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DDP디자인페어 온라인 기획전 진행G마켓, 가을 맞이 ‘빡세일’ 진행롯데웰푸드, ‘돼지바 상회’ 운영
  • ▲ ⓒ29CM
    ▲ ⓒ29CM
    ◇ 29CM, DDP디자인페어 온라인 기획전 진행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홈·리빙 카테고리 대규모 전시회 ‘2025 DDP디자인페어’ 개막에 맞춰 온라인 기획전을 14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29CM 브랜드관은 서울의 대표 주거 형태인 아파트를 모티프로 한 ‘29APT’ 콘셉트로 조성된다. 29CM는 ‘집은 곧 취향의 집합소’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 유형을 4가지로 정의하고 잘 어울리는 브랜드와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4가지 유형은 △129동 인생이 맥시멀리스트 △229동 쉼 예찬론자 △329동 고요한 미식가 △429동 낭만적 실용주의자 등으로 구성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3종 출시

    이마트24는 이달 14일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와 협업해 ‘약콩두유빵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지난 2015년 밥스누 브랜드 첫 상품으로 선보인 ‘약콩두유’는 100% 국산 약콩을 껍질째 갈아 넣어 식물성단백질, 식이섬유, 폴리페놀 등 약콩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상품은 약콩크림빵(2600원), 카라멜 약콩크림롤(3600원), 약콩크림 카스테라(3500원)으로, 서울대 밥스누의 연구 성과물인 ‘약콩두유’ 원료를 넣은 크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미모 바이 마몽드, 수분 및 클렌징 신제품 6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를 통해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자 수분 결광에 특화된 '로지-히알론 라인'에서 3종,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 3종을 선보인다.

    로지-히알론 라인은 장미꽃 추출물과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화장 전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대형 면봉 형태의 일명 '왕면봉' 마스크인 '로지-히알론 볼 마스크', 입술에 수분광을 코팅하는 멀티 립밤 '로지-히알론 글로우 립 세럼', PHA를 함유한 슬리핑 팩 '로지-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3종이다.

    기존 라인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 결광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 ▲ ⓒLF
    ▲ ⓒLF
    ◇ LF, 임직원 건강 증진 캠페인 ‘2025 LF랑 걷자’ 개최

    LF가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사내 건강 증진 캠페인 ‘2025 LF랑 걷자’를 1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는 개인전 외에도 동료들과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팀 단위의 단체전이 신설됐다. 개인전에서는 매일 8000보 이상 달성 시 성공한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단체전은 5명이 한 팀을 구성해 걸음 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일 총합 5만보 이상 달성 시 팀 회식 지원금이 지급된다. 사내 헬스케어 센터에서 희망자에 한해 체성분(인바디) 측정을 지원하고, 프로그램 전후 체지방률이 1.5% 이상 개선된 임직원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 출시

    케라시스에서 샴푸와 컨디셔너 기능을 하나에 담아 간편한 사용은 물론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PROACTIVE MAN 2IN1 SHAMPOO)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티트리, 진저, 맥주효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며, 비듬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잠실 대단지 입주박람회 사전 특별 프로모션 전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청담 르엘’에 이어 ‘잠실 래미안아이파크’ 등 송파구 소재 대단지 신규 입주 고객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과 내년 1월 입주를 각각 앞둔 ‘잠실 래미안아이파크(2678세대)’와 ‘잠실 르엘(1865세대)’ 두 단지가 11월 입주박람회를 준비 중인 가운데, 신세계까사는 약 1개월 앞서 까사미아 잠실점을 중심으로 박람회 사전 행사를 마련, 해당 단지 입주 고객 유치에 나선다.

    13일부터 까사미아 잠실점에 방문해 해당 단지 입주박람회 사전 등록을 마친 고객들에게는 기본 10% 입주 할인 외 구매 금액별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3% 추가 적립해준다.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오늘의집, 새로운 비전 담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이번 리브랜딩은 집을 바꾸는 것을 어렵고 복잡하게 느끼는 유저들을 위해, ‘집의 변화를 쉽게’라는 새로운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렇게 살아보고 싶은 사람들의 꿈을 현실로 만든다’는 미션 아래, 오늘의집은 단순히 공간에 대한 영감을 넘어 일상의 변화를 꿈꾸는 순간마다 유저들이 찾게 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리브랜딩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 ‘모두, 오늘의집에 산다’도 함께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늘의집을 통해 라이프 이벤트의 변화를 경험하고 만들어가는 유저, 브랜드, 시공 업체의 진솔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꾸려진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몽 블랑제 베이커리 전 품목 반값 “창사 이래 최초”

    홈플러스가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Mon Boulanger)’가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창사 이래 최초로 베이커리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할인 행사는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점포별 취급 품목 상이, 제품별 1인 2개 한정, 온라인 제외) 

    대표 상품으로 ‘정통 단팥빵(4입)’은 4340원, ‘생크림 모카번(6입)’은 4990원에, ‘순우유식빵’은 2100원, ‘The 좋은 버터롤(8입)’은 2240원, ‘The 좋은 버터크로와상 미니(7입)’은 274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참여 판매자 모집

    11번가가 오는 11월 펼쳐지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5 그랜드십일절’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오는 27일까지 참여 판매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에서도 많은 판매자들이 매출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풍성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11번가는 ‘그랜드십일절’ 전용 장바구니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을 발급한다. 할인쿠폰 비용은 11번가가 최대 100% 지원한다.

    중소 판매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상품 노출’도 적극 돕는다. 참여 판매자 상품에는 ‘그랜드십일절’ 엠블럼을 부착하며, 상품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그랜드십일절’ 상품만 따로 모아볼 수 있는 ‘토글 버튼’을 운영해 고객들이 간편하게 행사 상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메디큐브 명동점 단독 팝업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 팝업스토어를 11월 30일까지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에서 운영한다.
     
    메디큐브는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만 단독 입점한 K-뷰티 대표 브랜드다. 팝업 기간 동안 메디큐브는 온라인몰과 차별화된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와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핑크’ 구매 시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을, ‘에이지-알 울트라 튠 40.68’ 구매 시에는 글루타치온 글로우 캡슐 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에이지-알 부스터 진동 클렌저’(핑크·베이지 컬러)를 비롯해, ‘프로-포커스 세트’ 구매 시 PDRN 부스터젤과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을 증정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APEC 공식 디저트 협찬사 부창제과와 협업한 ‘K디저트 시리즈’ 선봬

    세븐일레븐은 오는 15일부터 부창제과와 손잡고 다양한 국내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디저트 시리즈’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부창제과는 60년 전통 경주 베이커리 브랜드로 이달 말일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에 공식 디저트 협찬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오는 15일에는 ‘우유니소금크림호두단팥빵’, ‘우유니소금크림맘모롤’, ‘우유니소금크림치즈베이글’이 출시된다.

    이어 29일에는 겨울 대표 간식을 재해석한 부창제과 콜라보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 모나카 아이스크림 ‘호두샌드’는 고소한 호두가 듬뿍 들어갔으며 부드러운 우유와 소금의 단짠 조화가 일품인 ‘소금우유호빵’과 단팥앙금 속 호두를 넣어 식감을 살린 ‘단팥호두호빵’을 쌀쌀해지는 계절에 맞춰 함께 출시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씨 없는 감 '청도 반시'로 가을을 느껴 보세요

    농협유통은 한로(寒露)가 지나고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환절기 감기 예방에 좋은 씨 없는 감 '청도 반시'를 판매한다.

    '청도 반시'는 경상북도 청도에서 생산되는 씨가 없는 감이다. 일반적인 곶감용의 길쭉한 모양의 둥시와 달리 그 생긴 모양이 채반처럼 납작하다고 하여 반시라는 이름으로 불린다. 

    '청도 반시'는 연한 육질과 당도가 높으며 씨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아주 편하다. 비타민·아미노산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고, 반시에 함유된 풍부한 비타민C는 피로 해소와 감기 예방 등에 도움을 줘서 환절기에 먹기 좋은 과일이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가을 맞이 ‘빡세일’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빡세일-가을쇼핑 득템’ 프로모션을 열고, 가을철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말 그대로 ‘빡 센’ 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수요가 급증한 환절기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가을철 먹거리도 특가에 판매한다. 추천상품으로 ‘서해 자연산 활 꽃게’, ‘경북 미니사과’, ‘포기김치’, ‘광동 우롱차’ 등이 있다.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선/가공 식품 대상 2000원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신한 SOL페이 프로모션’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한 SOL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을 신한 SOL페이로 결제하면 1인 1회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12월 11일 적립될 예정이며, 신한 SOL페이, 슈퍼SOL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신한 개인 신용/체크 카드 결제 건만 혜택이 적용된다.

  •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 소노인터내셔널, ‘프레임 유어 어텀’ 패키지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가을 시즌을 맞아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가을 명소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는 ‘프레임 유어 어텀(Frame Your Autumn)’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사우나 이용권(대·소인 공통) 2매 ▲시즌 음료 2잔과 더불어 이미지나 문구를 벽, 천장 등에 투사하여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티빔&디자인칩으로 구성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패키지 10% 추가 할인과 조식 뷔페 20% 할인(4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판매 기간 및 투숙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 진행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신규 야간 공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가 연말까지 매일 밤 포시즌스가든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리지널 영상과 OST가 포시즌스가든에 마련된 길이 24미터, 높이 11미터의 초대형 LED 스크린 및 이머시브 사운드 시스템 등을 통해 흘러 나오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약 11분간 이어지는 공연에서는 ‘골든(Golden)’,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소다 팝(Soda Pop)‘, ’유어 아이돌(Your Idol)‘ 등 영화 속 히트곡들이 메들리로 흐르며, 관객이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싱어롱(singalong) 형태로 진행된다.
  •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 모집

    신라스테이가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Shilla Stay World Friends)’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전국 대학교의 휴학생 및 유학생을 포함한 모든 대학생으로, 한국어 일상 회화가 가능하다면 국적에 제한이 없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내년 2월 6일까지 활동한다.

    온라인 활동은 신라스테이 숙박 체험과 함께 한국의 관광지, 문화, 음식, 라이프스타일 주제의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명동, 홍대, 코엑스 등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장소에서 스트릿 퀴즈쇼, 인터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농심면가60’ 다이닝에 페리지 선정

    농심이 ‘농심면가60’ 4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파스타 다이닝 ‘페리지(Perigee)’를 선정하고, 신라면 툼바를 활용한 ‘랍스터 마팔디네’를 선보인다.

    랍스터 마팔디네는 신라면 툼바를 활용해 페리지만의 파스타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로 마팔디네는 라면 면발과 유사한 형태의 생면 파스타다. 

    이번 메뉴의 소스는 신라면 툼바 스프와 발효 고추로 특유의 매운맛을 살리고, 갑각류 육수와 버터를 더한 로제소스에 샤프란·토마토소스·올리브오일로 다층적인 향과 색감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디저트 카페 한정판’ 출시

    오리온이 차나 커피에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을 선보인다.

    ‘카스타드 로얄밀크티맛’은 향긋한 홍차 잎 원물을 넣은 촉촉한 쉬폰케이크에 진하고 부드러운 로얄 밀크티 크림을 더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오뜨 애플파이맛’은 사과 과육이 살아 있는 아삭한 식감의 사과 콩포트에 시나몬을 더해 깊은 맛을 살렸으며, ‘뉴룽지 카라멜 크룽지맛’은 납작하게 눌러 구운 크룽지의 바삭한 식감에 카라멜 코팅을 입혀 달콤한 맛을 담아냈다.

    ‘초코칩쿠키 제주말차라떼맛’은 말차라떼맛 쿠키에 초코칩을 넣었고, ‘초코송이 말차케이크맛’은 말차 초콜릿과 카카오 비스킷을 담았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돼지바 상회’ 운영

    롯데웰푸드가 10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XYZ 서울에서 진행되는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이하 한돈 페스타)’에 참가해 ‘돼지바 상회’를 운영한다.

    ‘돼지바 상회’는 1983년 태어난 돼지바의 오리지널리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레트로 컨셉의 팝업스토어다.

    외부는 레트로 감성에 맞춰 롯데의 옛 로고 입간판, 돼지바 포스터 등 80~90년대 정겨운 구멍가게 콘셉트로 조성했다. 내부에는 돼지바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진열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깊은 역사를 소개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식품, ‘저당 볶음짬뽕’ 출시

    풀무원식품 풀무원지구식단이 신제품 ‘저당 볶음짬뽕(7480원)’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00% 식물성(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중화요리면으로, 당근, 양배추, 청경채, 양파, 대파 등 5가지 채소로 깊고 자연스러운 맛을 냈다. 또한 풀무원지구식단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발휘한 저당, 나트륨 저감[i] 제품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특히 풀무원은 짬뽕의 본연의 매운맛과 소스 풍미를 살리기 위해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한 숙면을 새롭게 개발해 적용했다.

    숙면은 센불에서 볶을 때 수분이 날아가며 소스 맛이 면에 잘 배어드는 특성이 있어, 저당, 나트륨 저감 제품인데도 정통 짬뽕의 매콤한 맛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