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6월 이달의 와인 ‘몰리두커&몬텔레나 페스티벌’ 진행신세계인터 라부르켓,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수익금 일부 기부 캠페인 진행휠라 언더웨어, F코튼 라인 출시
  • ▲ ⓒCU
    ▲ ⓒCU
    ◇ CU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매일 8888개 완판 행진

    CU가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이 매일 8888캔 완판 행렬을 일으키고 있다.

    지드래곤(G-DRAGON)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두 번째 상품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500ml, 4.5%)’은 우주로 나아가는 콘셉트와 세계관을 반영한 스토리텔링에 기반해 우주 항공의 날에 공개됐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27일에는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판매 개시 시각인 오전 10시 이전부터 ‘오픈런’을 노리는 고객들로 인해 대기 줄이 만들어졌으며, 오후 5시경 판매 시작 7시간여 만에 8888캔이 소진됐다. 이후에도 해당 상품은 일 판매 한정수량 8888개가 매일 완판되고 있다. 지난 일주일 동안 판매된 개수만 6만여 개에 이른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6월 이달의 와인 ‘몰리두커&몬텔레나 페스티벌’ 진행

    세븐일레븐은 6월 ‘이달의 MD추천 와인’ 행사의 테마를 ‘몰리두커&몬텔레나 페스티벌’로 정하고, 몰리두커표 신상 와인들과 유서 깊은 미국 명문 와이너리 ‘몬텔레나’의 와인들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몬텔레나표 나파밸리 샤도네이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와인은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 할 와인 1001’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적정한 산미와 자스민 꽃향기, 청사과, 쌉싸름한 감귤류의 맛 등을 포함하고 있다. ‘몬텔레나 스탠딩저니 나파밸리 샤도네이’는 강렬한 꽃향과 사과, 레몬 등의 맛이 어우러져 신선한 해산물 요리나 샐러드와 즐기기 좋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와우회원 대상 여름맞이 대규모 할인전 ‘쿨 서머 세일’ 개최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해 여름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쿨 서머 세일’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총 7만여 개 규모의 여름철 필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준비했다. 가전·침구·가구·식품·뷰티·스포츠 등 20여개의 주요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대표적으로 신일, 풀무원,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등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원하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찾아 여름 쇼핑을 즐길 수 있게끔 했다. 스페셜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최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특가에 만날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정창원 상무,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애경산업의 정창원 상무가 4일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은 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10월 보건복지부를 시작으로 각계 공공 및 민간 기관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해 오고 있으며, 정창원 상무는 삼양화성 이영훈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애경산업은 임직원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제도를 도입하고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선택근무제) 등 직장 내 가족친화적 문화 정착을 위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한국전쟁 75주년 기념 특별전 티켓 앱 예약 판매

    이마트24는 오는 19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한국전쟁 75주년 특별전인 FREEDOM IS NOT FREE :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찾아서 티켓을 판매한다.

    전시회 티켓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픽업’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된다. 결제 후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와 앱 구매 내역 확인을 통해 전시회장 내 티켓교환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성인은 6500원, 청소년(초/중/고)은 2500원이다.

    전시는 사단법인 ‘프로젝트 솔져’에서 국내외 참전용사들의 신념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현충일인 6일부터 6.25 전쟁이 발생한 25일까지 20일 동안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다.
  • ▲ ⓒ미스토코리아
    ▲ ⓒ미스토코리아
    ◇ 휠라 언더웨어, F코튼 라인 출시

    미스토코리아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는 다양한 핏과 스타일로 선보이는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F코튼’을 출시했다.

    라 언더웨어 ‘F코튼’ 라인은 휠라의 시그니처 컬러와 헤리티지를 담은 F박스 로고를 사용해 감각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완성했다. 휠라의 이탈리안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 오렌지, 그린,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총 6가지로 출시했다.

    브라 외에 보이쇼츠,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비키니 팬티와 패드가 내장된 나시탑, 세련된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탱크탑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마련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라부르켓,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수익금 일부 기부 캠페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라부르켓이 세계 환경의 날(6 5일)을 맞아 판매 수익 일부를 환경 단체에 기부한다.

    지난 1년간의 판매 실적을 기준으로 판매 수익금의 5%를 해당 단체에 전달할 계획이다. 기부 대상인 두 라인은 라부르켓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스프루스 라인은 자몽과 전나무 향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청량한 북유럽 숲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바디워시, 로션, 스크럽 등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뚜레쥬르, 말레이시아 신규 매장 오픈

    CJ푸드빌 뚜레쥬르가 4일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신규 매장인 ‘뚜레쥬르 선웨이 피라미드점’을 오픈한다.

    신규 매장은 지난 1월 현지 파트너사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와의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 체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매장이다.

    ‘뚜레쥬르 선웨이 피라미드점’은 쿠알라룸푸르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복합 쇼핑몰 선웨이 피라미드 2층에 약 60평 규모로 위치했다. 특히 뚜레쥬르의 고품질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장보기·쇼핑' 6월 프로모션 진행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6월 한 달간 CU, 이마트에브리데이 무료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는 7일까지 ‘황금연휴 마트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배민클럽 구독 여부와 관계없이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CU의 모든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달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배달 혜택과 더불어 배민클럽 구독자에게는 CU 매장에서 첫 주문 시 쓸 수 있는 3000원 쿠폰(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과 슈퍼세일 3000원 쿠폰(2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을 제공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광주공장, 세계 환경의 날 기념 ‘광주시민의 숲’ 정화

    지난 5월26일 오비맥주 광주공장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전라남도와 한국환경공단, 수자원공사, 영산강유역환경청, 영산강홍수통제소, 광주환경공단 등과 함께 ‘광주시민의 숲’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오비맥주 광주공장 임직원 20여명은 왕복 1시간30분 정도의 숲길을 따라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들을 수거했다.

    오비맥주 광주공장은 광주시민의 숲 정화 활동과 함께 세계 환경의 날 행사로 임직원 환경교육과 공장 내 부지 경계선 정화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사무실 소등 행사와 구내식당 잔반 남기지 않기 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활동도 함께 실시했다.
  • ▲ ⓒ서울스카이
    ▲ ⓒ서울스카이
    ◇ 서울스카이,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시즌 3 참가자 모집

    서울스카이는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시즌 3’를 빛낼 참가자들을 모집 중이다. 서울스카이 전망층에서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자율 버스킹 공연이다.

    6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서울스카이 공식 인스타그램 구글폼 작성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짧은 공연 영상과 지원서를 함께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총 20분 내외의 버스킹 공연이 가능한 개인 및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시즌 3’는 오는 8월2일부터 24일까지 서울스카이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총 8회(매회 오후 6시 공연)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저당 롤유부초밥’ 출시

    동원F&B가 건강과 간편함을 모두 담은 ‘저당 롤유부초밥(고소)’을 출시했다.

    ‘저당 롤유부초밥’은 100g당 당류 함량이 4g에 불과한 저당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70% 이상 줄였다. 유부초밥의 풍미를 더해주는 장조림 소스와 새콤한 레몬사워 디핑소스도 저당 제품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조미김 1등 브랜드 ‘양반김’의 들기름김이 함께 들어 있어 유부, 밥과 함께 말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CJ ONE과 협업 마케팅 실시

    하이트진로 ‘테라’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협업을 진행,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테라 453ml의 8캔 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J ONE 1200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스크래치 쿠폰 바우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어 출시 8주년을 맞은 국내 발포주 판매 1위 브랜드 ‘필라이트’도 이번 CJ ONE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함께 한다. 필라이트 355ml 6캔팩 구매 시 CJ ONE 500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가쓰오 냉모밀’ 출시

    풀무원식품이 육수에 메밀면을 넣어 먹는 형태의 전문점식 냉모밀 제품 ‘가쓰오 냉모밀’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밀가루를 넣고 진공 숙성한 반죽을 여러 번 치대 전문점 스타일의 쫄깃하고 탱탱한 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온에서 빠르게 익힌 증숙면을 사용해 조리 시간을 줄였다. 육수는 가쓰오부시(훈연가다랑어포)와 사바부시(훈연고등어포)를 함께 우려 깊은 감칠맛과 진한 풍미를 살렸다.

    가쓰오 냉모밀 가격은 2인 기준 7980원이다.

  • ▲ ⓒBBQ
    ▲ ⓒBBQ
    ◇ BBQ, ‘취향저격 사이드메뉴 증정 프로모션’ 진행

    BBQ가 6월 8일까지 자사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인기 사이드메뉴인 랜덤 치즈볼과 모둠감자튀김을 증정한다.

    기간 내 BBQ앱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랜덤 치즈볼과 모둠감자튀김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해당 쿠폰은 치킨 메뉴 1마리 이상 주문 시 주문 1건당 1장씩 사용 가능하며, 기타 할인 쿠폰 및 기프티콘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외국인 대상 ‘K-Food 쿠킹클래스’ 개최

    오뚜기가 한식진흥원과 협업해 지난 5월 30일과 31일, 서울 종로구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외국인 대상 ‘K-Food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는 한국 분식 체험 클래스를 운영해 진라면 등을 활용한 한식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민관 협력 기반의 외국인 대상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쿠킹클래스에는 외국인 50여명이 참가해 오뚜기 제품으로 갈비만두를 만들고, 진라면 순한맛을 활용한 감자탕 라면과 미나리 대패삼겹 토핑 진비빔면을 시식하며 K-분식의 글로벌 매력을 체험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키사라·싱카이 여름 신메뉴 출시

    아워홈이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사라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 야마구치현을 테마로 잡았다. 대표 식재료 전갱이, 보리새우 등을 활용한 코스 요리부터 제주 한치, 전복,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물회 정식, 민어 나베 등 정식 메뉴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싱카이는 통전복에 흑초 마늘 소스를 얹은 냉채를 시작으로 광둥식 대게 샥스핀, 명란을 곱게 손질한 어자 소스에 해삼과 각종 채소를 볶아낸 초삼선, 통마늘을 곁들인 장어 구이 등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 식재료를 활용했다.

    신메뉴는 키사라 여의도점, 신세계강남점과 싱카이 여의도점, 역삼점, 신세계사우스시티점, 신세계센텀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매장별 운영 메뉴는 상이하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베이션, 학원 플랫폼 고객 대상 프로모션

    대교에듀베이션이 학원 강사 채용 플랫폼 ‘훈장마을’과 학원 운영 관리 프로그램 ‘통통통’의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훈장마을’은 강사와 학원장을 연결하는 채용 플랫폼으로, 취업 및 채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콘텐츠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업 전략, 채용 사례, 학원 운영 노하우 등을 주제로 콘텐츠를 등록하면 우수 작성자를 선별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학원 운영 관리 프로그램 ‘통통통’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규모 학원을 위한 경량형 버전 ‘통통통 베이직’ 신규 가입자에게는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 ▲ ⓒ대교
    ◇ 대상 정원e샵, 최대 73% 할인 프로모션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상반기 결산을 통해 6월 10일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3%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제품으로 멸치액젓과 새우액젓을 넣어 깊은 맛이 나는 ‘종가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5㎏)’, 황금비율 양념으로 만든 ‘종가 총각김치(5㎏)’, 통들깨 들기름을 섞어 더 고소한 ‘청정원 들기름 바사삭김(4g*64봉)‘ 등이다.

    ‘리뷰 베스트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청정원 가슴살치킨텐더(1㎏)’, ‘집으로ON 곤드레나물밥(230g)’, ‘라이틀리 곤약브리또 핫치킨(500g*4)’ 등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최대 4000원의 적립금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1+1 특가, ‘럭키박스’ 랜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별마당 도서관 8주년, ‘책, 무한을 담다’ 개최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개관 8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책, 무한을 담다’를 개최한다.

    별마당 도서관은 책을 매개로 사유와 감상의 지평을 넓혀온 국내 대표 문화 향유 공간으로 지난 8년간 문학·미술·음악 등 장르를 넘나드는 콘텐츠와 800회 이상의 강연, 20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시민 누구나 일상에서 예술과 영감을 만나는 장을 만들어 왔다.

    올해는 8주년을 기념해 ‘책, 무한을 담다’라는 주제 아래, 책 한 권에서 출발한 상상과 영감이 지식·음악·조형으로 확장되는 여정을 다양한 프로그램에 담아내 무한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생물 다양성 캠페인 갯벌 지킴이 진행

    현대백화점은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다음달 2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미션 파서블! 갯벌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현대어린책미술관(MOKA)과 함께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라미나 게임’를 선보인다. 라미나(LAMINA)는 멸종위기 동물, 서식환경에 대한 관심과 문제의식을 느끼고 중요성을 알아가는 현대백화점의 생물 다양성 슬로건으로, ANIMAL(동물)을 거꾸로 읽은 형태다.

    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참여하고 마일리지를 신청한 모든 고객들에게 ‘그린프렌즈 마일리지’ 1000점을 제공한다.마일리지는 2천점 단위로 H포인트 자동 전환되며, 365 리사이클 캠페인·전자영수증 받기 등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면 활동별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여름철 숙면 돕는 매트리스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오는 30일까지 숙면을 위한 고기능 매트리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품목은 마테라소의 대표 매트리스 시리즈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제품들이다. 전 제품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는 수면 중 체온과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천연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숙면에 특히 적합하다.

    프로모션 기간 회원 등급에 따라 ‘베이’, ‘클라우드’, ‘블랑쉬’ 등 대표 제품 단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 고객은 15%, 웨딩 · 입주 클럽회원은 20%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