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파리생제르맹 한정판 '코어 공기청정기' 출시삼표 정인욱장학재단, 자립준비 대학원생 1000만원 장학금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마음 치유 여행
  • ▲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창립 32주년 기념 ‘나이스 벌스데이’ 프로모션

    청호나이스가 오는 21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나이스 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7개월 면제 및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3만점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1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와 ‘뉴 아이스트리’ 등이다. 자연 속 원석 질감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 스톤 텍스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하루 최대 750알의 넉넉한 얼음을 생성하고 한번에 최대 55알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가로 25㎝의 슬림사이즈로 최대 90알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트밀베이지 색상 바디와 함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 등 3가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32년간 청호나이스를 믿고 함께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SK매직, 파리생제르맹 한정판 '코어 공기청정기' 출시

    SK매직이 프랑스 프로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PSG)과 한정판 코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회사의 공기청정 기술력과 PS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콤팩트한 크기는 물론 디자인까지 더했다.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네이비와 레드 컬러 조합에 엠블럼과 에펠탑이 그려진 브랜드 로고를 적용했다.

    ‘3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부터 생활 악취까지 99.99% 정화한다. 특히,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두께를 기존 대비 33% 늘려 청정 성능을 극대화 했다. 청정 면적은 41.3㎡으로 크기는 작지만 넓은 청정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SK매직은 제품 출시와 더불어 ‘파리에서 온 정수기’ 등 캠페인 및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축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얼음 정수기 등 PSG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로보락, GS홈쇼핑서 S9 맥스V 울트라 특가 방송 진행

    로보락이 오는 18일 GS홈쇼핑의 ‘판타지에스’ 특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S9 맥스V 울트라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2025년 플래그십 모델 S9 맥스V 울트라(일반형, 직배수형)를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모델은 2만2000Pa의 흡입력과 물걸레가 초당 4000회 음파 진동하는 비브라라이즈 4.0 물걸레 시스템을 갖췄다. 두께 7.98cm의 슬림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8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전용 클리너 사은품을 증정한다. 리뷰 작성 시에는 약 9만원 상당의 로봇청소기 액세서리 6종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로보락 관계자는 “앞으로도 로보락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표 정인욱장학재단, 자립준비 대학원생 1000만원 장학금

    삼표그룹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 경제적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자립준비청년 대학원생들을 위해 한국장학재단과 협력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에서 푸른등대 정인욱학술장학재단 기부장학금 장학증서 수여식이 열렸다. 정인욱학술장학재단과 한국장학재단은 자립준비청년 대학원생들의 학업 계획 등을 평가해 총 10명의 장학생에게 1인당 연간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유용재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사무국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성실히 학업에 임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은 사회적으로 관심이 부족한 사각지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는 동시에 학술·연구 지원사업을 비롯해 교육기관(단체) 지원사업, 사회불우계층 지원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고 있다.

    ◆LIG넥스원, ‘서해수호 55용사 유가족’에 감사 편지 전달

    LIG넥스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군 전사자 부모님과 유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LIG넥스원은 제2연평해전,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전으로 희생된 서해수호 55용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15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도 LIG넥스원은 건강 선물세트와 감사 편지를 유가족들에게 전달했다.

    LIG넥스원은 편지를 통해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일상의 평화는 서해수호 55용사의 숭고한 헌신 덕분임을 잊지 않고 깊은 감사의 마음을 지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LIG넥스원은 2010년 국내 방산업체 중 처음으로 국립서울현충원 30묘역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바 있으며, 묘역 정화활동, 현충원 애국 시무식 등 다양한 호국보훈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세번째 마음 치유 여행

    티웨이항공이 소방청, (사)소방가족희망나눔과 함께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세 번째 마음 치유 힐링 여행 프로그램 ‘눈부신 외출 3’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3박 4일간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 17명 10가족과 함께 일본 큐슈 지역에서 진행됐다. 티웨이항공 단독 취항지인 사가 지역의 우레시노 온천마을과 다케오 신사를 방문한 뒤 구마모토 아소산 및 벳푸 지역의 유후인을 둘러보는 코스로 구성됐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여행 프로그램은 지난 2022년 제주도를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일본 사가 지역에서 진행됐다. 이처럼 티웨이항공은 2019년 5월 소방청과 ‘소방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소방청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및 민·관 교류 프로그램을 지속해 오고 있다.

    ▲소방 가족 항공운임 할인 ▲순직 소방관 유가족 및 소방공무원 여행 지원 ▲산불 피해 지역 묘목 심기 봉사 ▲도심 안전 벽화 그리기 활동 ▲소방 가족 항공 직업 체험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협업 또한 적극 펼쳐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세 번째 힐링 여행에 참가한 소방 유가족분들이 마음을 치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소방관 및 가족 대상 지원 사업을 꾸준히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