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Top 브랜드 구독 확대하이마트 안심 C케어 프로그램 적용"가전양판점 경쟁력 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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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를 론칭하고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가전 구독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는 단일 브랜드 중심이었던 기존의 가전 구독 서비스의 영역을 한 차원 넓혀,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총 11개 브랜드, 21개 품목, 800여개 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와 삼성전자는 물론 기존 구독 서비스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로보락 ‘로봇청소기’, 샤크 ‘무선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애플 ‘아이패드’, ‘맥북’ 등을 하이마트에서는 모두 구독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월 1만원대 금액으로 3년간 구독할 수 있고,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월 4만원대 금액으로 5년간 구독할 수 있다.

    브랜드뿐 아니라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카테고리도 확대해, 대형가전부터 생활과 주방가전까지 모두 아우르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국내 제조사의 구독 서비스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전기밥솥, 헤어드라이어, 음식물처리기 등 소형 생활, 주방가전도 구독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브랜드와 품목이 구비되어 있어, 50만원 이상 상품부터 7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가격대에 맞게 서비스를 세분화했다. 구독 기간도 36개월(3년) 또는 60개월(5년)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에는 ‘하이마트 안심 Care’의 대표 서비스인 ‘가전 클리닝’과 ‘연장보증서비스’가 탑재돼,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케어 받으면서 구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준석 롯데하이마트 평생Care서비스부문장은 “향후 운영 품목과 브랜드, 제공하는 케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케어하는 ‘고객 평생 Care’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