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브랜드 북 최초 출간오뚜기,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없는 페스티벌 ‘판타스틱 데이’ 성료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브랜드 북 최초 출간

    스타벅스 코리아가 1999년 1호점 오픈 이후 지난 25년간의 성장 과정과 함께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와 고객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 브랜드 북을 국내 진출 최초로 출간했다. 

    스타벅스 브랜드 북은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제호로 총 173 페이지 분량에 커피 헤리티지, 제품, 매장, 파트너, 고객, 지역사회 활동 등을 소개하는 8개의 목록으로 구성됐다. 

    비매품으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일정 수량씩 비치돼 매장을 방문하면 열람할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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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 10일 만에 누적 판매 30만잔 돌파

    이디야커피가 지난 22일 출시한 여름 시즌 한정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후 단 1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메뉴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올해는 기존 레귤러(R) 사이즈 대신 라지(L) 사이즈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엑스트라(EX) 사이즈 옵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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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시네마, 체험형 전시 공간 ‘랜덤스퀘어 갤러리’ 오픈

    롯데시네마가 ‘랜덤스퀘어 갤러리’를 새롭게 오픈한다.

    ‘랜덤스퀘어’는 월드타워에서 합정으로 자리를 옮기며 한층 진화된 형태의 ‘랜덤스퀘어 갤러리’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합정의 트렌디한 감성에 최적화된 전시 콘텐츠로 관람객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첫 번째 전시는 '랜덤 다이버시티 2025 - 프래그런스: 音香(음향), 소리의 향기'다. 이번 전시는 감정을 감각으로 실체화하는 ‘랜덤 다이버시티’ 세계관의 일부이자 향기와 소리의 파동으로 느끼는 공감각 기반 체험으로 진행된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남해안 연안 크루즈'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남해안 연안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

    기획전 내 상품은 5성급 호텔 객실 수준의 초호화 크루즈 페리 '펜스타 미라클호'를 이용해, 6월19일 부산을 출발해 여수·순천·제주를 경유한 뒤 6월22일 부산으로 복귀하는 3박4일 순환 여정이다.

    대표 상품인 '발코니 스위트 캐빈 남해안 연안 크루즈 4일'은 단순한 오션뷰를 넘어 객실 전용 발코니에서 바닷바람과 탁 트인 바다를 프라이빗하게 감상하며, 기항지 관광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항지별로 지역의 매력과 특색을 살린 맞춤형 선택 관광이 제공되어 여행자의 취향에 맞는 일정 구성이 가능하다. 

  • ▲ ⓒ야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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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놀자, 스마트 키오스크-PMS-CMS 연동 통합 솔루션 패키지 공급

    야놀자는 산하정보기술, 놀유니버스 등 국내 멤버사들과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스마트 키오스크-호텔관리시스템(PMS)-채널관리시스템(CM)를 연동한 통합 솔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마트 키오스크는 셀프 체크인·아웃, AI 안면인식을 통한 본인 인증 기능 등을 갖춰 프런트 업무를 자동화하고 운영 인력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PMS, CM 등 솔루션과 유기적으로 연동해 고객 예약 및 체크인 관리, 객실 운영 등 호텔 운영 전반의 체계적인 통합 관리를 지원한다. 특히, 온·오프라인 여행사 등 국내외 40여 판매 채널에 객실 인벤토리를 실시간 노출시켜 고객 접점을 확대하거나, 객실 예약 상황에 따른 판매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 ▲ ⓒ여기어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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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기어때, 마카오 여행객 위한 숙소·항공권 할인 행사

    여기어때가 오는 30일까지 마카오 숙소 전용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최대 15만원을 추가 할인 받는 쿠폰팩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 할인 받는다. 

    숙박 체크인 기간은 올해 연말까지로 넉넉하다.

    마카오 항공권도 3만원씩 할인 대상이다. 이번 행사는 에어마카오, 제주항공, 대한항공이 참여한다. 3만원 쿠폰 적용 시 인천에서 출발하는 왕복 항공권을 최저 2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소노호텔앤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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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노호텔앤리조트 쏠비치 남해, 7월5일 그랜드 오픈

    7월5일 토요일, 경남 남해에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새로운 프리미엄 리조트 '쏠비치 남해'가 그랜드 오픈한다. 

    쏠비치 남해의 가장 큰 자랑은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컬러풀한 인피니티풀이다. 국내 리조트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스비치' 야외 스케이트장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 

    쏠비치 남해는 호텔과 빌라로 구성돼있어 여행 스타일과 인원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호텔은 슈페리어(2인)부터 프레지덴셜 스위트(6인 이상)까지 6개 타입으로 구성돼있으며, 빌라는 마레, 쏠레, 스텔라, 루나 등 4개 타입으로 각각 다른 테마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특히 빌라는 모두 독채 구조로 설계됐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동원 쯔유’ 2종 출시 

    동원F&B가 국산 다시마와 참치 농축액을 넣어 풍부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동원 쯔유’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해역에서 잡은 신선한 참치를 5시간 이상 끓여 만든 농축액을 넣어 깊은 감칠맛을 냈다. 이와 함께 100% 완도산 다시마와 국산 무·표고버섯을 함께 넣고 우려내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동원 쯔유의 가격은 500g에 6980원, 2㎏에 1만9980원이며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동아오츠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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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아오츠카, ‘월간 포카리 시즌3’ 진행

    동아오츠카가 누구나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즌3에서는 기존 사진 중심의 참여 방식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쇼츠와 AI 영상 등으로도 응모가 가능해졌다. 단, AI 콘텐츠는 제작물임을 명시해야 한다. 참여는 장소와 시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다.

    당선자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LG 스타일러, 다이슨 무선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플랜또’ 리뉴얼

    풀무원식품이 풀무원지구식단 식물성 아이스크림 브랜드 ‘플랜또’를 리뉴얼한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층 확대를 위해 기존보다 대중적인 식감과 맛을 내는 데 중점을 뒀다. 플랜또의 장점인 부드러운 식감은 유지하면서, 깔끔한 끝맛을 살려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품 패키지에 변화를 줬다.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이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해지도록 하얀색 띠를 더하고, 제품 특징 표기 방식도 바꾸었다. 영양 성분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당류 저감, 고식이섬유, 우유·계란 미첨가를 중앙에 표기했다.

    풀무원은 플랜또를 키즈 및 학교 급식 메뉴로도 계속해서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여름 음료 라인업 강화

    썸플레이스가 대표 여름 음료인 ‘수박 주스’를 비롯해 수박 화채와 복숭아 주스 등을 선보인다.

    수박 주스는 통수박을 넣어 통째로 갈아 만든 생과일주스에 큼직한 수박 큐브를 더해, 무더운 여름철 수박 본연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를 생생하게 선사한다. 신선한 원물을 그대로 활용해 주스의 청량함과 아삭한 과육의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우리 수박 화채’는 숟가락으로 떠먹는 타입의 이색 여름 음료로, 큼지막하게 올린 수박 원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복숭아 주스’는 달콤하고 상큼한 천도복숭아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과일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오뚜기의 ‘프레스코 토마토 파스타소스’와 ‘미트 파스타소스’가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 주최 ‘국제 우수 미각상’에서 3스타 만점에 각각 2스타와 1스타를 수상했다.

    프레스코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선명한 레드 컬러 위에 바질·마늘·오레가노 허브 조각이 조화를 이루고, 캐러멜라이즈드 양파의 달콤한 아로마와 허브의 은은한 풍미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선보였다. 특히 세부 평가에서는 맛과 텍스처, 시각적 요소가 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해 2스타를 획득했다.

    프레스코 미트 파스타소스는 정통 볼로네제 스타일의 레드 톤 비주얼과 타임·오레가노·후추의 다채로운 향으로 호평을 받았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베이킹 시연회 진행

    롯데웰푸가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LACTALIS)社와 함께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정상급 셰프를 초청해 락탈리스의 프리미엄 유제품을 활용한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

    5월 30일 진행된 이번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인 ‘제레미 볼레스터’와 ‘니콜라 피에로’가 시연자로 나섰다.

    제레미 볼레스터 셰프는 여름 시그니처 디저트 ‘코코넛 파인애플 크로핀’과 ‘이그조틱 퀸아망’을 시연했으며, 니콜라 피에로 셰프는 상큼한 자몽과 은은한 장미 향이 어우러진 ‘엉트르메 솔레이유’와 동양적인 무드와 산뜻한 과일 풍미가 어우러진 ‘오리엔탈 타르틀렛’을 선보였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임직원 패밀리데이 전개

    농심이 5월 31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120여 명을 초청, ‘2025 농심 패밀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농심은 이벤트홀 등 내부 시설과 외부 잔디광장을 활용해 어린이 뮤지컬 · 꼬마 DJ 등 공연을 진행하고, 페이스 페인팅 · 너구리 가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및 게임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방식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 ▲ ⓒ하나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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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투어,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해외 트레킹 상품 선봬

    하나투어가 하반기 시즌에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해외 트레킹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김경태 박사와 함께하는 일본 북알프스 노르딕워킹 4일’은 대한노르딕워킹연맹 대표이사 김경태 박사가 동반하며, 일본 100명산의 다양한 풍광을 즐길 수 있는 북알프스 트레킹 상품이다. 노리쿠라다케 고원과 우츠쿠시가하라를 따라 걷고, 일본 대표 산악 명승지인 가미코치에서도 하이킹을 즐긴다. 6월28일 출발한다.

    ‘김섬주 동행 일본 오제습지 트레킹 4일’은 하이킹 케어 매니저이자 1호 하이킹 에반젤리스트인 김섬주가 동행한다. 일본 최대 고산습지인 오제습지를 트레킹하고, 오제 국립공원 내 산장에서 1박을 즐긴다. 일본 100명산 시부츠산 트레킹을 포함해 이틀간 약 25km의 여정을 떠난다. 9월20일에 출발한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리뉴얼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을 6월2일 리뉴얼 오픈한다.

    리뉴얼로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큐레이션샵 ‘스페셜샵’을 신설해 라이프스타일의 MD를 더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스페셜샵’ 페이지에서는 아트갤러리 작품, 와인용품 및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90여개를 추가로 만날 수 있으며 상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또한 호텔 멤버십 고객을 위한 ‘클럽조선 VIP’ 전용MD와 추가 혜택을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없는 페스티벌 ‘판타스틱 데이’ 성료

    아모레퍼시픽이 지난달 31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플라스틱 없는 페스티벌 '판타스틱 데이(FANTASTIC DAY)'를 성황리에 마쳤다. 

    플라스틱 절감 캠페인 ‘레스 플라스틱, 위아 판타스틱(LESS PLASTIC. WE ARE FANTASTIC!)’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플라스틱 절감 실천에 앞장선 ‘판타스틱 크루’가 함께 모여 그간의 활동을 공유하고, 일상 속 플라스틱 절감을 위한 실천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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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개시

    LG생활건강이 신나는 음악과 율동으로 건강한 치아 위생 습관을 익히고 체험하는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시작한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고, 한국메세나협회가 주최, 음악극창작단 톰방 주관으로 진행한다. 

    미취학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4일 서울 노원구의 한 유치원에서 첫 막을 올린 뒤, 전국 초등학교와 문화예술회관 등지로 찾아갈 예정이다. 
  • ▲ ⓒ컬리
    ▲ ⓒ컬리
    ◇ 컬리, 공식 소통 채널 ‘뉴스룸’ 오픈   

    컬리는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컬리 뉴스룸’을 오픈했다.
     
    컬리 뉴스룸은 고객과 미디어, 투자자 등 컬리의 여러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소통 채널이다. 

    뉴스룸에서는 컬리에 관한 정확한 정보는 물론 컬리를 다양한 각도로 경험하고 알아갈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컬리의 핵심 철학인 ‘좋은 것’을 위한 컬리만의 큐레이션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
  • ▲ ⓒF&F
    ▲ ⓒF&F
    ◇ F&F, 강남 신사옥에 복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픈

    F&F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길 8에 위치한 자사 신사옥에 복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새롭게 오픈하며, 브랜드 가치 경험을 확대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간다.

    이번에 오픈한 F&F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은 F&F의 대표 브랜드를 한데 모은 복합 공간으로, 각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공간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순한 리테일 매장을 넘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11번가는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본편’(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총 4만개에 달하는 국내 숙박상품을 최대 9만원 규모의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숙박세일 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결제 시)과 ‘숙박세일 페스타 2만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결제 시)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숙소 입실 기간은 오는 5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8년째 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활동

    GS리테일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둔 지난 30일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을 기리고자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GS리테일 임직원은 국립서울현충원 제39묘역 6개 구역에 태극기를 헌정하고, 헌화 및 묵념, 묘비 닦기, 방명록 작성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조국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기리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GS리테일은 올 하반기에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현충원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대규모 음료 주류 행사

    이마트24가 음료와 주류 총 160여종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이마트24는 6월 한달 간 롯데칠성 브랜드의 음료와 주류 115종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지난 해 같은 기간 진행한 롯데칠성 음료 행사 상품 규모 대비 4배나 많은 수치다.

    고객들은 롯데칠성 브랜드의 음료, 주류를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출시 20주년 브랜드 광고 전개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광고 캠페인 ‘UF는 과학이다’를 전개한다.

    UF(Ultra filtration)공법은 국내 최초로 막 여과기술을 사용하여 미세한 필터로 유당만을 제거한 매일유업만의 특허공법 기술이다.

    광고영상은 총 두편으로, 1편 ‘제1법칙: 없당 이론’에서는 UF공법으로 생산해 유당 0g에 당과 칼로리도 낮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강조했다. 2편 ‘제2법칙: 우유맛 보존의 법칙’에서는 UF 공법으로 우유 본연의 맛을 유지시킨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또한 6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영상을 시청하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와 SNS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 패키지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 ⓒ락앤락
    ▲ ⓒ락앤락
    ◇ 제니퍼룸, 감성 홈카페 위한 ‘스팀라떼 Pro’ 오트밀 컬러 출시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라떼 Pro’의 오트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뉴트럴 베이지 톤으로, 감성적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팀라떼 Pro’는 폭 18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아 1~2인 가구나 작은 주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메뉴가 제한적인 캡슐 머신과 관리가 번거로운 반자동 커피머신의 아쉬운 점을 보완해, 집에서도 다양한 커피 메뉴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