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요거트 아이스크림’ 한정 출시GS25, 전설의 PB라면 ‘오모리’, 볶음면으로 선봬삼양애니, 2025 하반기 경력 대규모 채용
  •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업무협약

    대교뉴이프는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중장년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 확대와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중장에 따라 양 기관은 ▲취업지원 사업 공동 운영 ▲참여자 모집 및 홍보 협력 ▲맞춤형 취업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대교뉴이프는 시니어 대상 장기요양 및 인지∙신체 케어서비스를 중심으로 관련 분야의 취업 기회를 적극 발굴하고, 참가자들의 지속 가능한 경제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는 참여자에게 전문적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현장 중심의 실질적인 일자리 연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요거트 아이스크림’ 한정 출시

    이디야커피가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여름 한정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토핑을 더해 나만의 조합을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메뉴로 제품에 자기만의 개성을 더 하고자 하는 ‘토핑 경제’ 트렌드를 반영했다.

    커스터마이징이 낯선 소비자를 위해 이디야가 엄선한 토핑 조합으로 구성한 ‘이디야 추천 꿀조합 세트’ 3종 ▲든든 베리망고 세트 ▲달콤 초코 세트 ▲상큼 자몽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할라피뇨 파퍼 2종 출시

    버거킹이 미국 남부의 인기 스낵인 할라피뇨 파퍼를 재해석한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와 ‘치폴레 할라피뇨 파퍼’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는 리치한 크림소스와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로 매운맛을 구현했다.

    함께 선보이는 ‘치폴레 할라피뇨 파퍼’는 멕시칸 스타일의 스모키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할라피뇨가 들어간 치폴레 소스로 깊고 진한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버거킹의 시그니처 직화 패티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단품 8900원, 세트 1만900원에 판매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Touch to Tomarrow’ 전시 개최

    오뚜기가 그래도팜과 함께 오뚜기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 1층 cube 전시관에서 ‘Touch to Tomarrow’ 전시를 개최한다.

    그래도팜은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유기농 에어룸 토마토 전문 농업 브랜드로, 친환경 농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에어룸 토마토’를 소재로, 관람객에게 특별한 식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관람객은 그래도팜이 직접 재배한 다양한 품종의 유기농 에어룸 토마토를 직접 관찰하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농산물의 다양성과 가치를 체험할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쿨 브레드’ 2종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쿨 브레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뚜레쥬르의 인기 라인업 중 하나인 패스트리에 부드러운 크림을 가득 채워  패스트리의 식감과 버터의 풍미, 크림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패스트리 크림북’은 책장을 펼친 듯 얇고 바삭한 패스트리의 결이 겹겹이 살아 있는 제품이다. 

    ‘파삭 크림롤’은 인기 디저트인 ‘크림브륄레’를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저트형 패스트리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미노스 멜론우유’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 ‘미노스 멜론우유’를 출시하고 미노스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미노스 멜론우유(235㎖)’는 국산 원유 함유량 52%에 칸탈로프 멜론 과즙이 더해져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90년대 병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PET 용기로 미노스 시리즈만의 매력도 그대로 살렸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한식 소스 ‘지구식단 비빔두부’ 출시

    풀무원식품이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고단백 결두부를 토핑으로 담은 한식 소스 ‘비빔두부’(130g, 3280원)를 출시했다.

    ‘지구식단 비빔두부 볶음고추장’은 결두부와 새송이버섯 등 식물성 원료만 사용(동식물 미분류 원료 포함)하여 매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지구식단 비빔두부 강된장’은 된장에 구수한 멸치 분말을 소량 넣어 진한 풍미를 살린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인 ‘고단백 결두부’는 두부를 겹겹이 쌓아 단백질 함량을 일반 두부보다 2배 이상 높인(자사 국산콩두부 대비) 고단백 소재다. 식감과 조직감이 입체적이며, 소스와 잘 어우러져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진행한 '사이판 SNS 여행 마켓' 성료

    모두투어가 사이판 지역 여행 수요 확대를 위해 마리아나 관광청과 협업해 진행한 'SNS 여행 마켓'을 성료했다.

    이번 SNS 여행 마켓은 팔로워 10만명을 보유한 여행 인플루언서 '지원이랑놀자'와 협업으로,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인플루언서가 직접 현지답사를 통해 팔로워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상품 구성과 특전 등을 공동 기획했고, 약 1000명의 예약 인원과 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예약 인원의 65%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 수요였다. 

  •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애니, 2025 하반기 경력 대규모 채용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의 콘텐츠 커머스를 담당하고 있는 계열사 삼양애니가 2025년 하반기 경력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하반기 경력 채용은 오는 4분기 명동 신사옥 이전을 앞두고 삼양애니의 빠른 성장세를 이끌어갈 맞춤형 인재 확보 전략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기존 사업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의 역량 강화를 비롯해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이커머스 사업 구축, 미국·중국·일본 등 글로벌 사업 분야 확대 등 미래 성장을 이끌 우수 인재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IP 사업개발 ▲글로벌 마케팅 ▲온라인 세일즈·MD(중국) ▲아마존 운영·MD(일본) ▲사업개발(BD) ▲수출입 지원 ▲영상컨텐츠 PD ▲애니메이션 PD ▲유튜브 채널 운영담당자 등 총 9개 부문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요리킥’ 짜장 시리즈 론칭

    롯데웰푸드가 간편소스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킥’ 카레 시리즈에 이어 짜장 시리즈 신제품 2종인 ‘요리킥 볶음간짜장’, ‘요리킥 매콤고추짜장’을 출시했다.

    짜장 시리즈는 ▲볶음간짜장 ▲매콤고추짜장 등 총 2종으로, 밥과 비벼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풍성한 양의 돼지고기와 감자, 양배추, 양파 등 다양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고 진한 정통 짜장의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야채를 짧은 시간 동안 데친 후 볶는 블랜칭 기법을 사용해 야채 본연의 식감을 최대한 살리고자 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 이벤트 진행

    CJ프레시웨이는 오는 7월부터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 방영을 기념해 전국 40여개 급식장에서 매주 다른 콘셉트의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 평균 약 5만식 규모의 이벤트로, 드라마속 주요 인물과 회식 상황에서 착안한 여섯 가지 테마 메뉴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일부 사업장에서는 등장인물의 개성을 살린 스페셜 음료를 사내 카페에서 선보이며, 배우 사인 포스터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병행해 콘텐츠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지드래곤 여행가이드로 발탁

    여기어때가 여름 캠페인의 모델로 갤럭시코퍼레이션 소속 아티스트 G-DRAGON을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G-DRAGON이 직접 여기어때 송의 멜로디로 ‘여행할때 여기어때’를 외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여러 명의 G-DRAGON이 등장해 함께 기차 여행을 떠난다. 그중 한 명이 단체 여행을 직접 리드하고, 캐리어 카트를 끌고 가는 등 여행 가이드로 나선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7월1일 공개 예정이며, 여기어때 공식 유튜브 등 다양한 온ᆞ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메리츠화재와 손잡고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 보험' 출시

    하나투어가 메리츠화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 보험을 출시했다.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 보험은 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항공권을 취소할 경우, 환불 위약금을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 상품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하나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메리츠화재가 공급하는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 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메리츠화재는 보험 상품의 운영, 고객 상담 및 보상 처리를 담당한다.
  • ▲ ⓒ하나투어
    ◇ 에스트라,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 발족

    에스트라가 24일 강남구 안다즈 호텔에서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를 공식 발족하고 첫 행사를 진행했다.

    병·의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이번 연구회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아시바트렙(Asivatrep)’의 임상적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향후 연 2회 정기 모임을 통해 민감성 피부 환자의 임상 지견을 나누고, 화장품 연구 및 개발과 제품화를 논의할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먹거리 5700여개 식품 최대 60% 할인

    쿠팡이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식품 상반기 결산 SALE’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고물가로 인해 높아진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물가안정에 기여하고자 250여개 인기 식품 브랜드의 먹거리 5700여개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요 카테고리로 즉석밥, 라면, 참치 등의 가공·즉석식품을 비롯해 과자, 생수, 음료, 커피, 차, 조미료 등이 있다. 대표 브랜드는 청정원, 코카콜라, 펩시, 동국제약, 몽크슈, 종근당, 정원삼, 큐원, 아이시스 등과 함께 총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출시

    LG생활건강의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단하가 더후를 위해 특별 고안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하고 수려하게 꽃을 피어내는 연꽃처럼,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연꽃의 청량함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를 기존 90 ml에서 130 ml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X에스더포뮬러, 국민 영양 프로젝트 전개

    CJ온스타일은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손잡고 국민 영양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이는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 등 고객 수요가 높은 3대 필수 건기식을 월 8천 원대부터 초특가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1년간 CJ온스타일 건기식 주문 210만 건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시장에서 가격만을 내세운 상품들과 차별화된 ‘품질, 신뢰, 가격’ 3박자 전략이 핵심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9일 저녁 7시30분, TV라이브를 통해 에스더포뮬러의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를 사상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날 여에스더 대표가 직접 출연해 상품 정보를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 ▲ ⓒW컨셉
    ▲ ⓒW컨셉
    ◇ W콘셉트, 숏폼 크리에이터 모집 … W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론칭

    W컨셉이 숏폼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W 크리에이터’ 사전 모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7월에는 크리에이터(창작자) 지원 프로그램도 정식으로 선보여 안정적인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수익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W컨셉은 다음달 16일까지 3주간 ▲패션 ▲뷰티 ▲키즈 ▲라이프(홈∙여행∙디지털) 등 분야에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할 ‘W 크리에이터’를 1000여 명 규모로 모집한다.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갖춘 창작자를 발굴하고, 육성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W 크리에이터’를 상시 모집하는 등 운영을 확대할 예정이다.
  • ▲ ⓒGS25
    ▲ ⓒGS25
     GS25, 전설의 PB라면 ‘오모리’ 볶음면으로 선봬

    GS25가 누적 1억개 판매된 PB라면 ‘오모리 시리즈’ 여덟 번째 스핀오프 제품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의 볶음면 제품이다. GS25는 국물 없는 라면 인기가 계속되자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볶음면을 통해 시장 저변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은 이름 그대로 오모리김치찌개라면에 고소한 치즈를 더해 볶음면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MD가 제품 개발에 앞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볶음 라면과 치즈를 함께 구매하는 경향을 확인,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 단독 출시

    이마트24는 국내 대표 스포츠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을 26일 단독으로 선보인다.

    상품은 링티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리커버리콤플렉스LT’특허조성물(특허 제10-2794409호)을 300mg 함유하여 ‘운동 후 마시는 스포츠음료’라는 콘셉트로 개발한 것이다. 필수아미노산복합물(EA-Alpha)을 함유해 아미노산 10종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B 3종(B3, B5, B12)이 들어있어 한 병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 충족시켜준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NS 푸드페스타 2025 in IKSAN' 9월 개최

    NS홈쇼핑은 오는 9월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 일대에서 'NS 푸드페스타(FOOD FESTA) 2025 in IKSA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NS 푸드페스타'는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이 2008년부터 개최해 온 식품문화축제이다. 매년 다양한 레시피 발굴을 통한 우리 먹거리의 소비를 촉진하고 농어촌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경연을 이어왔다. 지난 2022년부터는 식품 산업의 메카로 떠오르는 전북 익산시로 장소를 옮겨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전국구 행사로 발돋움했다.
     
  • ▲ ⓒCU
    ▲ ⓒCU
    ◇ CU, 크래프트 크림치즈 베이글 출시

    CU가 크래프트(Kraft) 크림치즈를 활용한 베이글 4종을 업계 단독 출시했다.

    CU가 이달 크래프트 하인즈와 함께 내놓는 제품은 뉴욕식 정통 베이글 컨셉의 ‘크래프트 크림치즈 베이글’ 2종(바질 크림치즈, 블루베리 크림치즈)이다.

    원유∙크림 함유율 95%의 고함량 크림치즈를 1cm 두께로 두툼하게 발라내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오븐에 구워낸 베이글로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까지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