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브랜드 사이트 'J캠페인' 정식 오픈한샘, 1인용 암체어 '도도 부클 패브릭' 출시현대리바트, 한섬 플래그십 스토어서 팝업 오픈
-
-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국제선 최대 17%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티웨이항공은 이달 15일까지 '할인코드 입력하면 국제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유럽, 대양주, 일본, 중화권, 동남아, 중앙아시아 등 국제선 노선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6월 9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로, 노선별 탑승 기간이 상이하다.참여 방법은 48개 국제선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할인코드 ‘여행준비’를 입력하면 최대 17%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율은 ▲중화권 최대 17% ▲일본·동남아 최대 15% ▲유럽·미주·중앙아시아·대양주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또 할인코드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얼리버드 할인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8월 24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 대상 10만원 웰컴 쿠폰팩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 ▲특가 항공권 알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름 휴가 준비를 앞둔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제주항공, 브랜드 사이트 'J캠페인' 정식 오픈제주항공이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제주항공은 자사 홈페이지에 지난달 공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과 브랜드 히스토리, 차별화된 서비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J캠페인’을 정식 오픈했다. 제주항공의 브랜드 사이트는 J스토리, J포인트, J멤버스, J서비스로 구성됐다.J스토리에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브랜드 히스토리 ▲제주항공 전용 서체 ‘플라이트 산스’ ▲차세대 항공기 B737-8에 대한 소개가 담겨 있다. J포인트와 J멤버스에서는 승급 조건을 낮추고 등급별 혜택을 높인 상용고객 우대제도 ‘J멤버스’와 각종 회원전용 서비스와 혜택, J포인트 사용방법을 안내한다.J서비스에서는 제주항공의 AI챗봇 ‘하이제코’를 소개하고 항공권부터 원하는 스타일의 여행 추천 및 여행 플래너 서비스 등을 안내한다. ▲항공권 취소 수수료를 한도 내 최대 90%까지 보상해 주는 ‘수수료안심플러스+’ ▲연간 ‘펫 멤버십’ ▲사전 기내식, 에어카페, 설렘배송, 기내 펀 서비스 등 제주항공 회원 대상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제주항공은 브랜드 사이트 공개를 맞아 내달 10일까지 댓글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창립 20주년 기념 기획상품, J포인트 2만 포인트, 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제주항공 관계자는 “브랜드 사이트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한샘, 1인용 암체어 '도도 부클 패브릭' 출시한샘은 1인용 암체어 ‘도도 부클 패브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됐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 소형 주거 공간에 적합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에 개성과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암체어는 360˚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을 갖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제품은 부클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튼튼하게 제작됐다. 등쿠션과 좌방석에는 28kg/㎥ 고밀도 스펀지를 적용해 더욱 탄탄하게 몸을 지지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이 공간과 조화롭고 아이보리 톤의 ‘플리스 컬러’와 대조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브릭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됐다.한샘 관계자는 “빠르게 증가 중인 1인 가구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1인용 암체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현대리바트, 한섬 플래그십 스토어서 팝업 오픈현대리바트가 소비자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현대리바트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한섬 플래그십 스토어 ‘EQL GROVE(이큐엘 그로브)’에서 ‘세상에 없던 가구 연구소’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 회사는 가구 디자이너가 자연과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아이디어 스케치 작업물과 가구 제작 과정 등을 선보인다.브랜드 가치관과 가구 제작 과정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굿즈를 제공하며, 네이버로 팝업 행사장 방문 예약 후 리뷰를 작성하면 아이스크림 무료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주말에는 수제 가구·공예품 업체 12곳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을 진행하며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한다.현대리바트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 내 공방 전문관에 입점한 수제 가구·공예품 공방 작가들이 알려주는 빨미까레 코스터 클래스, 마블레이어 플레이트 클래스, 핸드빌딩 도자기 클래스 등을 진행한다. 클래스 참가 비용은 1만~2만원이며, 참가비는 리바트몰에서 공방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돌려준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제품에 담는 진정성과 프리미엄 기술을 선보이고 브랜드 가치관을 공유하고자 준비한 공간”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