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웹 예능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봬현대백화점, 그림책 원화 전시 ‘기억, 시드니 스미스’ 전시 개최대상그룹, ‘5th DAESANG E.T.F.F’ 성료
-
- ▲ ⓒBYC
◇ BYC,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신규 매장 오픈
BYC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유통채널 확대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 천호점 8층에 15평 규모로 열었다.
BYC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는 란제리를 포함해 기능성웨어 ‘보디드라이’, ‘보디히트’, 유아복 ‘코코모메’, 라이프스타일웨어 ‘올데이롱’, 반려견의류 ‘개리야스’ 등 다양한 BYC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몽골 유목민 대상 코오롱스포츠 타프 기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지난 26일 몽골 수흐바타르 아이막 유목민 100가구 대상 코오롱스포츠 타프를 기부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기부는 코오롱FnC가 몽골에서 진행하는 ‘KOICA IBS-ESG 이니셔티브’ 사업의 일환으로, 유목민 여성 및 아동들에게 그늘을 선물함으로써 생활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수흐바타르 아이막의 13개 지역에 거주하는 유목민을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캐시미어 생산과 여성 리더십 교육을 진행한 뒤, 교육을 수료한 유목민 가구에 코오롱스포츠 타프를 전달했다. -
- ▲ ⓒ프리메라
◇ 프리메라, 서포터즈 ‘크리에이티브 크루’ 2기 모집
프리메라가 브랜드 서포터즈인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 2기를 모집한다.
이번 2기에서는 기존에 진행했던 ‘숏폼 크리에이터’와 함께 AI 툴을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AI 크리에이터’도 함께 모집한다.
뷰티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에서 개성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발된 크루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프리메라 미공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하는 기회를 비롯해 매월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으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고, 브랜드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
- ▲ ⓒ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 뛰기 좋은 가을 운동화 '스프린트젬 런'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한층 업그레이드한 경량성으로 새롭게 돌아온 가을 운동화 ‘스프린트젬 런’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의 ‘스프린트젬 런’은 활동성(Sprint, 전력 질주하다)과 예쁜 디자인(Gem, 보석)을 모두 갖췄다는 이름에 걸맞은 설계와 함께, 신발 한 쪽 무게 174g(210mm 기준)으로 한층 강화한 경량성이 돋보이는 가을 시즌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뿐만 아니라 쿠셔닝도 놓치지 않았다. 메모리폼을 인솔에 적용해 신발을 신었을 때 충격이 가장 집중되는 발뒤꿈치를 보완해 주고,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앞쪽 부분에 엠보싱 처리를 더했다. 쿠셔닝과 접지력, 내구성이 우수한 특수 고무를 배합 루프 그립 아웃솔이 유연한 움직임을 제공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 ⓒSSG닷컴
◇ SSG닷컴, 웹 예능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봬
SSG닷컴은 자체 유튜브 채널 ‘머쓱(@What_ssg)’을 통해 커머스 연계 신규 웹 예능 콘텐츠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를 선보인다. 총 7회차로 구성된 이 콘텐츠는 오는 10월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
콘텐츠는 제목처럼 ‘간접광고(PPL)’를 주요 소재로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매주 한 팀의 코미디 크루가 참여 브랜드와 짝을 이뤄 콘텐츠를 제작하고, 시청자 투표와 조회 수, 판매 수량, 플레이어 투표 등을 종합해 승부를 겨룬다. 최종 우승 크루는 3개월간 쓱닷컴 앰배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 김희찬 작가와 협업 프로젝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르베이지는 다음달 17일까지 ZIP739 한남점에서 김희찬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김희찬 작가는 연작 중 하나인 입체 작품 'Untitled #19'를 ZIP739 한남점을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 작품은 목재의 본래 형태가 작가의 손길과 만나 새로운 생명력을 얻는 과정을 시각화한다.
르베이지는 볼륨감 있고 곡선이 많은 독창적 디자인과 함께 원재료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는 김희찬 작가의 정신을 담아 원피스, 스커트, 니트, 팬츠, 가방 등 12개의 상품을 출시했다. -
- ▲ ⓒLF
◇ LF 킨, 인기 샌들 재해석한 한정판 로퍼 출시
LF의 ‘킨’(KEEN)이 FW 시즌을 앞두고 여름 대표 모델 유니크(UNEEK)를 ‘로퍼’ 형태로 재해석한 ‘유니크 로퍼 WK’(UNEEK Loafer WK)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유니크의 극세사 소재 대신 프리미엄 가죽을 활용했으며, 장인의 전통적인 신발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박음질과 직조 과정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완성해 클래식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밑창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 Leather Working Group(국제 가죽 산업 친환경 인증 단체)의 인증을 받은 가죽을 사용해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철학을 담았다. -
- ▲ ⓒCU
◇ CU,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출시CU는 다음달 개학·개강 시즌을 맞아 압도적 시리즈 3탄으로, 총 16종의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상품들을 다음달 초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불백김치와 제육한상 도시락(각 5900원)은 한 도시락에서 두가지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토핑을 구성했다. 햄참치, 소고기 삼각김밥(각 1500원)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2배 중량으로, 햄치즈와 오색야채 김밥(각 3500원)은 기존 8알에서 12알로 개수를 늘려 가성비를 극대화했다.흑돈간장과 흑돈제육 삼각김밥(각 1900원)은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해 프리미엄 품질을 구현했다. 새우샌드와 카츠샌드(각 3900원)는 생크림이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생식빵에 바삭하게 튀긴 새우 튀김과 돈카츠로 퀄리티를 높였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말차맛 막걸리,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출시세븐일레븐은 말차가 새롭게 유행하는 식문화 트렌드로 부상한 만큼 주류, 디저트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말차맛으로 출시한다.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말차맛 막걸리는 ‘더기와 말차막’이다. 국내산 쌀과 말차가루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달큰한 맛의 막걸리와 쌉쌀한 말차맛이 조화를 이룬다.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등 디저트류도 말차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말차바’는 말차함량이 시중의 일반 말차 아이스크림 대비 1.6배 가량 높다. 다음달 2일부터 출시될 예정인 ‘숲속의 말차초코샌드’는 말차크림과 초코크림을 넣어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말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T 우주패스’ 론칭 프로모션 진행이마트24가 31일까지 ‘T 우주패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 상품을 구독한 고객들은 월 9900원 구독료를 내고 ▲이마트24에서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1000원 당 200원 할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 시 제조 음료 20% 할인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1만원 상당 혜택 등 세가지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행사 기간 구독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은 이마트24 2천원 할인쿠폰, 47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무료쿠폰 1장, 올리브영 2000원 기프트카드 등 총 87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각 브랜드 쿠폰은 9월 9일 일괄 발송된다. -
- ▲ ⓒGS25
◇ GS25 ‘마녀스프’, 죽∙스프 카테고리 매출 1위 등극편의점 GS25가 지난 6월 선보인 차별화 상품 ‘마녀스프’가 출시 직후 큰 인기를 얻으며 죽·스프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출시된 ‘마녀스프’는 양배추·토마토·감자·당근·브로콜리·사과·양파 등 7가지 채소와 과일을 담았다. 풍부한 식이섬유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160kcal의 낮은 열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 3800원)GS25는 ‘마녀스프’ 인기에 힘입어 28일 ‘닭가슴살 마녀스프’를 추가로 출시한다. 가격은 4000원이다. -
- ▲ ⓒ쿠팡
◇ 쿠팡,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카드할인·'로켓설치'까지 3중 혜택 제공쿠팡은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해 진행중인 기획전이 정부 환급, 카드사 즉시 할인, ‘로켓설치’까지 3중 혜택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고객들은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일부 품목 제외)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개인별 최대 30만원)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여기에 쿠팡은 카드사별로 최대 5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다른 혜택은 쿠팡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로켓설치 서비스다. 대형가전 구매 시, 고객은 주문 다음 날 바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일로부터 최대 4주까지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및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그림책 원화 전시 ‘기억, 시드니 스미스’ 전시 개최현대백화점은 오는 11월 30일까지 판교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캐나다 출신의 그림책 작가 ‘시드니 스미스’의 원화 전시 ‘기억, 시드니 스미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에서는 지난 22일 신규 출간된 시드니 스미스 작가의 신작인 ‘폭풍 속으로’의 원화 작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작가의 대표 작품인 ‘괜찮을 거야’, ‘할머니의 뜰에서’, ‘기억나요?’, ‘거리에 핀 꽃’ 등 5개의 작품에 수록된 총 40여 점의 원화 작품을 소개한다.작가와의 만남도 준비돼 있다. 오는 28일 ‘기억, 시드니 스미스’ 전시회에 작가가 직접 내한해 전시 투어를 진행하고 관람객들과 작품 세계와 창작 과정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할 예정이다. -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신제품 ‘맹구짱구’ 출시삼양식품이 스낵 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맹구짱구’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고메버터향과 히말라야 암염으로 소금빵 특유의 고소한 버터 풍미와 짭짤한 맛을 구현하고, 바삭한 식감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돌을 수집하는 맹구의 취미를 연상시키는 히말라야 암염을 사용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맹구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띠부씰도 새롭게 선보인다. 총 30종으로 구성된 맹구짱구 띠부씰은 제품 한 봉지당 1장씩 랜덤으로 들어있어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인테리어 협력업체 안전 협의회’ 개최CJ푸드빌이 협력 업체와의 안전 경영 강화를 위해 ‘인테리어 협력업체 안전 협의회’를 개최했다.세미나는 공사 환경 조성 및 관리의 중요성을 공유하고자 ▲특별 안전 교육 ▲공사 현장 안전 관리 가이드 및 사례 소개, 케이스 스터디로 구성됐다. CJ푸드빌의 베이커리와 외식 사업장의 공간 디자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인테리어 공사 협력업체 12개사가 참석했다.CJ푸드빌은 향후에도 정기적인 안전 협의회 및 교육을 통해 협력업체와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
- ▲ ⓒ대상
◇ 대상그룹, ‘5th DAESANG E.T.F.F’ 성료대상그룹이 글로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5th DAESANG E.T.F.F.(Eat & Travel Film Festival)’를 성료했다.영화제는 대상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을 기반으로, 서로 다른 국적과 문화적 배경을 지닌 대학생들이 함께 여행하며 협력해 ‘음식’을 주제로 단편영화를 제작하는 글로벌 문화 교류 활동이다.이번 영화제는 참가자 국적 자격을 전 세계로 확대해, 기존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3개국을 포함해 이란, 캄보디아, 인도, 미국, 러시아 등 전 세계 17개국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모인 48명의 대학생들이 6명씩 8개 팀을 구성했다영예의 대상은 ‘Coconut Allergy Club’을 제작한 ‘Balicious’팀(김현민 외 5명)이 차지해 상금 1000만원을 받았다. -
- ▲ ⓒ할리스
◇ 할리스, 가을 시즌 메뉴 3종 출시할리스가 청도·문경·나주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 ▲문경 오미자 꿀배차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 등 3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는 청도산 홍시를 듬뿍 넣은 스무디다. 부드럽고 달콤한 홍시 스무디에 시원한 아이스 홍시까지 듬뿍 올려 홍시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함께 선보인 ‘문경 오미자 꿀배차’는 다섯 가지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문경 오미자와 나주 배가 만나 깔끔하고 은은한 달콤함을 선사한다꿀을 뿌려 즐기는 이색 케이크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도 있다.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 위에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생크림을 층층이 쌓아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을 완성했다. -
- ▲ ⓒBBQ
◇ BBQ, 8월 한 달간 치킨 1000마리 기부제너시스BBQ가 8월 한 달간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아동∙노인복지센터 등 지역사회 곳곳에 총 1,000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BBQ는 이달 초, 말복을 맞아 용인시, 화성시에 위치한 그룹홈에 방문해 시설 내 아동들에게 20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또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함께 기부를 진행했으며,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등 노인복지센터 어르신을 비롯한 소외된 이웃에 치킨과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
- ▲ ⓒ농심
◇ 농심, ‘태양의서커스’ 협업 마케팅 전개농심이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농심은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공연장 로비에서 서커스 공연 요소를 반영한 ‘웰치스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 외관은 태양의서커스 공연장인 ‘빅탑’을 본떠 구성했으며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하도록 했다.또한 VIP 라운지 방문객에게는 웰치스,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등 농심 음료를 제공하고, 타투 스티커 등을 통해 브랜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와 시타 이벤트 진행롯데웰푸드는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가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야구팬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경품에는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시타 기회 및 중앙탁자석 티켓(1명) ▲응원탁자석 티켓(5명) ▲롯데자이언츠 스페셜 유니폼(10명) 등이다.티켓 당첨자는 9월 20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키움히어로즈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 웹 예능 ‘감별사 글로벌’과 기부 캠페인 진행롯데호텔앤리조트가 스타 애장품 토크쇼 웹 예능 ‘감별사’의 글로벌 프로젝트 ‘감별사 글로벌’과 함께 특별한 기부 동참 캠페인을 운영한다.‘감별사 글로벌’은 해외 현지화를 통해 확장된 웹 예능으로, 그룹 '아이들'의 멤버 슈화가 글로벌 시즌1 MC를 맡아 스타의 애장품을 기부받고 팬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프로그램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화부터 프로젝트에 함께하며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스타 애장품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기부 플랫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한해 응모 기회가 1회 주어지며, 회당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누적된 기부금 전액은 보바스 어린이재활센터에 전달한다. -
- ▲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 한화 사회공헌 '쉬어가도 괜찮아' 1주년한화 유통·서비스 부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한화갤러리아)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쉬어가도 괜찮아'가 올해로 1주년을 맞이했다.지난해 7월 프로젝트 시작 이후 참여 가정은 이달 기준 총 142가구(432명)로 거의 대부분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만족도 조사에서 거의 대부분의 가족(99%)들은 ‘분리 휴식을 통해 재충전 효과를 경험했다’고 응답했다.1주년을 맞아 참여 가족들의 목소리를 담은 스토리 영상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숙박 시설 스프링클러 설치 정보 제공여기어때가 국내 중소형호텔 등 숙박시설의 스프링클러 설치 정보를 제공한다.여기어때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국내 숙소 정보에 스프링클러 설치 여부를 추가했다. 스프링클러는 대형 화재를 막기 위한 대표적인 소방 시설이다. 정보 제공 대상은 중소형호텔을 포함해 전국 2500여곳이다.앱 이용자는 각 숙소의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스프링클러 설비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필터 기능을 활용해 설비를 갖춘 숙소만 모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이용자가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도록, 여기어때는 소방청과 함께 매 분기마다 정보를 갱신할 예정이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한정판 ‘스팸 골드바’ 크림에서 첫 선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크림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 모양의 종이상자 6개로 구성됐으며, 각 상자 안에는 황금색 라벨의 스팸이 들어있다. 이번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크림에서 27일 오후 6시부터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크림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한 사람이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량 가운데 20개에는 ‘골든 티켓’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티켓을 손에 넣은 행운의 고객은 약 70만원 상당의 실제 골드바(1돈)를 받을 수 있다. -
- ▲ ⓒ오뚜기
◇ 오뚜기, ‘더핫 열라면’ X 윙 디지털 광고 온에어오뚜기가 지역상생의 가치 아래 영양고추를 듬뿍 담아 개발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의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도파민 터지는 매운맛이라는 콘셉트 아래, 제품의 강렬함과 트렌디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영상에는 힙합 아티스트를 연상시키는 농부 캐릭터가 등장해, 영양고추를 비롯한 다섯 가지 고추를 상징하는 반지로 고추들을 소환하며 ‘더핫 열라면’이 탄생하는 과정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반전 있는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로 영양군과의 지역상생 스토리를 젊고 힙한 방식으로 녹여냈다. -
- ▲ ⓒSPC삼립
◇ 삼립,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 출시SPC삼립이 초당옥수수의 달콤한 풍미를 담아낸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를 출시했다.‘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는 삼립 미니꿀약과에 달콤하고 고소한 초당옥수수 맛을 더한 제품이다. 약과 반죽은 초당옥수수 페이트스트리와 옥수수 분말을 함유해 풍미를 한층 개선했고 겉면에는 콘그릿츠(굵은 옥수수 입자)를 더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쌀과 누룩의 발효로 만들어지는 쌀 당화액을 더해 깊고 부드러운 감칠맛도 느낄 수 있다.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는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