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애니바디 '에어쿨링' 시리즈 기획전 공개이마트24,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경품 행사 진행NOL, 고객 여정 연결하는 ‘여행 일정’ 서비스 공개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몰, 애니바디 '에어쿨링' 시리즈 기획전 공개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애니바디(ANYBODY)의 에어쿨링 시리즈 기획전을 9월7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에어쿨링 브라 △에어쿨링 사각 브라 △에어쿨링 노와이어 브라 △에어쿨링 팬티 등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은 쾌적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담은‘에어쿨링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여성복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하며 여성복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할리데이비슨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여성 체형에 맞는 디자인과 디테일을 적용한 제품들로 선보였다. 로고 레터링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의 풀오버 티셔츠, 후디와 빈티지 워크웨어를 재해석한 카펜터 롱스커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빈티지한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레더(가죽) 점퍼와 스웻 후디, 볼캡, 워크부츠 등을 함께 선보였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제 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자 모집

    노스페이스가 ‘제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에 참가할 동호인 선수 144명(남녀 각각 72명)을 9월3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영원아웃도어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제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오는 9월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한얼광장 특설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4~5m 높이의 인공암벽을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Boulder)’ 종목으로 진행되며, 대한체육회 선수등록시스템에 등록되지 않은 2012년 1월1일 이전 출생한 동호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농심 협업 신제품 4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농심의 대표 제품을 뚜레쥬르만의 감성과 레시피로 재해석한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먼저 바나나킥을 활용한 ‘초코에 바나나킥 케이크’로 선보인다. 화이트 시트 사이로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과 달콤한 초코 가나슈를 샌드해 바나나킥의 달콤하고 폭신한 맛을 케이크로 구현했다.

    ‘먹태깡 바게트깡’은 청양마요, 고추장마요의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청양마요 맛과 매고추장마요 맛의 먹태깡을 바게트빵에 입혀, 감칠맛과 매콤짭짤한 맛의 조화를 완성했다.

    ‘양파링 도넛’은 양파링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도넛의 겉면에는 양파링 과자 분말을 더해 은은하고 담백한 양파의 맛을 살렸다.

    ‘고구마깡 뀌니아망’은 얇은 결의 패스트리를 돌돌 말아 달콤한 고구마 다이스를 카라멜라이징해 얹고 검은깨를 뿌려 완성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와우순살’ 5종 출시

    맘스터치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신제품 ‘와우순살’ 5종을 출시한다.

    먼저 ‘칠리콘와우순살’은 담백한 가슴살에 어울리는 매콤치즈 시즈닝으로 더해 마성의 맛을 만들었다.

    ‘골든갈릭와우순살’은 바삭한 마늘 후레이크와 크리미한 갈릭마요소스를 가득 올려 마늘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특제간장와우순살’은 아메리칸 차이니즈 대표 메뉴인 ‘제너럴 쏘 치킨’을 한국식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야채 풍미의 특제 간장소스와 라이스칩, 김을 더해 ‘치밥(치킨+밥)’ 콘셉트의 짭쪼름한 간장치킨으로 완성됐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탈리스커 더 와일드 블루’ 한정 출시

    디아지오코리아 탈리스커(Talisker)가 신제품 ‘탈리스커 더 와일드 블루’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탈리스커 증류소 최초로 대서양 연안의 레드 와인 캐스크에서 마무리 숙성을 거친 제품으로, 기존 탈리스커에서 볼 수 없었던 스위트한 과일향과 스모키함의 조화를 선사한다.

    특히 남아프리카 해안 지역에서 선별된 와인 캐스크에서 16개월간 숙성해 건포도, 무화과, 후추, 스모크가 어우러지는 깊이 있는 풍미를 완성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자연생분해성 봉투’ 개발

    아워홈이 친환경 제품 사용 확대를 위해 자연생분해성 봉투 등 을 개발해 단체급식과 외식 매장에 도입했다.

    이번에 개발한 친환경 제품은 자연생분해성 쇼핑봉투와 리사이클PE(폴리에틸렌) 쓰레기봉투다.

    자연생분해성 쇼핑봉투는 20~30℃의 실온 환경에서도 자연 분해된다. 옥수수와 감자 등 식품 부산물을 원료로 사용해 일반 비닐봉투와 다른 천연 베이지 색상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봉투는 국제적 권위를 가진 유럽의 대표 생분해성 인증(TUV OK Compost HOME)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개발한 리사이클PE 쓰레기봉투는 기존 비재생 원료 대신 폐플라스틱 재활용 소재인 리사이클PE를 원료로 사용해 재생원료 비율을 80%까지 높였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찾아가는 친환경 교실’ 신청 접수

    남양유업이 9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울∙경기권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친환경 교실’ 하반기 교육 신청을 접수한다.

    찾아가는 친환경교실은 2021년 첫 시행 이후 4년간 총 1400명의 학생에게 자원순환과 새활용의 개념을 쉽게 전달해왔다.

    교육 프로그램 또한 리뉴얼해 학생 눈높이에 맞춘 이론 수업과 실습 체험을 균형있게 구성했다. 이론 수업에는 자체 개발 콘텐츠 ‘Save the Earth, 지구수호대’를 활용해 자원순환∙분리배출∙새활용 개념을 흥미롭게 전달한다.

    실습 과정에서는 보드게임 형식의 분리배출 체험을 도입, 학급 단위 팀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쓰레기를 소재별로 올바르게 분리배출하는 과정을 게임처럼 배우도록 했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 12주년 기념행사 개최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9일부터 9월 14일까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개점 12주년을 기념해 ‘그랜드 애니버서리(Grand Anniversary)’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아르마니 스토어·산드로·마쥬·이자벨마랑 등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는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 모스키노는 일부 품목에 대해 추가 20% 할인을 진행한다. 제냐는 2/3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페라가모·나이키·언더아머 등 인기 브랜드에서도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9월 5일부터 인기 브랜드의 대규모 패밀리 세일도 연다. 하고하우스는 아울렛 최초로 마뗑킴 및 하고하우스 상품을 최고 6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초 판매가 대비 라코스테,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최고 70%, MMLG는 최고 80%, 타미힐피거는 최고 90% 할인 판매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경품 행사 진행

    이마트24가 9월 한 달간 국내 대표 가을 축제 ‘자라섬재즈페스티벌(Jarasum Jazz Festival)’에 경품 응모 행사로 참여한다.

    이마트24는 와인과 위스키 전 품목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하루 20만원 상당의 ‘자라섬재즈페스티벌 2인 입장권 1~3일권’을 추첨을 통해 총 115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일 예정이며 ID당 1일 1회 중복으로 응모 가능해 응모 횟수가 많아질 수록 경품 혜택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진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특가 프로모션 ‘G락페’ 모델로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 발탁

    G마켓이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 등 락커 3인방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특가 프로모션 ‘G락페’ 홍보에 나선다.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의 약자)는 G마켓이 새롭게 선보이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원하는 상품을 파격가에 질러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매월 1일에 오픈해 단 3일간만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G락페 티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5% 중복쿠폰’을 미리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되며, 9월 1일부터 시작하는 본 행사에서 활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1장 더 챙기는 개념이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MD가 직접 추천하는 ‘MD픽!’ 전문관 오픈

    11번가가 카테고리별 MD들이 직접 선별한 추천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관 ‘MD픽!’을 오픈했다.

    11번가 ‘MD픽!’은 패션/뷰티, 신선/가공식품, 디지털/가전, 리빙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오늘의 픽!(특가 판매 상품) ▲금주의 픽!(판매 상위권 상품) ▲추천 픽!(리뷰 평점 4.0 이상 상품) 제품들을 큐레이션해 보여준다.

    이번주 ‘MD픽!’에서는 1팩 당 약 700원꼴의 ‘스마트에코 베이직 물티슈’(100매x20팩, 1만3900원)를 비롯해 달걀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오른 동물복지 달걀 ‘난각번호 1번 방사 유정란’(60구, 2만7920원)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세계미식여행 3탄 ‘이탈리아, 어디까지 맛봤니?’ 개최

    홈플러스는 주한이탈리아대사관과 함께 다음달 10일까지 세계미식여행 3탄 ‘이탈리아, 어디까지 맛봤니?’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50여 종의 이탈리아산 식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는 3일까지 쫄깃한 파스타 30여 종을 7대 카드 결제 시 40% 할인해 119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90년 역사의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의 캡슐커피 10여 종도 8690원부터 판매하며,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탈리아 고대 곡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파로(280g)’와 이탈리아 남부 포지타노 지역의 레몬과 모로오렌지로 합성착향료 없이 만든 ‘카스텔리모 포지타노캔디’는 각각 9990원, 7900원 1+1에 내놓는다. 이탈리아산 ‘싱싱회관 참다랑어 모둠회’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5000원 할인해 2만7900원에 내놓는다.
  •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건양대학교와 ‘물류 인재 양성’ MOU 체결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건양대학교와 물류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과목 개설 ▲학생 현장실습 및 인턴십 운영 ▲정규직 채용 연계 등 다방면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CFS는 ‘쿠팡 물류의 이해’ 교과목을 개설해 건양대 학생들이 물류 산업의 최신 흐름과 현장 사례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 ⓒ CJ올리브영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8월29일부터 '올영세일'

    CJ올리브영은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트렌디한 K뷰티∙헬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올영세일은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신설하고 할인 쿠폰을 확대하는 등 프로모션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길어지는 무더위에 사용하기 좋은 쿨링 화장품, 데오도란트와 같은 상품은 시즌오프 가격에 판매하고, 가을 이미지 변신을 준비하기 위한 색조 메이크업 신상품 등 2만여 종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나디, 산리오, 짱구 등 인기 캐릭터와의 컬래버부터 대용량∙기획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에스트라
    ▲ ⓒ에스트라
    ◇ 에스트라, 중국 '2025 PCHi'서 민감 피부 연구 성과 발표

    에스트라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25 PCHi(Personal Care and Homecare Ingredients)'에서 민감 피부 연구 성과를 발표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발표는 아모레퍼시픽 중국 연구소가 출범한 뷰티연구 전문위원회(YSC, Young Scientist Committee) 신임 멤버이자 상하이시 피부병 병원 주임의사 위안 차오 교수(Dr. Yuan Chao)가 맡았다. 차오 교수는 △ '3세대 세라마이드' 기반 민감 피부 장벽 회복 솔루션을 주제로, 에스트라 핵심 캡슐 기술인 더마온 세라마이드 캡슐 개발 및 적용 사례를 공유했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피터 밀러, 신세계 강남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럭셔리 퍼포먼스어 브랜드 피터 밀러(Peter Millar)가 8월 29일부터 9월11일까지 2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코오롱FnC는 2025년부터 피터 밀러를 국내에 공식 도입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층을 대상으로 온코스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는 보다 많은 고객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다.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지역 내 장학생 대상 ‘인스파이어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교육 및 문화 나눔을 통해 지속 가능한 CSR 활동을 전개 중이다. 

    8월2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선발한 초·중·고등학생 장학생을 초청해 ‘인스파이어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장학생들은 호텔리어 직무 멘토링을 통한 진로탐색부터, 식사와 함께하는 테이블 매너 교육, 르 스페이스 및 오로라쇼 관람 등의 문화체험에 이어 장학증서 수여식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했다. 

    또 8월26일 인천 시청에서 열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부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성료회에서 인천시교육감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인스파이어가 올해 3월 초록우산과 체결한 장학 지원 및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업무 협약과 ‘인스파이어 익스피리언스 데이’ 등 교육 중심 CSR 활동을 진행하고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에도 참여해 청소년 지원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NOL, 고객 여정 연결하는 ‘여행 일정’ 서비스 공개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여행 일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서비스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일정 기능을 활용해 제주, 오사카, 나트랑 등 인기 여행지 220여 개를 대상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개인화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NOL에서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일정판이 자동 생성되며, 숙소 예약 시 숙소 정보가 일정에 자동 연동되는 등 편의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지도와 연동돼 이동 동선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고, 장소 간 거리도 자동 계산돼 동선을 계획하기 쉽다. 특히 여행지 맛집과 관광지 등 약 180만 개의 장소 정보를 일정에 자유롭게 추가하고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쉽게 편집할 수 있어 자신만의 커스텀 일정을 만들 수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1500만 회원 달성 앞두고 역대 최대 규모 감사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누적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다가오는 9월 한 달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버디(단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원 모어 커피’ 쿠폰 제공 대상 음료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콜드 브루 등 기존 5종에서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방문별과 함께 60% 할인된 가격으로 30분 후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2분의1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를 한 번 더 마실 수 있는 ‘원 모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일본 가을 단풍 명소 ‘알펜루트’ 상품 라인업 확대

    모두투어가 가을 시즌을 맞아 일본 대표 단풍 명소인 '알펜루트'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9월 중순부터 11월까지 매일 다양한 항공편으로 출발이 가능하며, 특히 추석 황금연휴 기간에는 사전 좌석을 확보해 다양한 상품을 운영 중이다.

    대표 신상품인 '모두시그니처 최고의 단풍, 알펜루트 4일'은 알펜루트 단풍 관광과 함께 나고야, 후쿠이, 가미코치 등을 아우르는 일정얹으로 구성됐다. 구로베댐, 무로도, 다이칸보 등 알펜루트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케이블카·로프웨이·고원버스·전기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알펜루트 횡단의 매력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임연수구이’ 출시

    오뚜기가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렌지에 돌려먹는 임연수구이’를 출시했다.

    ‘렌지에 돌려먹는 임연수구이’는 별도의 손질이나 해동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완성된다. 임연수구이에 맞춘 특수 공법을 새롭게 적용하여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 촉촉한 수분감과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염지 과정에서 기존에 사용해온 녹차, 강황, 생강 추출물과 더불어 새롭게 청귤과 미향을 추가하여 비린 맛을 확실하게 잡아냈다. 1팩(70g) 기준 95kcal에 단백질 12g을 함유해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에게도 적합하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맛있는 상생 로드’ 2탄 고창 고구마 활용 제품 12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전북 고창군과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제품인 ’고창 고구마 시리즈’를 선보인다.

    제품 라인업은 ▲카스타드 꿀고구마 라떼 ▲명가 찰떡파이 꿀고구마 ▲마가렛트 꿀고구마 라떼 ▲빈츠 꿀고구마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미니 꿀고구마 ▲ABC 초코쿠키 꿀고구마 ▲말랑카우 꿀고구마 우유 ▲ZERO연양갱 꿀고구마 ▲빵빠레 꿀고구마 ▲찰떡아이스 꿀고구마 ▲납짝호떡 꿀고구마 ▲프리미엄 패스츄리 꿀고구마다. 

    전체 12종으로 지난해 부여 알밤 시리즈 10종보다 2종을 더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