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를 상징하는 대담한 루비 레드 컬러와 리본 액세서리로 완성제니의 아이덴티티 섬세하게 담아내9월 5일 글로벌 출시… 199.99달러
-
비츠바이드레(Beats by Dre, 이하 비츠)가 글로벌 팝스타 제니(블랙핑크 멤버)와의 협업을 한 단계 확장한다.비츠는 제니의 솔로 음악 활동 시기에 맞춰 아티스트의 미학을 반영한 디자인 협업 제품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제니의 첫 정규 앨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Solo 4' 스페셜 에디션으로, 전 세계 주요 애플 스토어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9월 5일 출시된다.신제품은 제니를 상징하는 대담한 루비 레드 컬러로 완성됐으며, 이어컵의 커스텀 레터링, 리본 액세서리 보우 스타일링 등 제니의 아이덴티티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이어 쿠션에도 제니의 페르소나를 상징하는 디테일이 더해져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
- ▲ 비츠가 제니와 협업해 선보인 'Beats Solo 4' 스페셜 에디션. ©Beats
-
- ▲ 비츠가 제니와 협업해 선보인 'Beats Solo 4' 스페셜 에디션. ©Beats
비츠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패션·음악·테크놀로지를 문화적으로 융합하고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브랜드 전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제니 에디션은 199.99달러(한화 약 28만원)이며, 애플 온라인 스토어와 로스앤젤레스·뉴욕·상하이·도쿄·서울 등 주요 플래그십 애플 스토어, 베스트바이, 쿠팡 등 일부 리테일 파트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론칭 당일 일부 애플 스토어 방문객은 제니가 직접 큐레이션한 스페셜 공간 음향(Spatial Audio) 플레이리스트를 체험할 수 있어, 신제품과 함께 최신 음악을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비츠는 지난해 제니를 내세운 'Beats Solo Buds' 인이어 헤드폰 캠페인을 선보인 후 계속해서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