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상상의끝’ 7600롤티슈 출시스타벅스 청년인재 11기 모집부가부, ‘FC서울’과 파트너십 체결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상상의끝’ 7600롤티슈 출시

    이마트24가 초저가 프로젝트 ‘상상의끝’ 첫번째 비식품 상품으로 ‘7600롤티슈’를 출시한다. 식품 라인업에 이어 비식품으로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것이다.

    ‘상상의끝’ 비식품 시리즈의 첫번째 상품인 ‘7600롤티슈’는 ‘3겹’, ‘30m’, ‘24입’이 특징이다. 1m당 가격은 10.5원으로 이마트24가 운영하는 두루마리 휴지 중 최저 가격이다.

    이마트24는 ‘7600롤티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한달 동안 우리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로 결제 시 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KT 통신사 할인 최대 10%까지 중복 적용 가능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 ⓒCU
    ▲ ⓒCU
    ◇ CU, 서울 노포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와 협업 RMR 상품 강화

    CU가 서울의 유명 즉석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와 협업해 만든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떡볶이를 전국 출시한다. 

    CU가 협업하는 ‘애플하우스’는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떡볶이를 신당동 스타일의 즉석 떡볶이로 선보이고 있는 유명 맛집이다. 

    이번에 CU가 내놓는 ‘애플하우스 즉석 라쫄볶이(5000원)’는 1인분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즉석 떡볶이 스타일의 간편식이다. 5분 전자레인지 조리로 애플하우스의 특제 즉석 떡볶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제품은 일반적인 고추장 소스 대신 애플하우스만의 비법 소스를 넣고 고춧가루에 춘장과 마늘을 더해 깊은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밀떡볶이에 라면과 쫄면 사리를 모두 담았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청년인재 11기 모집

    스타벅스 코리아가 27일부터 4월16일까지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를 통해 청년인재를 후원하는 청년인재 프로그램 11기를 모집한다.

    스타벅스 청년인재 11기로 최종 선발된 학생은 1학년 2학기부터 총 7학기 동안 학기당 300만원씩 장학금을 지원받는다. 

    이와 더불어 유스 리더십 캠프, 멘토링 프로그램, 지역사회봉사활동, 선배와의 만남, 리더십 세미나 등 다양한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연 1회 선발하는 우수 활동자에 선정되면 스타벅스 지원센터(본사) 인턴십 및 글로벌 체험 기회도 제공받는다.

    지원 자격은 ▲2025년도 대학 신입생 ▲법정 빈곤세대 및 일반 저소득 세대 ▲연 1회 발대식 및 유스 리더십 캠프(1박2일)에 참여 가능한 학생 ▲연 4회 이상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한 학생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등에서 진행되는 청년인재 프로그램 활동에 참여 가능한 학생 등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 ▲ ⓒSPC
    ▲ ⓒSPC
    ◇ 배스킨라빈스, 신규 케이크 라인업 확대 

    SPC 배스킨라빈스가 신규 케이크 라인업 ‘진정한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를 출시하며 케이크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진정한 케이크 라인업은 총 4종(치즈, 고구마, 티라미수, 초콜릿)이다.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치즈 큐브가 믹스돼 꾸덕한 맛을 강조한 ‘진정한 치즈 케이크’, 고구마 다이스를 가득 담은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진정한 고구마 케이크’, 자모카 맛의 커피 아이스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진정한 티라미수 케이크’, 브라우니 큐브로 식감을 더한 밀크 초콜릿과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진정한 초콜릿 케이크’로 구성됐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 참가

    오뚜기가 진라면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기 위해 4월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뚜기는 박람회 기간 ‘진짜 Love’ 컨셉으로 꾸며진 부스를 통해 최근 업그레이드로 맛이 더 진해지고 풍부해진 진라면 매운맛과 국내에서는 맛볼 수 없는 수출 전용 라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식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대형 진라면 조형물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또한 마련되며, 오뚜기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글로벌 진라면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 ⓒSPC
    ▲ ⓒSPC
    ◇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굿즈 사전예약 행사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번째 굿즈로 ‘실리콘 지퍼백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실리콘 지퍼백 세트’는 실리콘 지퍼백(중)과 포터블 지퍼백, 스프레드 잼 스푼까지 총 3종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각기 다른 사이즈의 실리콘 지퍼백은 식재료 보관뿐만 아니라 방수팩, 여행용 파우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파바앱, 해피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건강빵 제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4월 2일부터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도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은 1회 구매 시 1세트만 구매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FC서울’과 파트너십 체결

    부가부(Bugaboo)가 K리그 ‘FC서울’과 2025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두 번째 동행을 이어간다.

    이번 협업에 따라 부가부는 FC서울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부가부 패밀리 라운지’를 운영한다.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은 패밀리 라운지는 아이를 위한 놀이 공간, 수유실, 유모차 주차장 등 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특화 좌석으로,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부가부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부가부를 만나는 색다른 경험을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자 한다. SNS 이벤트를 통해 ‘부가부 패밀리 라운지’ 초청 행사, 선수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에스코트, VIP 투어,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찌그러져도 동그라미입니다’ 7만부 판매

    웅진씽크빅 성인단행본브랜드 ‘웅진지식하우스’가 지난해 3월 공개한 김창완 작가의 작품 ‘찌그러져도 동그라미입니다’가 출간 1년만에 7만부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해당 작품은 김창완 작가가 23년간 라디오 방송을 통해 매일 아침 청취자에게 답한 편지와 직접 쓴 오프닝 멘트를 엮은 작품이다. “어그러진 일상에 실망할 것 없이, 매일매일 만들어지는 졸작도 그 자체로 예쁘다”는 작가의 따뜻한 인생관이 담겨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찌그러져도 동그라미입니다’는 현재까지 13쇄를 발행하고 있으며, 2024년 인터넷 서점 예스24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 3종을 출시했다.

    뚱쿠키는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3종으로 쿠키 반죽 속에 풍성한 필링을 담아냈다.

    특히 기존 디저트 제품들과 달리, 매장에서 사전에 직접 굽고 진열하는 새로운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고객은 기존 대비 기다리는 시간 없이, 빠르면 5분 이내에 갓 구운 뚱쿠키를 바로 픽업할 수 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요플레 오베지’ 2종 출시

    빙그레는 요거트와 과채가 조화를 이룬 드링킹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오베지’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2종 모두 요거트 기반에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복합적인 건강 가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베지 한 컵으로 식이섬유 (한 컵당 식이섬유 3g 함유) 하루 부족분을 충족한다.

    알로에 다이스가 함유되어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식감과 더불어 컵 형태의 드링킹 요거트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