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송파구 대상 소방안전 체험 프로그램 현대백화점, '영원히, 화가' 전시켄싱턴호텔앤리조트, '웰니스' 테마 패키지 출시
  • ▲ ⓒ롯데물산
    ▲ ⓒ롯데물산
    ◇ 롯데물산, 송파구 대상 소방안전 체험 프로그램 진행
     
    롯데물산이 지난 22일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과 함께 송파구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소방안전 체험 프로그램 ‘세이프 타워, 키즈 히어로’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안전교육을 넘어 어린이 스스로가 위기 상황에서 나와 주변을 지키는 '안전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기존 소방서 중심의 이론 교육과 더불어 미션 수행 방식과 놀이형 콘텐츠를 접목해 ‘재미’와 ‘몰입도’를 크게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영원히, 화가' 전시

    현대백화점은 오는 8월 31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프랑스 거장인 미셸 들라크루아의 특별전 '영원히, 화가'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미셸 들라크루아의 최신작 오리지널 페인팅 80여 점을 포함한 희귀 초기 판화 등 총 120여 점을 선보인다. 대표 작품은 '흰 캔버스(2023)', '마차 썰매를 타고 떠난 산책(2024)', '얼음 위에서의 왈츠(2024)' 등이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광주광역시 평동 홀몸어르신에 '동행꾸러미' 전달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CFS)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5월 가정의 달 맞이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했다. 동행꾸러미에는 쌀과 라면, 생수, 카네이션 등이 담겼다.

    CFS는 평동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해 이번 나눔을 기획했다. CFS 임직원들은 직접 홀몸어르신의 거주지를 찾아가 동행꾸러미를 전달했다.
  • ▲ ⓒ현대L&C
    ▲ ⓒ현대L&C
    ◇ 현대L&C, 세계 최대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 참가

    현대L&C가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 기자재 전시회에서 유럽 현지 트렌드를 겨냥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현대L&C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체 개발한 성형용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필름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외에 가구용 필름 신제품인 ‘메탈(Metal)’, ‘엠보스(Emboss)’, ‘펄(Pearl)’ 등을 선보였으며 지문이 잘 묻지 않고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제품과 친환경 재활용 PET 필름 등도 함께 소개했다.
  •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액티브 시니어 위한 ‘웰니스’ 테마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3곳(설악밸리·설악비치·지리산하동)에서 활발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 세대를 겨냥한 ‘웰니스’ 테마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시니어 고객이 선호하는 산과 바다 등 자연과 인접한 ▲리조트의 입지적 특성,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는 ▲조식 뷔페, 복잡한 동선 없이 한 지역의 매력을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관광지 입장권 또는 체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 ▲ ⓒCU
    ▲ ⓒCU
    ◇ CU, 닭가슴살 매출 33% ‘껑충’

    편의점에서 여름 식단 관리의 대표 상품인 ‘닭가슴살’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CU에서는 올해 2분기(4월1일~5월22일) 닭가슴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3.7% 증가했다.

    저속 노화, 헬시플레저 등 건강 관리가 일상이 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여름이 되기 전, 다이어트 등 식단 관리를 위한 수요가 편의점으로 몰리고 있는 것으로 회사 측은 풀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