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 출시롯데칠성음료,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 출시CJ푸드빌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봬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 출시

    에이피알은 포맨트 브랜드의 신제품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유쾌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짱구’와 그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흰둥이’가 포맨트와 만나 탄생한 특별한 한정판 제품이다. 제품의 뚜껑은 각 캐릭터가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피규어로 구현했으며, 본 품 용기와 패키지에는 짱구와 흰둥이의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라인업은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짱구 에디션’과 ‘흰둥이 에디션’ 두 가지로 구성됐다. ‘짱구 에디션’은 막 세탁한 섬유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향의 ‘코튼 허그’, ‘흰둥이 에디션’은 산뜻하고 깨끗한 비누 향을 중심으로 한 ‘코튼 배쓰’를 각각 담아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2025 거창사과 초매식’서 지역인재 육성장학금 기탁

    NS홈쇼핑이 지난 22일 거창군 주관으로 거창사과원협 청과물종합처리장에서 열린 ‘2025 거창사과 초매식’ 행사에 유통사 대표로 참석하고, 거창군장학회에 1000만 원을 기탁했다.

    ‘2025 거창 사과 초매식’ 행사는 사과 풍년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장학금 기부 ▲초매 선포식이 이어졌다. 사과 경매 시연과 가공식품 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NS홈쇼핑은 그동안 거창군과 협력해 ‘못난이 사과’ 등 지역 사과 판로 확대에 기여했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거창사과 판매 물량이 전년 보다 대비 크게 증가해 1149톤을 판매하는 등 농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한 바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 출시

    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 케어 브랜드 ‘르샤트라’에서 ‘섬유유연제 쁘띠’(FABRIC SOFTENER PETIT)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시어버터를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적용해 의류 등 섬유에 깊고 풍부한 향기를 더해주는 고농축 섬유유연제이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LF
    ▲ ⓒLF
    ◇ LF몰,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기념 어워즈 이벤트 개최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시즌1을 마무리하며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어워즈는 2주간 진행된다. 고객들은 10개의 에피소드를 다시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

    LF몰은 특히 고객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자 이번 이벤트에 고객 간 소통이 가능한 ‘대댓글 기능’을 처음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끼리 LF몰의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가전 구매 고객 대상 ‘베트남 골프여행 초청’ 프로모션 실시

    전자랜드는 전국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베트남 골프여행에 초청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

    골프 여행권은 10월12일까지 약 두 달간 행사 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1인 2매, 총 100매)에게 제공된다.

    전자랜드 전국 직영점에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가전제품을 150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전자랜드 제휴카드로 단일 결제 800만 원 이상을 이용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휴대폰∙IPTV∙인터넷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에도 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쇼핑몰 그랜드위크’ 개최

    지그재그는 쇼핑몰 여름 클리어런스 세일 및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는 ‘쇼핑몰 그랜드위크’를 오는 9월7일까지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88% 할인한다.

    쇼핑몰 그랜드위크는 지그재그가 연 2회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1030 여성 수요가 높은 국내 최정상급 쇼핑몰부터 중소형 루키 쇼핑몰까지 약 4000곳이 참여해 1주 차(8월25~31일)에는 여름 상품 클리어런스 세일을, 2주 차(9월1~7일)에는 가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 ⓒ다이소
    ▲ ⓒ다이소
    ◇ 다이소몰, 가을맞이 집단장 프로젝트 행사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맞이 집단장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계절 및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집안을 청소 및 정리정돈하기 좋은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평소에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코너부터, 실용적인 꿀팁을 담은 콘텐츠 등으로 쇼핑의 즐거움과 재미를 더했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지역아동 지원 ‘2025 스타필드 플레이’ 성료

    신세계프라퍼티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스타필드 플레이’가 올해도 아이들의 웃음과 설렘 속에 막을 내렸다.

    2018년에 시작한 이후 8년째 진행 중인 ‘스타필드 플레이’는 매년 여름방학을 맞이한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문화·엔터테인먼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원데이(One-Day) 프로그램으로, 누적 참여 아동은 총 8500명에 달한다.

    올해에는 지난 7월2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약 4주간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과 스타필드 시티 부천·명지 등 6개 점포에서 진행했으며 총 1400명의 지역 아동이 참여해 친구들과 뛰놀고 새로운 경험을 나누며 여름방학을 특별한 추억으로 채웠다.
  • ▲ ⓒ컬리
    ▲ ⓒ컬리
    ◇ 컬리, 추석 얼리버드 오픈

    컬리는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고 1140여개 상품을 최대 81% 할인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격대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물가 실속형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7만원 미만 상품군을 대폭 늘렸다. 카테고리 또한 크게 확대해 과일· 정육부터 식품, 뷰티, 주방,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추석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지정한 날짜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사전예약 서비스도 운영한다. 예약 선물을 컬리카드로 10만원 이상 주문 시 20%, 그 외 카드로 5만원 이상 주문 시 1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제주 옥돔 세트 2kg은 최대 15만6000원에, 미국산 LA 꽃갈비 세트 2kg은 최대 8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롯데온
    ▲ ⓒ롯데온
    ◇ 롯데온, 키즈런 1주년 프로모션 진행

    롯데온은 25일부터 9월7일까지 키즈 인기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키즈런’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동안 유아동 상품군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키즈 카테고리 상품을 1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 에어13 (M3·128GB)’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일에는 ‘블루독패밀리’의 가을 신상품과 롯데온 단독 이월 상품이 선보이며, 티셔츠는 7000원대부터 판매된다. 이어 27일에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가 참여해 기간 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일에는 유아동 의류 브랜드 ‘베베드피노’의 25FW 신상품이 공개되며, 단독 이월 할인도 함께 선보인다.
  • ▲ ⓒ로엠
    ▲ ⓒ로엠
    ◇ 이랜드 로엠, 2025 가을 1차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의 로엠이 2025 가을 1차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더 챕터(the chapter)'는 계절의 변화 속 스며드는 장면 및 가을 특유의 감성을 담아 표현됐다.

    컬렉션은 일상에서 입기 좋은 디자인의 가디건, 클래식한 자켓, 모던한 느낌의 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여유로운 실루엣, 차분하고 정제된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가 어우러져 포멀과 일상을 넘나드는 룩을 제안한다.

  • ▲ ⓒ로엠
    ◇ 아모레퍼시픽재단, ‘2025 서울뷰티위크’ 참여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아모레퍼시픽 그룹과 함께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2025 서울뷰티위크에 참여한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글로벌 관광객들에게 K-뷰티 가치를 소개할 예정이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뷰티위크'는 글로벌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K-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고 산업 생태계 저변을 확대하는 뷰티 문화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단독 부스를 마련해 K-뷰티 클래스, 메이크업 쇼, AI 기술 기반 체험 존 등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헤라, 에스쁘아,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뷰티 룩을 따라 해보는 참여형 워크숍 'K-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볼트몬스터’ 전기자전거 업계 단독으로 선봬

    SK스토아는 ‘볼트몬스터’ 전기자전거 판매 방송을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상품은 1회 충전으로 약 152km까지 주행 가능한 전기자전거로 적당한 운동을 하거나 근거리 이동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프레임과 모터 등 주요 부품에 대해 보증기간 4년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상품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3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렌탈 가격은 모델 별로 MB20P 월 3만9900원, FB20P 월 4만2900원, FB26P 월 4만2900원으로 구성됐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낙원 '마나도'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낙원으로 불리는 '마나도'로 떠나는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관광형 패키지뿐만 아니라 힐링 휴양, 골프, ‘모두시그니처’ 등 다양한 테마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모두시그니처 마나도 6일’은 노팁·노옵션·노쇼핑 정책으로 현지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으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마나도 호텔 오션뷰 객실 숙박으로 편의성과 품격을 더했다.

  •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명물 '가면무도회' 부활

    파라다이스시티의 명물 '가면무도회'와 각종 버라이어티 쇼가 부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로비,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 등 공간별 공연 콘텐츠의 세계관과 캐릭터, 스토리를 큰 폭으로 업그레이드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가장 먼저 단장을 마친 곳은 테마파크 '원더박스'다. 원더박스는 공중 서커스 '루나 이클립스'를 지난 7월3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8월14일부터는 포토존으로 유명한 로비 '와우존'에서 시그니처 가면무도회를 재개했다. 30일부터 플라자 광장에서는 한층 흥겨운 축제 분위기의 ‘쇼커스(쇼+서커스) 공연을 펼친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전국 배민B마트에 배민라이더 대상 생수 45만병 배포 

    우아한청년들이 배민 라이더들을 폭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전국 배민B마트에 생수 45만병 배포를 완료했다.

    이번 지원은 우아한청년들이 시행 중인 ‘2025년 라이더 폭염 대응 종합대책’의 일환이다. 우아한청년들은 생수 45만병 배포뿐 아니라 픽업대기 중에도 라이더들이 시원하게 쉴 수 있도록 비마트 대기공간(픽업존)에 냉풍기와 서큘레이터를 설치해 실온을 낮추는 등 라이더들의 건강권과 휴식권을 장려하는 환경 개선에도 나섰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가을축제 티저 콘텐츠, 열흘만에 주회수 200만뷰 돌파

    에버랜드는 오는 9월 개막하는 '에버랜드 오브 오즈' 가을축제 티저 콘텐츠가 열흘만에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6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처음 공개된 티저 콘텐츠에는 에메랄드빛 화려한 도시와 저주받은 듯한 보라빛 성의 대비된 모습이 신비롭게 담겨 있으며, '당신의 모험은 어느 쪽인가요?'라는 문구가 더해져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에버랜드는 9월5일부터 11월16일까지 펼쳐지는 '에버랜드 오브 오즈' 가을축제에서 에메랄드시티, 블러드시티 등 오즈의 마법사 세계관을 생생하게 구현한 테마존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유튜브 ‘뉴케어FULL:TV’로 리뉴얼

    대상웰라이프가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뉴케어FULL:TV’로 리뉴얼하고 신규 콘텐츠를 론칭했다.

    이번 리뉴얼은 뉴케어가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2039세대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춘 전략을 기반으로 브랜드 광고캠페인 콘텐츠부터 영양 전문 지식 토크 콘텐츠, 오피스 공감형 웹예능 콘텐츠까지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명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재해석한 뉴케어 광고 영상은 물론, 정보석·오현경·최다니엘·진지희 등 출연진이 다시 모인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하는 비하인드 인터뷰, NG컷, 메이킹 필름 등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로 상큼한 과즙을 담은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을 출시한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는 망고 맛, 사과 맛 총 2종으로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사과 과즙을 담았으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 망고’와 ‘사과’는 비타민C 30mg를 함유해 100ml당 1일 영양소 기준치 15mg 이상의 비타민C를 담았다. 코코넛 밀크를 첨가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올리버스, 강남역 빗물받이 청소 나서

    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와 BBQ 본사 직원들이 강남역 일대에서 폭우를 대비한 빗물받이 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23일 진행된 이번 활동에서 올리버스 3기 단원들은 강남구청 치수과·하수과와 협력해 강남역 2호선 11번 출구부터 신논현역, 역삼역 구간까지 차량 접근이 어려운 이면도로에서 약 1km 구간의 빗물받이와 주변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했다. 

    이날 단원들은 두 시간 동안 담배꽁초·비닐·오물 등을 치워 50리터 종량제 봉투 3개 분량의 쓰레기를 회수했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환경부와 손잡고 '그린카드 에코머니 적립’ 서비스 실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환경부와 협력해 호텔 서비스 부문 최초로 ‘그린카드 에코머니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워커힐의 객실·레스토랑·골프클럽에서 그린카드 전용카드인 ‘그린카드V1’, ‘그린카드V2’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25%(일 최대 20만원)를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유 금액별로 ▲캐시백 ▲이동통신, 후불 교통카드 자동차감 결제 ▲백화점, 대형마트 상품권 교환 ▲카드사 포인트 전환 ▲포인트 기부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 15일 이내 카드사를 통해 일괄 지급되며, 지급일은 카드사마다 상이하다. 이번 시범 사업은 환경산업기술원 주관으로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 출시

    오뚜기가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을 출시한다.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은 바삭쫄깃한 붕어빵 속에 토마토소스와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오뚜기 피자의 맛을 완성했다.

    또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데워 먹을 수 있어, 집에서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추석을 맞아 한층 다양해진 구성의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라인업으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가 있다.

    또한 등심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극대화된 본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특수 부위의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도 새롭게 출시됐다.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채끝·등심·안심 등 인기 부위를 담은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부채살과살치살로 구성된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를 마련했다.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연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스트 간편식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

    버거킹이 8월 31일까지 새로운 구성의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베스트 메뉴 와퍼 3종 ▲와퍼 ▲치즈와퍼 ▲불고기와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여기에 ‘와퍼주니어’ 또는 ‘불고기와퍼주니어’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풍성한 한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고자 하는 소비자들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네이버 강세일’ 이벤트 참여

    남양유업이 8월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이벤트에 참여, 단백질 음료와 분유 등 남양유업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은 ▲테이크핏 맥스 ▲테이크핏 프로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아이엠마더 ▲초코에몽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이다.

    소비자를 위한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네이버 강세일 선착순 10%∙1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자정과 오후 7시 선착순 200명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10% 쿠폰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