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NHN페이코, 10주년 기념 10억원 규모 프로모션 진행카카오헬스케어, 에이치피오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
  • ▲ ⓒ네이버웹툰
    ▲ ⓒ네이버웹툰
    ◆네이버웹툰, 2년 연속 ‘뉴욕 코믹콘’ 참가 … 글로벌 IP 총출동

    네이버웹툰은 2년 연속 ‘뉴욕 코믹콘(NYCC)’에 참가했다.

    올해에는 ‘입학용병’, ‘전지적 독자 시점’ 등 웹툰 오리지널 작품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파트너십을 맺은 주요 북미 출판사의 글로벌 인기 IP 캐릭터들이 웹툰 부스를 함께 꾸며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스에서는 ▲웹툰 굿즈를 뽑을 수 있는 대형 뽑기 기계 ▲코스튬 플레이 이벤트 ▲작가 사인회 ▲한정판 굿즈 판매 등 이벤트가 열렸다.

    김준구 웹툰 엔터테인먼트 및 네이버웹툰 대표는 “전 세계의 창작자들과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리는 플랫폼이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메이드맥스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위메이드맥스는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 출품한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매년 진행하는 온라인 신작 소개 행사다. 이번 행사는 13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14일 오전 2시)에 개막해 일주일간 진행된다.

    미드나잇 워커스 오는 11월 21일 스팀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전을 통해 출시 전 최종점검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되는 데모 버전은 3차 글로벌 테스트와 게임스컴(gamescom)에서 선보인 빌드에서 다양한 개선이 이뤄진 최신 버전이다. 등장하는 좀비의 베리에이션을 확장하고, 무기 ‘컴포지트 보우’의 조작성과 활용성을 리뉴얼했다. 월드맵 기능과 캐릭터 초상화를 추가하는 등 전반적인 플레이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출시 전까지 유저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최고의 익스트랙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HN페이코, 10주년 기념 10억원 규모 프로모션 진행

    NHN페이코가 서비스 론칭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경품 응모' 이벤트는 아이폰17, 갤럭시S25,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 응모권이 매일 자동 지급된다. '쿠폰 쓰고 10% 페이백'은 이벤트 기간 중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쿠폰 할인 금액의 10%를 페이코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로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오프라인 첫 결제 혜택'은 페이코 포인트 또는 포인트카드로 오프라인 첫 결제를 하는 고객에게 메가커피, 더벤티, 빽다방, 컴포즈커피 중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10년간 함께해온 우수 고객을 위해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 결제 부문과 포인트 활용 부문, 장기 이용 부문(VIP 등급 장기 유지) 등 총 10개 항목별로 우수 이용 고객을 선정해 1인당 10만원 상당 페이코 쿠폰을 제공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10일간 10억원 규모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이 참여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헬스케어, 에이치피오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

    카카오헬스케어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덴프스 키즈’ 3종을 선보인다.

    덴프스 키즈 3종은 ‘멀티비타민 키즈’, ‘알티지오메가3 키즈’, ‘면역젤리 키즈’다.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발달을 고려해 3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멀티비타민 키즈’는 비타민 A부터 K까지 13종의 비타민을 모두 담았다.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형태에 바나나 맛을 더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양사는 지난 3월 ‘초개인화 건강관리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디지털 기술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연계해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아이 중심 건강 솔루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는 “추후 AI와 모바일 기술을 활용해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까지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HN에듀, ‘핑크다이어리’에 스트레스 측정기능 도입

    NHN에듀는 딥메디와 ‘여성 건강관리를 위한 비 접촉식 생체신호 측정 솔루션 적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HN에듀가 운영하는 ‘핑크다이어리’는 2030세대 여성 166만명을 포함, 가임기 여성 220만 명이 이용하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여성 건강 앱이다. 생리주기와 피임, 임신관리 뿐만 아니라 AI임신테스트기 판독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핑크다이어리 이용자는 앱이 설치된 디바이스의 카메라로 얼굴을 스캔 후 가임기, 임신준비, 임신 중 등 이용자의 현재 상태에 따른 스트레스 지수, 스트레스 회복력, 피로도 등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정동석 NHN에듀 펨테크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계기로 핑크다이어리가 ‘여성 건강 관리앱’으로서 이용자들에게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컴투스, ‘SWC2025’ 아메리카 컵 성료 … RAIGEKI 챔피언 등극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 아메리카 컵에서 RAIGEKI가 미주 지역의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SWC2025’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을 선발하는 대회로, 지난 12일 오전 2시(한국 시각 기준) 두 번째 본선인 아메리카 컵이 개최됐다.

    결승에선 ZEZAS와 RAIGEKI가 나란히 두 번의 승점을 주고받으며 박빙의 대결을 펼쳤다. 접전 끝에 마지막 매치에서 RAIGEKI가 불 속성 비스트라이더를 필두로 한 덱으로 ZEZAS의 바람 속성 캐논걸과 빛 속성 화랑의 연계 공격을 방어하며 최종 승리했다.

    우승자인 RAIGEKI와 준우승자 ZEZAS, 3위에 오른 PANDARIK3 등 상위 3인에게는 총 2만 달러(한화 약 2800만원) 규모의 상금과 메달이 수여됐다. 이들은 오는 11월 1일 파리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 무대에 올라 세계 챔피언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