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청수당과 말차맛 컬래버 제품 3종 선봬애경산업 치유비,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에 생리대 기부매일유업 상하농원, ‘상하농원 황토 고구마칩’ 출시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유승호’와 함께한 ‘아이시스’ 광고 온에어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유승호’를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롯데칠성음료는 중고 제품을 구입하고 절약하는 소비 습관으로 일상 속에서 친환경을 실천하는 유승호의 모습이 아이시스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광고는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환경을 위해 불필요한 것을 덜어내고 줄이는 아이시스의 노력을 담았다. 생수 병 라벨을 벗기고, 뚜껑 높이를 낮추고, 무게를 줄이는 등의 변화를 ‘순수한 물만 남을 때까지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문구를 통해 전달한다.
-
-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호국보훈의 달 기념 삼악산 케이블카 특별 프로모션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와 국민에 헌신하는 국가유공자 및 군,경,소방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해당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및 국가 안보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군인, 경찰, 소방관에게 본인 포함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대상자는 구매 당일 신분증을 지참해야한다. -
- ▲ ⓒ우아한청년들
◇ 배민라이더스쿨, 온라인 교육 론칭 3개월 만에 수강생 1000명 돌파우아한청년들 ‘배민라이더스쿨 온라인 교육’이 지난 2월 신설 이후 3개월 만에 수강생 1000명을 돌파했다.‘배민라이더스쿨 온라인 교육’은 남양주 배민라이더스쿨에 방문하기 어려운 지역 라이더들을 위해 배민라이더스쿨이 신설한 프로그램이다. 교육 사각지대 해소와 접근성 확대를 목표로 개설된 온라인 교육은 모바일, PC를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전국의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이 안전운행 커리큘럼과 실효성 높은 교육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청수당과 말차맛 컬래버 제품 3종 선봬롯데웰푸드가 도심 속 푸른 정원과 말차 메뉴로 유명한 카페 ’청수당’과 컬래버레이션한 말차맛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컬래버 디저트는 따뜻한 햇살 아래서 자라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특징인 제주산 녹차잎으로 만든 말차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빈츠 프리미어 말차’ ▲‘아몬드볼 말차’ ▲‘빼빼로 말차’ 등으로 구성됐다. -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복순도가’ 협업 프로모션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와 협업해 K-전통주의 미식 가치를 조명하고 지역 브랜드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프로모션 기간에 신관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 시 해피아워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복순도가의 대표 막걸리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복순도가 손막걸리’는 국내산 쌀과 누룩을 활용한 발효주로 천연 탄산의 청량감이 특징이다. 홍국쌀로 만들어 은은한 분홍빛을 띠는 ‘복순도가 빨간쌀 막걸리’는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이다.전통주에 잘 어울리는 전복 구이, 오븐 치킨 등 각종 페어링 메뉴도 제공한다.
-
- ▲ ⓒ코오롱FnC
◇ 커스텀멜로우, 아티스트 까데호와 손잡고 ‘DMZ 뮤직 페스티벌’ 참여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강원도 철원에서 개최하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공식 참여하며 고객 접점 확장에 나선다.커스텀멜로우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국내 재즈·펑크 밴드 ‘까데호’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협업 굿즈는 커스텀멜로우의 25S/S 시즌 테마인 ‘일렉트릭 어스(ELECTRIC EARTH)’를 테마로, 티셔츠 2종과 다회용 보틀으로 구성된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뮤지컬 ‘팬텀’ IP콜라보 상품이마트24는 뮤지컬 ‘팬텀’과 협업한 상품 8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피크닉샌드위치, 블랙비프치즈버거, 나폴리탄치즈돈까스삼각김밥, 반숙오므라이스정식, 다크초코프레첼, 마카롱 3종 등이다.이번 협업 상품은 뮤지컬 ‘팬텀’의 스토리와 배경을 상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
- ▲ ⓒ휠라
◇ 휠라, ‘My 티셔츠’ 선봬휠라(FILA)는 위트 있는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My 티셔츠’의 세 번째 시리즈로 시원한 냉감 소재의 ‘오버핏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My 티셔츠’ 시리즈는 휠라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한소희의 블로그 ‘My Favorite Things : ME’에서 영감을 받아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그래픽으로 담아 일상 속 행복을 표현한 티셔츠 컬렉션이다.이번 오버핏 그래픽 티셔츠는 일상의 느긋한 휴식을 담은 ‘레이지 데이(LAZY DAY)’를 테마로, ‘Lazy day, DO TOMORROW SLEEP NOW’라는 위트 있는 레터링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치유비,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에 생리대 기부애경산업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가 다가오는 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에 2억2000만원 상당의 ‘치유비 자연감촉 생리대’를 기부했다.치유비는 지난 26일 전국가정폭력피해자보호시설협의회와 함께 ‘가정폭력 보호시설 지원을 위한 치유비 전달식’을 진행했다.가정폭력으로 인해 신체적∙정신적으로 상처받은 여성을 위로하고 경제적인 사정으로 생리대가 부족해 위생 문제를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진행됐다. 기부된 생리대는 전국 66개소의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에 배분될 예정이다. -
- ▲ ⓒ오뚜기
◇ 오뚜기,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 출시오뚜기가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떡볶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산초와 두반장으로 맛을 낸 마라에 진한 사골육수를 더해 매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구현했다. 별도의 추가 양념이 필요 없기에 조리 과정이 간편하면서도 마라 특유의 향과 감칠맛을 살릴 수 있다.이번 마라떡볶이소스 출시로 오늘밥상 떡볶이소스는 기존의 매콤달콤한 ‘진한 멸치육수로 맛을 낸 떡볶이소스’까지 총 2종이 되어, 취향에 따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
- ▲ ⓒ당근
◇ 당근알바, ‘이웃알바 마케팅 캠페인’ 전개당근알바가 ‘이웃알바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웃알바는 이웃 간에 가볍게 부탁할 수 있는 일감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짐 옮기기, 집정리 등 사소한 어려움을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이번 캠페인은 “당근에 올리면 이웃이 온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참여형 이벤트와 애니메이션 영상 3편으로 구성됐다.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이웃 캐릭터를 만난 후 ‘도움이 필요했던 순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알바비 콘셉트’의 당근머니 1만 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실제 ‘이웃알바’ 게시글을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다른 사연 구경하기’ 기능도 마련돼 있어, 이웃 간의 따뜻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빽다방, 릴레이 프로모션 전개더본코리아 빽다방이 6월 12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인기 메뉴인 ‘아샷추(아이스티샷추가)’를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이어 6월 5일부터 6월 7일까지는 부드러운 풍미의 ‘아이스 카페라떼’를 2200원 할인된 1000원에 제공하며, 6월 10일부터 6월 12일까지는 대표메뉴 아메리카노를 단돈 500원에 제공한다.또한 오는 5월 29일에 출시되는 여름 신메뉴 ‘청사과·요구르트 활용 음료 5종’도 출시 기념으로 일주일간 1000원 할인한다. -
- ▲ ⓒ설빙
◇ 설빙, 여름 과일 활용 신제품 6종 출시설빙이 여름을 맞아 5월 28일부터 수박을 활용한 화채형 빙수 2종과 멜론을 활용한 빙수 2종, 제철 음료 2종을 선보인다.화채설빙 2종 중 ‘수박듬뿍화채설빙’은 우유 얼음 위에 가득 올린 수박과 쫀득한 코코넛젤리 조합에 톡톡 터지는 설빙소다를 원하는 만큼 부어 먹을 수 있다. ‘과일흠뻑화채설빙’은 수박, 멜론, 망고에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진 메뉴다.올해 리뉴얼하여 선보이는 메론설빙 2종은 달콤하고 촉촉한 제철 멜론을 가득 담아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메론설빙 2종은 기존의 멜론을 직접 썰어 먹는 방식 대신, 먹기 좋은 크기로 미리 손질된 멜론을 듬뿍 담아 풍성한 맛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KB굿잡 우수기업 최업박람회’ 참가남양유업이 지난 5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취업자들과 적극 소통했다.이날 박람회에는 약 2만 명의 구직자가 참여했다. 남양유업은 직무별 1:1 상담, 우수 인재 Pool 등록, AI 컬쳐핏 진단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실질적인 채용 정보와 조직문화 적합도 분석 기회를 제공했다.특히 AI를 활용한 조직문화 적합도 진단은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를 보이며 현장 호응을 얻었다.남양유업은 공채와 수시채용을 병행해 인재를 확보하고, 직무별 교육과 ‘책임자율경영’ 체제를 통해 자율성과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상하농원, ‘상하농원 황토 고구마칩’ 출시매일유업의 관계사 상하농원이 고창산 무농약 고구마를 껍질째 사용한 프리미엄 간식 ‘상하농원 황토 고구마칩’을 출시했다.고창 황토밭에서 재배된 무농약 고구마를 껍질째 썰어 유탕 처리한 방식으로 만들어져, 바삭한 식감과 고구마 본연의 풍미를 모두 살렸다.증숙이 아닌 생고구마를 바로 튀기는 제조 공정을 통해 고구마의 고소함과 담백한 단맛을 살렸다. 칩 표면에 유기농 설탕을 얇게 코팅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40g 소용량 포장으로 한 번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 ▲ ⓒ마녀공장
◇ 마녀공장,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레이스팩 참여마녀공장이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린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이하 무한도전 Run)’ 행사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자사 제품 키트를 레이스팩 구성품으로 제공했다.키트는 4년 연속 올리브영 1위를 기록한 ‘퓨어 클렌징 오일’, 피부 속보습을 채워주는 ‘판테토인 에센스 토너’, 비건 선케어 제품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등 실속 구성됐다. 브랜드 슬로건 중심의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를 위한 3-STEP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했다. -
- ▲ ⓒ닥터포헤어
◇ 닥터포헤어, 두피해피 크루 1기와 ‘풍성하게 나이들기’ 웰니스 트립닥터포헤어(Dr.FORHAIR)는 두피해피 크루 1기와 함께 ‘웰니스’를 주제로 한 ‘풍성하게 나이들기’ 원데이 트립을 진행했다.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요가와 싱잉볼 클래스를 통해 몸 전체와 두피 순환을 개선하고, 두피와 모발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선별한 블렌딩 티를 체험하는 티 클래스로 구성됐다.두피해피 크루는 3 개월간 전문 두피 진단을 통한 맞춤형 닥터포헤어 제품 사용, 두피케어센터 ‘케어랩’ 프로그램 체험과 두피 전문가인 트리콜로지스트 교육과 함께 마지막으로 웰니스 트립을 통해 닥터포헤어의 ‘풍성하게 나이들기’ 가치를 경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