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산업, 2022년부터 4년 연속 최고 등급'협력사와 동반 성장 기반 강화, 상생 실현"
  • ▲ 호반그룹이 지난달 30일 창립 36주년 기념식 열고 우수 협력사에게 상생협력 지원금을 전달했다.ⓒ호반그룹
    ▲ 호반그룹이 지난달 30일 창립 36주년 기념식 열고 우수 협력사에게 상생협력 지원금을 전달했다.ⓒ호반그룹
    호반그룹은 건설계열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이 국토교통부에서 실시한 '2025년도 건설사업자간 상호협력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호반산업은 2022년부터 4년 연속 최고 등급을 받았다.

    건설사업자간 상호협력평가 제도는 균형 있는 발전과 건설공사의 효율적인 수행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국토부는 매년 △협력업체와의 공동 도급 및 하도급 실적 △협력업체 육성 △신인도 등을 평가해 점수를 부여한다.

    호반그룹 건설계열은 협력사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년 우수 협력업체를 선발해 상생협력 지원금을 전달하고 협력업체 임직원의 직무 교육 및 ESG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문갑 호반건설 경영부문대표는 "호반그룹은 협력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건설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