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 최대 8만원 단독 할인롯데월드 어드벤처, 포켓몬 컬래버 여름 시즌 축제 오픈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 콘테스트
  • ▲ ⓒCU
    ▲ ⓒCU
    ◇ CU, 모디슈머 겨냥 get 커피 ‘믹스 프레소’ 2종 출시

    CU는 get 에스프레소를 섞어 맛볼 수 있는 프라페 2종(초코 믹스 프레소, 밀크 믹스 프레소/각 3200원)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과 get 에스프레소(500원) 동반 구매 시 300원 할인 혜택이 자동 적용돼 3400원에 믹스 프레소를 맛볼 수 있다. 프레소는 프라페와 에스프레소의 합성어다.

    제조 방법도 간단하다. 해당 상품의 뚜껑을 제거하고 get 에스프레소 2샷을 넣은 뒤 상품 내용물과 커피가 섞이도록 양손으로 용기를 주무르면 맛있는 프레소가 완성된다.
  • ▲ ⓒLF
    ▲ ⓒLF
    ◇ 구르메F&B코리아, ‘서울푸드페스티벌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LF 계열 식품기업인 구르메F&B코리아가 ‘서울푸드페스티벌(Seoul Food Festival)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6월1일까지 서울, 부산, 경북, 전남,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다.

    구르메F&B코리아는 서울푸드페스티벌의 공식 식품 스폰서로서 전날에 열린 ‘그랜드 스타 디너(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함께했으며, 오는 29일 ‘식스핸즈 디너(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와 30일 ‘그랜드 갈라 디너(롯데호텔 서울)’ 등 핵심 프로그램에도 참여해 프리미엄 식재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월드 오브 스우파’와 손잡다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국내 대표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을 중요시하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자, 2023년 ‘스우파 2’에 이어 대세 K-콘텐츠인 ‘월드 오브 스우파’와 손잡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1994 마운틴 WL 재킷’, ‘크루 저지 탑’ 및 ‘쉘던 재킷’ 등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최강의 월드 클래스 댄스 크루들의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개성 넘치고 다채로운 코디를 회차마다 선보일 예정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  최대 8만원 단독 할인

    G마켓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과 전국편 행사에 모두 참여한다.

    G마켓에 입점한 13개의 여행사와 함께 6월5일부터 7월17일까지 입실 가능한 총 4만여개의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지역편 행사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5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강원,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전북, 충북, 제주 등 총 13개 지역 중 ID 당 총 1개의 지역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추가로, ‘KB국민카드‘ 결제 시 최대 3만원(7%) 추가 할인을 G마켓 단독으로 제공한다.

  •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코망드리’ 기사 작위 수여 기념 … 프랑스 와인 특별 행사 개시

    GS더프레시는 전국 550여 개 매장과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프랑스 와인 대규모 행사를 실시한다.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6월16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프랑스 보르도 프리미엄 와인(GCG, Grand Cru Class) 50여 종의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100만 원대 이상의 △샤토 무똥 로칠드(2005, 2021) 등이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GS Pay 결제 시 최대 31%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다음달 3일부턴 매장 내에서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와인 10종으로 구성된 가성비 와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넘버쓰리 에로이카 △로쉐 마제 까베르네 소비뇽 등 1만~8만 원대 와인으로 구성됐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어드벤처, 포켓몬 컬래버 여름 시즌 축제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6월7일부터 8월31일까지 여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봄 시즌에 이어 여름 시즌에도 색다른 포켓몬 콘텐츠가 펼쳐지며, 이번에는 매직아일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한다. 어드벤처 1층 회전목마 옆 ‘풍선비행 시그니처 포토존’은 울머기, 꾸왁스 등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바다와 어울리는 물타입 포켓몬들로 꾸며진다. 

    포켓몬이 등장하는 신규 공연과 이벤트도 열린다.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 일 2회 ‘썸머 페스타 위드 포켓몬’이 진행된다. 

    어드벤처 2층 바르셀로나 광장에서는 주중 일 3회, 주말 및 공휴일 일 2회 피카츄와의 포토타임 ‘스마일 위드 피카츄’가 열린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놀유니버스가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국내여행 수요 견인에 나선다.

    놀유니버스는 NOL을 통해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지역특별기획전’을 운영한다. 매일 오전 10시, 13개 광역시·도 숙소에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6월2일부터 7월17일까지는 ‘본편’을 진행해 매일 오전 10시 비수도권 지역 숙소 전용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쿠폰은 지역특별기획전 또는 본편 기간 중 1회만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투숙일 기준 7월17일까지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홋카이도 명품 골프 여행'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일본 홋카이도의 대표 골프장 '도마코마이 골프 리조트'를 중심으로 한 '홋카이도 명품 골프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다색골프 도마코마이 54홀 홋카이도 4일'은 골프장과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ANA 호텔 치토세'에 숙박하며, 인근에는 이온몰, 아울렛, 현지 맛집 등이 있어 자유시간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 오전 도착 항공편을 이용하면 첫날부터 18홀 라운드가 가능하며, 전체 일정 동안 세 개의 코스에서 총 54홀을 플레이할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백화수복 원컵 X 800도씨’ 컬래버 제품 한정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청주 ‘백화수복’이 캠핑 조리도구 브랜드 ‘800도씨’와 함께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180ml 용량의 ‘백화수복 원컵’ 10개와 한 번에 4개 정도를 데울 수 있는 용량의 ‘800도씨 반합’으로 구성되었으며,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5월 말에 맞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2025년 우아한인턴' 모집

    우아한형제들이 ‘2025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 

    올해로 네 번째 진행되는 이번 우아한인턴은 BA(Business Analyst) 직무 분야를 모집한다. BA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합리적인 비즈니스 결정을 돕는 역할을 한다. 

    인턴십은 7월7일부터 8월29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인턴 과정 후 우수 수료자에게는 최종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류 전형은 6월3일까지 진행되며 우아한형제들 인재영입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자사 앱 VVIP 회원 위한 고객 초청 시식회 개최

    롯데리아에서 지난 24일 자사 앱 ‘롯데잇츠’ VVIP 회원을 초청해 신제품 시식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총 5개 지역에서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회원 중 롯데리아 VVIP 회원과 동반 1인을 포함한 약 110명을 초청해 출시 예정 신 메뉴 시식회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 모두 높은 만족을 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롯데리아 VVIP는 ‘롯데잇츠’ 내 멤버십 등급 중 가장 높은 등급으로 매월 할인 쿠폰 16장, 더블 EATZ마일 적립, 특별 이벤트 초청 등 최고 등급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등급은 최근 6개월간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파트너 2만3천명이 뽑은 복지 음료 발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1~5월) 파트너 2만3000여명이 선택한 복지 음료를 조사한 결과, 피지오, 블렌디드, 리프레셔의 선호도가 크게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의 파트너는 복리후생 중 하나로 매장 근무 중 누구나 자유롭게 제조 음료 2잔을 마실 수 있다. 파트너들은 출퇴근 전후 여유시간을 활용하거나 휴게 시간 등을 이용해 취향, 기분에 따라 직접 고른 음료를 즐기고 있다.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를 제외하고 파트너들에게 가장 있기 있는 음료는 ‘쿨 라임 피지오’다. 2위는 같은 피지오 계열인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다.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도 파트너 인기 음료 상위권을 차지했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유료 멤버십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에 ‘로얄크라운’ 신규 론칭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이하 WPC)’의 라인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레저 타입인 ‘로얄크라운’을 새롭게 론칭한다. 6월2일부터 단 50명의 회원만 한정 모집한다. 

    신설한 ‘로얄크라운’은 오는 6월 중 새롭게 오픈 예정인 ‘워커힐 골프클럽’ 혜택과 프리미엄 특전이 포함된 최상위 멤버십이다. 

    ‘로얄크라운’ 회원에게는 ▲워커힐 골프클럽 연간 이용권(60분/1일) ▲ 숏게임 콤플렉스 이용권 등 골프 관련 혜택과 ▲한강뷰 테니스 클럽인 테네즈 파크 이용권 ▲ 인천공항 마티나 골드 또는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 ▲그랜드 워커힐의 로얄 스위트룸 숙박권 ▲식음료 이용권 ▲객실 및 식음 할인 ▲프리미엄 검진센터 ‘차움’ 건강검진 특별 혜택 ▲아트·컬처 콘텐츠 초청 및 할인 등 다양한 프리미엄 특전을 제공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제3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시상식

    오뚜기가 지난 5월 27일 ‘제3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OIF)’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상은 ‘소복이 쌓인 그 겨울처럼’을 출품한 김채효 님이 수상했다. 이 작품은 오뚜기 스프가 처음 출시된 1970년대 시골 마을 정경을 배경으로 가족의 따뜻한 일상을 담아내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청소년 부문 최우수상에는 이나율 님의 '오뚜기 크림스프의 55주년 기념비', 성연우 님의 '밥은 먹고 다니냐?'가 수상했으며, 우수상은 이예린 님의 '세계가 찾는 오뚜기 크림스프' 김재아 님의 '오뚜기와 함께한 저녁 6시'에게 돌아갔다.
  • ▲ ⓒ크리스탈 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보양식 메뉴 출시

    크리스탈 제이드가 29일부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보양식 메뉴를 출시한다.

    클로렐라 면에 오향장육과 전복 등을 고명으로 올려낸 정통 중국식 ‘삼선냉면’과 국내산 닭고기와 산삼배양근으로 만든 얼큰한 육수가 일품인 ‘삼계탕면’, 차가운 얼음 위에 바삭하게 튀겨낸 탕수육을 블루베리, 산딸기 등 신선한 과일과 함께 즐기는 ‘빙하(氷夏)탕수육’이다.

    여름 시즌 한정 코스 메뉴도 선보인다. 청량보감 코스로 딤섬과 냉채를 비롯해 식사까지 제공되는 코스 메뉴에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장어를 바삭하게 튀긴 뒤 유림기 소스를 곁들인 ‘유림장어’가 한정으로 제공된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2025 밸류업 우수기업 시상식’ 금융위원장상 수상

    삼양식품은 지난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2025 밸류업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밸류업 우수기업으로 금융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유가증권 및 코스닥시장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직전년도 1년간의 기업 가치 제고 결과와 노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밸류업 우수기업으로 10개사를 선정하고 경제부총리상, 금융위원장상, 한국거래소 이사장상을 수여한다.

    삼양식품은 사업확대 및 재투자를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동력 확보와 주주가치 극대화 노력을 인정받아 밸류업 우수기업에 이름을 올리며, 금융위원장상을 받았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숙면 연구쇼’ 영상 공개

    에이스침대가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함께한 이색 숙면 솔루션 토크쇼 ‘숙면 연구쇼’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지난달 에이스스퀘어 청담점에서 열린 오프라인 행사를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침대=과학’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쉽고 흥미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1부에서는 ‘수면과 침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주제로, 크로노타입 개념부터 낮잠의 생산성, 스마트폰 사용이 수면에 미치는 영향까지 다양한 수면 상식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수면 균형과 마음 챙김’을 키워드로, 불면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실용적인 팁과 심리적 위로를 제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 ▲ ⓒ당근
    ▲ ⓒ당근
    ◇ 당근, 통합 선거 정보 서비스 오픈

    당근이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다양한 선거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선거 정보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당근 앱 홈 피드에 노출되는 대통령선거 정보 서비스 배너를 통해 ▲후보자 및 공약 정보 ▲투표소 위치 ▲지역별 실시간 사전·본투표 투표율 ▲ 실시간 득표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투표소 위치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사전투표 기간에 ‘우리동네 사전투표소’ 버튼을 누르면 동네지도 탭에서 가까운 사전투표소 위치가 자동으로 표시된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 콘테스트

    동아오츠카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전하기 위해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인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공모전은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데미소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뒤 자신만의 레시피를 게시글이나 릴스 형식으로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는 창의성·상품성·비주얼·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이뤄지며 1등에게는 24K 순금으로 제작된 4돈 상당의 황금사과가 수여된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제주 ‘티스톤 셀러’ 리뉴얼 오픈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 내 티스톤의 차 숙성 공간인 ‘티스톤 셀러’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티스톤 셀러 리뉴얼은 제주 자연의 가치와 인고의 시간을 담은 숙성차, 숙성 공간이 어우러지는 것에 중점을 뒀다. 하층으로 이어지는 어두운 공간 속에 나무의 향과 차의 온기가 섞인 색다른 기운을 느끼며 숙성된 차를 시음,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숙성차들은 향미 발현에 최적화된 환경과 원료 탐색, 오설록만의 독자적인 숙성 기술이 더해져 탄생했다. 특별 제작된 각각의 나무 숙성함에서 별도의 부원료가 첨가되지 않은 찻잎들이 숙성의 기간을 거쳐 더욱 특별한 풍미와 향을 발현한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캐릭터 '폴앤바니'로 글로벌 IP 무대 데뷔

    신세계면세점의 대표 캐릭터 ‘폴앤바니(Paul+bani)’가 세계 최대 규모의 라이선싱 전시회인 ‘라이선싱 엑스포 2025(Licensing Expo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IP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라이선싱 전문 기업 ‘에이컴즈(ACOMMZ)’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 대표 캐릭터 폴앤바니의 고유한 스토리텔링과 K-콘텐츠 기반 아트 콜라보레이션 사례를 소개했다. ‘폴앤바니(Paul+bani)’는 여행과 예술을 사랑하는 아티스트 콘셉트로 탄생한 신세계면세점의 대표 캐릭터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 ▲ ⓒ무신사 스탠다드
    ▲ ⓒ무신사 스탠다드
    ◇ 무신사 스탠다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신규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9일 대전 서구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6층에 186평(영업 면적 기준 615㎡) 규모로 25번째 점포를 오픈한다.

    맨·우먼 라인을 중심으로 쿨탠다드, 시티 레저를 포함한 시즌 주력 상품과 버뮤다 팬츠 등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대전을 포함한 충청권역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이다. 인근 대학가와 오피스 상권을 기반으로 2030 세대 고객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5000여개 ‘캠핑 푸드’ 최대 40% 할인 판매

    쿠팡이 캠핑 시즌을 맞아 다음달 1일까지 ‘캠핑 푸드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5000여개 먹거리들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가공·즉석식품·커피·음료·스낵·간식·건강식품·조미료·소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먹거리를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떡볶이 버스팩 고소한 짜장맛(116g×4입) △호텔컬렉션 에센셜 대파 육개장(450g) △호텔컬렉션 에센셜 한우 사골곰탕(450g) 등이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도쿠시마 스타일 라면 선봬

    세븐일레븐은 ‘인천-도쿠시마’를 단독으로 운항하는 이스타항공,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손잡고 일본 현지의 도쿠시마 라멘을 한국식 컵라면으로 재해석해 상품화했다. 이를 위해 약 1년간의 기획, 상품 발굴, 제조, 마케팅 등 3사의 긴밀한 협업이 진행됐다.

    도쿠시마 라면은 도쿠시마 스타일 라멘을 모티브로 개발돼 간장 베이스의 소유 라멘과 돈육 베이스의 돈코츠 라멘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또한 계란 블록을 추가로 동봉해 도쿠시마 현지 라멘의 맛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