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리뉴얼에어서울, 5월 한 달간 전 노선 임산부 우선 서비스 제공대성쎌틱에너시스, 접이식 무선선풍기 출시
  • ▲ ⓒ쿠쿠
    ▲ ⓒ쿠쿠
    ◆쿠쿠, 전국 59개 매장서 ‘오구구 쇼핑 페스타’ 진행

    쿠쿠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전국 59개 쿠쿠스토어에서 ‘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방문 고객에게 총 99개 제품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밥솥·인덕션·블렌더 등 미식 컬렉션 제품을 비롯해 환경가전, 청정가전, 휴식가구 등 우수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 구매 시 에어프라이어 ▲15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 전자레인지 ▲2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공기청정기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인덕션레인지 ▲10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안마의자 등 품목별로 선착순 5명씩 사은품을 증정한다.

    5월 9일에는 쿠쿠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복권 1장을 증정하며, 당첨 시 중복 적용 가능한 ‘대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와 삼성카드 이용 고객에 한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마련했다.

    쿠쿠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체험 기회를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리뉴얼

    한샘이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밝혔다.

    한샘은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한 층 강화된 품질 기준과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적용했다. 또 글로벌 탑 브랜드의 하드웨어와 철저한 품질·안전검사, 최고 등급인 슈퍼E0(포름알데하이드 방출량 0.3mg/ℓ 이하) 자재 사용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 키친을 제안한다.

    키친바흐는 트렌디한 컬러의 천연 무늬목과 수성 도장 마감으로 자연스러운 질감을 선사한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포켓도어장 ▲‘풀-아웃’ 타입 팬트리장 ▲유리 장식장 ▲회전형 도어로 두 공간을 연결하는 워크인 스토리지 등 다양한 특수장 선택이 가능하다.

    키친바흐는 고객의 주거 환경에 맞는 완벽한 맞춤형 설계, 시공 솔루션을 제공한다.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춘 키친 설계 전문가 ‘스페셜리스트’가 1:1 고객 상담을 진행하며, 단순히 제품 추천을 넘어 공간 구조와 라이프스타일, 사용 패턴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한샘 관계자는 “신제품은 플래그십 논현 매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대구 범어점과 부산 센텀점, 광주 한샘 단독 매장 등 전국 ‘키친바흐 스페셜 스토어’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에어서울, 5월 한 달간 전 노선 임산부 우선 서비스 제공

    에어서울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임산부 대상 '민트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월 9일부터 이달 31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전 노선에서 진행된다. 김포 공항과 인천 공항 카운터에서 서류 제출 시 우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체크인과 탑승, 수하물 수취 전 과정에서 우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민트 익스프레스’를 동반 1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임산부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에서는 음료를 1회 무료 제공하고, 국내선에서는 에어서울 굿즈를 선물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장기적인 배려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성쎌틱에너시스, 접이식 무선선풍기 출시

    대성쎌틱에너시스가 오는 12일 접이식 무선선풍기를 출시하며 여름가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기존 보일러 중심 기업에서 벗어나, 계절가전 영역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접이식 무선선풍기는 실내외 어디서나 기분 좋은 바람 경험을 제공한다.

    고효율 BLDC 모터, 14인치 7엽 날개, 120도 자동 회전, 4단 높이 조절, 대용량 배터리를 통한 무선 사용 등 이동성과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신제품은 MZ세대 소비자를 중심 타깃으로, 네이버 등 디지털 채널 기반의 캠페인을 운영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예정이다.

    대성쎌틱에너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캠페인과 제품 혁신을 통해 스마트홈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