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컴파운드 활용 콜라보 제품
  • ▲ 한국타이어와 헬리녹스가 공동 개발한 캠핑 체어용 볼핏(Ball-Feet) 제품 ⓒ한국타이어
    ▲ 한국타이어와 헬리녹스가 공동 개발한 캠핑 체어용 볼핏(Ball-Feet) 제품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국내 캠핑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함께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컴파운드(타이어의 다양한 원재료가 섞인 혼합물)를 활용해 개발한 캠핑 체어용 액세서리 제품 '볼핏(Ball-Feet)'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캠핑이라는 소재를 매개로 고객들에게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일상에 녹여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캠핑 업계에서 인지도가 높은 헬리녹스와의 협업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한층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볼핏은 야외 캠핑 체어 사용 시 의자 다리가 지면 아래로 빠지거나 미끄러짐을 예방하는 용품이다. 

    협업을 통해 탄생한 볼핏은 업계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이 반영된 타이어 컴파운드 활용으로 탁월한 접지력과 내구성 등을 제공하며, 캠핑과 이동의 순간을 더욱더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제품 상단부에는 한국타이어와 헬리녹스의 컴포짓 로고가 음각으로 적용됐다. 중앙부에는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오프로드 타이어 ‘다이나프로 XT’ 패턴 디자인도 적용해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오프로드 감성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서울, 부산, 제주에 있는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HCC) 오프라인 매장과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