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매실의 계절이 왔어요"롯데월드, 6월 맞이 호국보훈의 달·기후동행카드 프로모션 진행이마트24, 대학생 MD서포터즈 2기 해단식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대학생 MD서포터즈 2기 해단식

    이마트24가 지난 30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편슐랭스타’(이하, 편스타) 2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편스타 2기 대학생들이 지난 3개월간 수행한 미션 활동에 대해 시상하고, 서포터즈 활동에 성실히 임해 준 24명의 대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는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마트24는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결과물을 성실성, 창의성,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 1팀, 우수 1팀에게 각각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했다. 또한, 모범, 열정,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 두각을 나타낸 학생 3명에게도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했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6월 맞이 호국보훈의 달·기후동행카드 프로모션 진행

    롯데월드가 6월 한달 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 및 군무원 등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환경 보전에 동참하고자 기후동행카드 소지자를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군인, 군무원, 간부후보생, 국방부 공무원 등 본인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경 보전 동참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후동행카드 소지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시와 세 번째로 손잡고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기후동행카드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롯데월드 서울 3개 사업장(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매실의 계절이 왔어요"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6월1일 새콤달콤한 '햇 매실' 판매를 시작했다. 피로 해소와 열을 내리는 데 좋다고 알려진 매실은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구토와 복통을 낫게 하고 갈증, 혈변, 기침과 설사에 도움이 된다고 기록돼 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 창동, 부산점 등에서는 매실(5kg/특대/2만4800원)을 판매하며 제휴카드(NH·신한·삼성·롯데·하나·우리·카카오페이머니·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토스페이)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CU
    ▲ ⓒCU
    ◇ BGF리테일, 환경의 날 맞아 도시 숲 가꾸기 봉사활동 나서

    CU가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지난달 31일 환경보호 및 생태계 복원을 위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노을공원에서 도시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BGF리테일 소속 임직원과 그 가족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50여 명은 초보자도 쉽게 심을 수 있는 갈참나무, 상수리나무 등의 묘목을 노을공원에 식목했다. 해당 수종들은 공해와 병충해에 강하고 생태계 먹이사슬에 기여하며 탄소 흡수 능력도 뛰어나 도시 숲 조성에 적합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자원봉사자들은 아이들과 함께 도시 생태계를 복원할 수 있는 도토리 씨드 뱅크(seed bank) 주머니도 만들며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교육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