 반죽보다 식감이 더욱 쫄깃하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해 든든하고 건강한 식단 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고미술 기획전 ‘조선민화전’ 개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아모레퍼시픽 창립 80년을 기념하여 고미술 기획전 ‘조선민화전’을 개최한다. 조선시대부터 근대에 이르는 우리 민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3월27일부터 6월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는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새롭게 수집한 작품과 기존에 실물을 감상하기 힘들었던 작품 등 20개 기관, 개인 소장 작품 100여 점이 전시된다. 특히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소장한 이택균의 ‘책가도10폭’과 ‘금강산도8폭병풍’이 새롭게 공개된다. -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럭셔리 퍼포먼스웨어 ‘피터 밀러’ 파일럿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럭셔리 퍼포먼스웨어 피터 밀러를 국내에 소개하고 파일럿 론칭에 나선다.
코오롱FnC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3545세 남성 고객층을 메인 타깃으로 공략한다. 유통망의 경우, 피터 밀러의 럭셔리한 브랜드 가치와 매칭되는 온코스 입점 및 온라인 채널을 위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바잉 상품은 피터 밀러의 여러 라인 중에서도 ‘크라운 크래프티드’와 ‘크라운 스포츠’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국내에서는 골프 코스부터 비즈니스 및 일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하고 품격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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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우유협동조합, 칸탈로프 멜론의 풍미 담은 신제품 ‘서울우유 멜론’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풍부한 멜론 과즙과 국산 우유의 고소함의 조화가 특징인 신제품 ‘서울우유 멜론(300ml)’을 출시했다.국내에서 흔히 유통되는 머스크 멜론과 달리 주황색의 과육과 달콤한 향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칸탈로프 멜론의 과즙을 함유해 인위적이지 않은 멜론 맛이 특징이다.또 멜론 본연의 달콤한 맛과 국산우유의 진한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며, 과하지 않은 단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항산화’ 선 세럼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UV)을 차단하는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은 더후 선 제품의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로 광노화 초기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세럼이다. 특히 아스타잔틴과 비타민B12(VitB12)를 함유한 ‘레드 바이탈 콤플렉스TM(Red Vital ComplexTM)’가 특화 성분과 만나 더욱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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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 헤지스, 아이코닉 라인 이번엔 가방! ‘아이코닉 니트백’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아이코닉 니트백’을 새롭게 출시하며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까지 한층 확장한다.
헤지스는 이번 니트백 출시를 시작으로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 제품군까지 전략적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아이코닉 니트백은 부드러우면서도 산뜻한 촉감을 선사하는 면 100% 소재를 활용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통형의 가방이다. 제품은 LF몰을 통해 선출시되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3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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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샵 숏픽, 생성형 AI 기술 더하니 매출 40% 늘었다
GS샵 숏폼 서비스 ‘숏픽’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고속 성장 중이다.
GS샵에 따르면 올해 1분기(1월1일~3월23일) 숏픽 주문액이 앱 개편 이후인 직전 분기(지난해 4분기) 대비 40% 성장했다. 숏픽 시청 횟수를 의미하는 페이지 뷰(PV)는 누적 2억4000만회를 돌파했다. 숏폼 영상으로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지난 9월 앱 개편 이후 AI 기술 기반으로 개인별 콘텐츠 추천을 고도화한 결과다. GS샵은 검색어, 장바구니 상품 등 고객이 관심을 나타낸 상품 데이터와 고객이 시청한 콘텐츠 등을 분석하고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별로 선호하는 콘텐츠를 추천하고 있는데, 데이터가 축적되면서 개인화 수준이 향상되고 있는 것이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권정민 작가 원화전 실시웅진씽크빅이 ‘시계탕’ 권정민 작가의 그림책 원화전을 연다.권정민 작가는 ‘엄마 도감’,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 등 다수 작품을 출간한 작가다. 제62회 한국출판문화상, 제1회 대한민국 그림책상을 수상했으며 이달 17일, 아이와 엄마의 시간에 대한 의미를 새롭게 해석한 신간 ‘시계탕’‘을 출간했다.원화전은 4월 26일까지 서울시 마포구 ‘계절책방 낮과 밤’에서 열리며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