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니참 라이프리, 성인용 기저귀 ‘안심흡수 언더웨어’ 출시스타벅스-이마트24-올리브영, T 우주패스 론칭갤러리아백화점, 9월 2일부터 2025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개시
-
- ▲ ⓒ엘지유니참
◇ 엘지유니참 라이프리, 성인용 기저귀 ‘안심흡수 언더웨어’ 출시
엘지유니참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강력한 흡수력으로 일상생활에 안심을 더하는 ‘안심흡수 언더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변 흡수력과 샘 방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일반용은 900ml, 장시간용은 최대 1300ml까지 대용량 흡수가 가능하며, 샘 방지 구조를 적용했다.
전면 신축 소재를 사용해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통기성 시트와 99% 소취 기능으로 소변 후에도 보송함을 지켜주고 냄새 걱정도 줄였다. 일반용·장시간용 각 타입별로 중형(95~100호)과 대형(100~105호 이상) 등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 ⓒ락앤락
◇ 락앤락,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 1위 수상
락앤락이 인도네시아 ‘PR of the year 2025’에서 마케팅·PR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PR of the year 2025는 마케팅·PR 전문 매거진 ‘MIX Marcomm’이 주최한 행사로, 정부 관계자, 미디어 그룹 편집장, PR 애널리스트 등 전문 심사위원단이 기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창의성과 역량 등을 검증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락앤락은 ‘#BawaTumblerSendiri(‘텀블러를 가져오자’) 캠페인으로 1위에 해당하는 Excellent 등급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지난해 ‘락앤락 오븐글라스를 활용한 Food Preparation 프로그램’으로 Good 등급을 받은 데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 -
◇ LF 킨, 트레일러닝 시장 출사표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트레일러닝화 ‘시크(Seek)’를 출시했다.
시크는 약 2년에 걸친 끊임없는 연구과 러닝에 대한 애정 속에서 탄생했다. 킨은 러너들과의 심층 인터뷰와 수많은 시제품 제작을 거쳤으며, 실제 수석 개발자 중 한 명은 시제품을 착용하고 지난해 약 1500km를 달리며 제품력을 직접 검증했다.
아웃솔에는 4mm 두께의 고내마모 고무 러그를 적용해 약 1500km 이상 달릴 수 있는 내구성과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한다. 미드솔에는 최신 고반발 폼을 적용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러닝감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미니쉬테크놀로지와 핸드타월 자원순환 업무협약
유한킴벌리는 헬스테크 기업 미니쉬테크놀로지와 핸드타월 자원순환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0일 체결했다.
MOU를 기점으로 미니쉬테크놀로지에서 사용된 핸드타월은 별도로 분리·수거되어 유한킴벌리 김천공장에서 핸드타월 완제품의 원료로 재활용된다.
물기만 닦는 용도로 사용한 핸드타월은 제품 원료로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폐기/소각 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와 MOU 체결롯데호텔앤리조트가 세계적인 호텔 그룹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멤버십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아시아, 유럽, 북미, 중동 등 전 세계 80개 지역에서 145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더 빌트모어, 그랜드 밀레니엄 등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은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의 전 체인호텔에서 객실 요금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밀레니엄호텔앤리조트의 회원들도 롯데호텔 사마라와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를 제외한 롯데호텔앤리조트 전 체인에서 우대요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 ⓒ올마이투어
◇ 올마이투어, 포스텍 유환조 교수팀과 AI 공동연구 착수올마이투어가 포스텍 유환조 교수 연구팀과 손잡고 여행 특화 AI 서비스 공동 연구에 나선다.이번 연구는 숙소 유통 및 가격 구조 혁신과 여행자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올마이투어가 쌓아온 국내외 숙소 유통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산업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AI 기술 개발과 내재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구체적인 주제로는 △숙소 유통 최적화 알고리즘 △실시간 다이나믹 프라이싱 △디지털 트윈 기술 구현을 통한 숙소 자동 운영체제(OS) △여행자 맞춤형 콘텐츠 자동 생성 △부킹엔진 내 AI 자동화 기능 통합 △글로벌 숙소 유통 데이터 기반 예측 모델 고도화 등이 포함된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배달플랫폼노동조합, 2025년 단체교섭 상견례 진행우아한청년들이 20일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회의실에서 배달플랫폼노동조합과 2025년 단체교섭을 위한 상견례를 진행했다.이번 상견례는 배달플랫폼노동조합이 지난 4월 교섭을 요구한 데 이어 5월 교섭대표 노동조합으로 확정된 이후 이뤄진 첫 공식 교섭절차다.상견례에는 우아한청년들 라이더운영센터 박진수 센터장 등 우아한청년들 임직원과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배달플랫폼노동조합 홍창의 위원장을 포함한 노조 교섭단이 약 20여명이 참석했다.우아한청년들은 이번 상견례를 시작으로 오는 9월 초 1차 본교섭에 돌입한다. 이후 격주 1회 교섭을 정례화해 라이더의 안전·처우·시스템 개선 등 다양한 안건을 협의해나갈 방침이다. 특히 플랫폼 기반 라이더의 지속가능한 배달환경 구축을 위해 데이터 기반 개선책과 맞춤형 제도 설계를 노조와 함께 논의한다는 방침이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이마트24-올리브영, T 우주패스 론칭스타벅스 코리아가 SKT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와 제휴를 통해 제조 음료를 20% 할인해 주는 구독 상품을 27일 선보인다.스타벅스와 이마트24, 올리브영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구독 서비스는 월 9900원의 구독료로 카페, 편의점, 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세 가지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특히 1만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생활밀착형 3개 브랜드 간의 결합을 통해 20~30대 고객들에게 구독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은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매장에서 제조하는 음료를 언제든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한도는 일 5000원, 월 3만원이다. -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아침 신메뉴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치킨 머핀’ 2종 출시맥도날드가 과카몰레를 활용해 더욱 든든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맥모닝 신메뉴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 ‘과카몰레 치킨 머핀’ 2종을 출시한다.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은 갓 구운 계란과 베이컨, 토마토를 더해 담백하고 신선하게 아침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함께 출시되는 과카몰레 치킨 머핀은 과카몰레, 양상추, 치킨 패티가 조화를 이루어 든든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식사로 적합하다. -
- ▲ ⓒbhc
◇ bhc, ‘튀봇’ 전국 30개 매장으로 확대bhc가 첨단 튀김로봇 ‘튀봇’ 운영 매장을 전국 30개로 확대했다.bhc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자사 조리 매뉴얼과 레시피를 공유하며 수백 차례의 테스트를 진행했고, 2024년부터 튀봇을 본격 도입해 자체 R&D 기반 테스트와 매장 적용을 병행하고 있다.bhc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튀봇 시연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튀봇을 활용한 매장 표준화를 통해 전사적 조리 효율화와 지속가능한 운영 모델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메가 히트 ‘캄포 소파’ 리뉴얼㈜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CASAMIA)가 메가 히트 소파 ‘캄포’를 전면 리뉴얼 업그레이드한 차세대 캄포, ‘캄포 구스’를 선보인다.캄포 소파는 까사미아가 2019년 첫 출시 이후 10분에 1개씩 팔려 나가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 37만 개를 기록한 히트 상품이다.캄포 구스는 캄포 특유의 구름 위에 앉은 듯한 안락하고 포근한 착석감을 극대화해 기존의 편안함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까사미아는 9월 1일 캄포 구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2일부터 ‘캄포 구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5000원대 이하 델리, 매출 최대 167% 증가홈플러스는 ‘초저가 한끼’를 지향하는 젊은 고객이 늘면서 지난 3월부터 7월까지 5000원대 이하 델리 메뉴의 1020세대 매출이 최대 167% 증가했다고 밝혔다.홈플러스는 현재 5000원대 이하 델리 메뉴 30여 종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대는 990원부터 5990원까지 다양하다.특히 지난 7일 출시한 신메뉴 ‘홈플델리 불고기 토마토 파스타(3990원)’과 ‘홈플델리 알리오올리오 파스타(4990원)’가 인기다.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신메뉴 파스타 2종이 포함된 요리류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0% 신장했다. 지난 1월 론칭한 5000원대부터 시작하는 ‘고백스시’ 도시락 시리즈도 누적 33만 팩이 판매됐다. -
- ▲ ⓒ쿠팡
◇ 쿠팡, ‘여름 패션 끝장 세일’ 개최쿠팡은 여름 시즌 마무리를 앞두고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뉴발란스·아디다스·코닥어패럴·로라로라·세터 등 160여개 인기 브랜드의 14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일주일 특가는 기존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카테고리 특가는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품절 임박’ 아이템은 전국 재고가 10개 미만인 인기 상품만을 모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반품 마켓에서는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낮춘 특별가로 제공한다. 아울렛관에서는 시즌오프 패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 ▲뉴발란스 에센셜 프렌치 테리 반바지(3만원대) ▲코닥어패럴 세미오버핏 반팔티셔츠(2만원대) ▲LAP 허리 밴딩 투인원 원피스(4만원대) ▲글램공감 반팔 투피스 잠옷 세트(1만원대) 등이 있다. -
- ▲ ⓒG마켓
◇ 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 최대 8만원 할인G마켓과 옥션이 12월 7일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가을, 겨울철 국내 숙박 예약 시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G마켓은 13개 여행사의 5만여개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을철(8월 20일~10월 30일), 겨울철(11월 3일~12월 7일) 입실 가능한 상품으로, 서울, 경기 및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호텔, 펜션, 리조트 숙박 상품들로 구성했다.G마켓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쿠폰을 포함, 최대 8만원의 3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1만원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G마켓과 옥션에서 2024년 1월 이후 숙박상품 구매이력이 없는 회원이라면 2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
- ▲ ⓒCU
◇ CU, 간편결제 통합 서비스 ‘CU페이’ 론칭CU가 편의점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포켓CU의 간편결제 통합 서비스 ‘CU페이’를 이달 25일 론칭한다.CU페이는 나뉘어 있던 간편결제 수단을 하나로 통합해 고객이 보다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CU는 9월 1일부터 CU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및 증정 혜택 ▲CU 포인트 1% 추가 적립 ▲CU키핑 유효기간 2배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CU는 키핑 서비스 개선도 함께 진행한다. 포켓CU 홈 메인 화면에 ‘키핑 보관함’을 신설해 고객이 CU키핑을 통해 보관 중인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기존 오프라인 구매 시에만 발급했던 CU키핑을 온라인 배달 및 픽업까지 확대한다. -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9월 2일부터 2025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개시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9월 2일부터 16일까지 ‘2025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 갤러리아는 올해에도 합리적인 실속형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를 함께 선보이며 고객 선택 폭을 넓힌다.대표 품목으로는 갤러리아 한우 PB 브랜드 ‘강진맥우 한우세트’를 비롯해 명품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9+ 한우세트(1++ 등급 중 마블링 최상위 9등급)’, 자회사 비노갤러리아의 독점 와인세트 등이 있다. 올해는 자연송이·청과·건식품 수요 증가에 맞춰 실속 세트를 강화했다.온라인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정관장몰 ▲컬리 ▲쿠팡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2030 고객층의 모바일 선물 수요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
-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아이코닉 브랜드 ‘더 와인’ 출시금양인터내셔날의 칠레 대표 와이너리 ‘콘차이토로(Concha Y Toro)’가 아이코닉 브랜드 ‘더 와인(THE WINE)’을 출시했다.더 와인은 콘차이토로의 상징적인 엠블럼이 새겨진 라인업으로, 와이너리 자체의 위상과 이름을 내걸고 탄생했다. 콘차(Concha)는 조개, 토로(Toro)는 황소를 각각 상징하며 대비되는 힘의 가치를 조화롭게 풀어낸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더 와인 소비뇽 블랑’, ‘더 와인 카베르네 소비뇽’, ‘더 와인 카르미네르’ 총 3종 구성되어 있으며, ‘두 힘 속에서 유영하는 하나의 춤 속에서 탄생한다’는 서사를 담고 있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듀오안’ 리뉴얼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대표 발효유 제품 ‘듀오안 2종’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해 더욱 건강한 맛으로 리뉴얼 출시한다.새로운 듀오안은 ‘오리지널’과 ‘화이바’ 총 2종이다. 먼저, ‘듀오안 오리지널’은 푸룬농축액과 유산균의 영양공급원인 락추로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또 당 함량을 39% 낮춰(식약처 등록 드링크 요구르트 평균값 대비)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듀오안 화이바’는 장 건강 개선은 물론, 혈당 조절, 체중 관리 등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를 5.5g 함유했다.
-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타바코 스틱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4500원)’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클래식 그린 대비 멘솔 강도를 높여, 보다 깊이 있는 시원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이로써 센티아 라인업은 ▲센티아 클래식 골드 ▲클래식 실버 ▲클래식 퍼플 ▲클래식 그린 ▲클래식 다크 그린 등 5종으로 확대된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22% 할인 프로모션’ 전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오는 8월 22일 하루 동안 전 제품을 22%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은 금액 제한 없이 뚜레쥬르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출시한 건강빵 라인업 ‘SLOW TLJ’를 포함한 빵, 케이크 및 선물류, 양과류,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 ▲ ⓒSPC
◇ 던킨,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출시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당 함량 0%인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를 출시한다.‘떠먹는 제로 티라미수’는 향긋한 커피를 촉촉하게 적신 무설탕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층층이 쌓아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이번 신제품은 바로 즐길 수 있는 냉장 상태의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와 냉동 상태의 ‘앳홈,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등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2025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 대상 선정CJ프레시웨이가 인천공항 푸드코트에서 선보인 ‘불고기 비빔밥’이 2025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 대상에 선정됐다.‘2025 인천공항 맛있는 메뉴’는 인천공항공사가 공항 내 우수 식음 서비스를 발굴하고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올해부터 시행한 시상 제도다.‘불고기 비빔밥’은 제2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고메브릿지 내 한식 전문점 ‘자연담은한상’에서 판매 중인 메뉴다. 합리적인 가격(1만1500원)에 불고기 비빔밥과 국, 반찬 등 푸짐한 한식 한 상을 제공해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자체 리빙 브랜드 ‘알레보’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현대홈쇼핑의 자체 브랜드(PB) ‘알레보(allevo)’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높은 디자인 완성도를 인정받았다.1955년부터 개최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 어워드, 독일 iF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혁신적인 디자인 시도와 예술성, 창의성 등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현대홈쇼핑은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를 비롯해 디엣지 프라이팬 세트, 기자타월 세트 등 알레보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
- ▲ ⓒGS25
◇ GS25 '혜자롭게' 흥행 … 출시 일주일만 15만 개 판매 돌파GS25가 지난 13일 선보인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이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은 2016년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명불허전 치킨도시락’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돌아온 혜자 시리즈’의 네 번째 라인업이다. 최근 런치플레이션 심화로 점심값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GS25는 과거 단종된 인기 도시락을 재출시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은 치킨 스테이크, 츠쿠네, 토네이도 소시지, 고추장 제육 등 육류 위주의 메인 반찬으로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꿀마늘닭강정, 꼬마매콤돈까스, 어묵볶음, 볶음김치 등의 다양한 밑반찬까지 더해 풍성한 정찬형 도시락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가격은 5800원이다. -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 ‘1+1 여행 프로모션’ 연장 시행
알리익스프레스의 여행 서비스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1 여행 프로모션’을 전격 연장한다.당초 8월24일 종료 예정이었던 이번 행사는 8월25일부터 9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 0시에 ‘슈퍼 목요일(Super Thursday)’ 형식으로 이어지며, 항공권·호텔·관광지 입장권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1+1 쿠폰 혜택을 지속 제공한다.1+1 쿠폰은 항공권과 호텔 예약 모두에 적용 가능하며, 한국 출발 항공권에 한해 목적지 제한 없이 ▲2인 이상 항공권 예약 시 50% 할인 ▲호텔 2박 이상 또는 2객실 예약 시 1박 또는 1객실 무료 ▲도쿄 디즈니랜드·유니버설 베이징 리조트 등 인기 관광지 입장권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3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받았다. 한율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라보에이치 모발강화 클리닉,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가 각각 수상했다.한율은 올해 5월, 미국 시장 공식 진출 시점에 맞춰 국내외에서 브랜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했다. 국외 버전은 유자·쑥 등 원료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일러스트를 국내 버전은 여백의 미를 살린 비율과 형태를 적용했다.라보에이치 모발강화 클리닉은 두피 케어에 특화된 브랜드의 전문성을 두피 기반 모발 케어로 확장하며 선보인 제품이다. 형상 컬러, 그래픽 요소를 통해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이어지는 회복의 흐름을 시각화했다.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는 오딧세이 브랜드의 30년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