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걸크러시로 컴백한 케플러 팝업 이벤트 진행놀유니버스, 25/26시즌 유럽축구 15% 단독할인 행사쿠팡 로켓프레시, ‘가을 꽃게 기획전’ 열어
-
-
◇ 무신사, 방송인 노홍철과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 론칭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No The Love)’을 론칭한다.
노 더 럽은 노홍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큐피트 콘셉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덴탈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포지티브 치약 2종과 포지티브 칫솔 1종을 출시한다.
이번 브랜드 론칭 과정에는 무신사가 그동안 자체 브랜드를 기획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셉트 수립부터 제품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전방위에서 노홍철과 함께 협업했다. -
- ▲ ⓒ스타필드
◇ 스타필드, 무더위 날릴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
스타필드는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쾌적한 실내에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스를 기획했다.
패스는 여행·여가 플랫폼 ‘NOL’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요일과 연령 구분 없이 점포별로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아쿠아필드, 스몹,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X 중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어린아이들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전 세대가 취향에 맞춰 선보였다. 예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까지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한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걸크러시로 컴백한 케플러 팝업 이벤트 진행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이 배출한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7집 미니앨범 ‘버블검(BUBBLE GUM)’으로 컴백하는 ‘케플러’의 일정에 맞춰 오는 21일부터 동대문던던점(서울 동대문 소재)과 종로재동점(서울 종로구 소재)에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꾸리고 앨범 판매를 시작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주문 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픽업 할 수 있다. -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 론칭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고객 참여형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를 론칭한다.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는 고객이 올리브영 앱에서 추천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해 공유 링크를 생성, 이를 SNS 등 다양한 채널로 소개해 판매가 이뤄질 경우 수익을 얻는 제도다.링크 클릭 후 24시간 내 구매가 발생하면 판매 금액의 최대 7%가 콘텐츠 수익금으로 지급된다. 링크에서 추천 상품을 바로 구매하는 경우엔 7%, 링크를 활용했지만 추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3%의 수익금을 지급하며, 수익금 전액은 올리브영이 부담한다. -
- ▲ ⓒ이랜드월드
◇ 이랜드 키디키디, 레드위크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가 레드위크 캠페인을 공개했다.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레드위크 쇼핑기획전에서는 ‘키디온리’ 단독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키디온리’ 상품으로 선보이는 '멀티 포켓 워크 재킷'은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한 아이템으로 22일 발매된다.
푸퍼 앵콜전도 이날부터 진행된다. 지난 11일 첫 론칭한 푸퍼 컬렉션 상품이 일주일 동안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푸퍼 상품 주문액이 전년대비 약 2배 성장하자, 추가 물량을 확보해 앵콜전을 준비했다. -
- ▲ ⓒ신라모노그램 강릉
◇ 신라모노그램 강릉, 반려견 동반 객실 전용 패키지 선봬신라모노그램 강릉은 강아지 동반 입실이 가능한 ‘펫 객실’을 운영하고, 펫 객실 전용 패키지를 출시한다.펫 객실은 신라모노그램 강릉 레지던스에 디럭스룸, 코너 스위트 룸, 주니어 스위트 룸등 다양한 객실 타입에 42개 객실 규모로 운영하며, 객실 내 강아지 편의와 안전을 위한 시설을 갖췄다.객실은 공통 어메니티로 △출입문 현관 안전펜스 △펫 전용 침대 △논슬립 슬라이드 △배변 패드 등이 비치된다.펫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신라모노그램 에코백 △물티슈 △강아지 간식 △물 그릇 등으로 이루어진 선물도 증정한다. -
- ▲ ⓒ요기요
◇ 요기요, 센카와 ‘워터밤 속초 2025’서 이벤트요기요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센카와 함께 오는 23일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센카 브랜드 부스에서 센카만의 특별한 거품을 직접 체험하고, 터치머신 게임을 통해 퍼펙트 휩 6종의 특징을 알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게임 참여 후 SNS 피드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요기요 5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행사 당일부터 9월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요기패스X’ 혜택과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25/26시즌 유럽축구 15% 단독할인 행사놀유니버스가 25/26 시즌 유럽축구 티켓 오픈을 기념해 유럽축구 전 상품을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놀유니버스는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토트넘 훗스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리버풀, 첼시, 맨체스터 시티 등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뿐만 아니라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AC밀란 등 유럽 주요 구단 홈경기 티켓을 판매한다.이강인 선수가 활약하는 파리 생제르망, 김민재 선수가 있는 바이에른 뮌헨 홈경기 티켓도 판매 중이다.놀유니버스가 판매하는 유럽축구 티켓은 구단에서 인증한 공식티켓이다. 공식티켓인 만큼 최대 6인까지 연석 배정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또 유럽 축구 공식판매처이기 때문에 가격이 합리적이고 한화로 바로 결제할 수 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스코틀랜드산 ‘심플러스 고등어필렛’ 출시홈플러스는 스코틀랜드산 ‘심플러스 손질하여 간편한 고등어필렛’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방문한 스코틀랜드 국제개발청 무역사절단 참여 기관과 협업해 선보인 첫 번째 상품이다.스코틀랜드산 고등어는 차가운 북대서양 바다에서 제철인 가을에 어획해 국내로 직수입한다. 어획 즉시 급속동결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제철 생선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품질이 우수하다.심플러스 고등어필렛은 큰 가시와 꼬리를 제거하고 천일염으로 알맞게 간을 해 가정에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또한 개별 진공포장되어 신선한 상태로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가격은 1만3900원이다. -
- ▲ ⓒ쿠팡
◇ 쿠팡 로켓프레시, ‘가을 꽃게 기획전’ 열어쿠팡 로켓프레시가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가을 꽃게 기획전’을 연다. 올해는 산지직송 지역을 신진도, 격포, 법성포, 신안, 진도 등 5곳으로 확대했고 매입 물량을 지난해 꽃게철 대비 2배 가까이 늘릴 예정이다.이번 행사의 주요 상품은 ▲피시원 신진도 산지직송 이력추적 햇꽃게 3kg ▲서해안 일품 햇꽃게 3kg ▲어부심 서해안 햇꽃게 2kg 등이다. 이 상품들은 이날부터 24일까지 3일간 카드할인 적용 시 100g당 760원에 판매한다.25일부터 내달 1일까지는 카드할인 적용 시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특히 피시원 신진도 산지직송 이력추적 햇꽃게 3kg 상품은 QR코드를 통해 생산지, 포장일자, 생산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 ▲ ⓒ11번가
◇ 11번가, 8월 ‘슈팅데이’ 진행11번가가 일요일에도 빠른 배송을 기다리는 주말 쇼핑족들을 겨냥한 8월 ‘슈팅데이’ 프로모션을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매달 한 차례 주말 기간 열리는 ‘슈팅데이’ 프로모션은 휴일에도 빠른 ‘슈팅배송’ 서비스를 알리고자 선보이고 있는 할인 행사다. 8월 ‘슈팅데이’에는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김정문알로에 등이 참여한다.주말에도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토요일 오후 10시 전 주문 시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고, 수도권 지역의 경우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상품수령이 가능하다. -
- ▲ ⓒGS샵
◇ GS샵, 패션 버티컬 매장 ‘패션Now’ 오픈홈쇼핑 채널 GS샵이 22일 모바일 앱 내 패션 버티컬 매장 ‘패션Now(나우)’를 오픈했다.패션Now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사용자 경험(UX)은 전문성을 느낄 수 있는 큐레이션이다. 특히 매일 바뀌는 테마를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스타일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GS샵은 패션Now 오픈 기념으로 이날부터 31일까지 엄선한 FW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결제액의 10%를 적립해 준다. -
- ▲ ⓒ오뚜기
◇ 오뚜기, ‘오즈키친’ 신제품 출시오뚜기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오즈키친’의 신제품 ‘짜장 3종’을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정통직화유니짜장, ▲일품옛날짜장, ▲갈릭비프짜장으로 돼지고기와 쇠고기, 감자 등 푸짐한 원재료와 차별화된 소스가 특징이다.유니짜장과 옛날짜장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원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주부를 타겟으로, 갈릭비프짜장은 새로운 맛을 좋아하는 2030 1인가구를 타겟으로 개발됐다.모두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떡볶이·짜장면 등 다양한 메뉴로도 활용 가능하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임직원 헌혈 봉사활동 진행동아오츠카가 서울 동대문구 서울사무소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 헌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번 봉사활동은 장마, 폭염, 휴가철 등으로 헌혈 참여가 감소하는 7~8월에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 참가이디야커피는 제22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참여한다.‘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은 에너지시민연대가 주최하는 전국적 에너지 절약 행사다. 매년 8월 22일을 ‘에너지의 날’로 지정해 에너지 효율과 절약, 기후변화 대응에 대한 국민적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진행된다.이디야커피 본사와 매장은 이날 실내 적정 온도를 26도로 준수하도록 냉방기기를 조정하고, 오후 9시부터 9시 5분까지 5분간 간판을 소등하며 에너지 절감에 동참한다. -
- ▲ ⓒbbq
◇ BBQ, 티 파티 네트워킹 행사 성료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8월 20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를 초청해 ‘티파니에서 아침을’ 콘셉트의 감성 티 파티 네트워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BBQ의 글로벌 문화 캠페인 ‘BBQ in NEW YORK’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친플루언서들은 ‘BBQ in NEW YORK’ 캠페인의 테마 컬러인 티파니 블루(Tiffany Blue) 또는 블랙&화이트 조합의 드레스코드에 맞춰 참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