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 단독 입점삼양식품, ‘제22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부스 성료NOL, 노른자클럽 4기 모집 … 역대 최대 규모 1천명 선발
  • ▲ ⓒW컨셉
    ▲ ⓒW컨셉
    ◇ W컨셉, 뷰티페스타 기념 ‘단독 상품’ 출시

    W컨셉이 오는 30일까지 정기 행사인 ‘뷰티페스타’를 열고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총 1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오니스트’와 ‘레고트’ 협업 한정판을 단독 출시한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W컨셉의 제안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지향’이라는 공감대 속에서 성사됐다.

    오니스트X레고트 콜라보 에디션은 ‘트리플콜라겐’, ‘트리플샤인’ ‘레고트 루프 텀블러(400ml)’ 등 세트로 구성됐다. 21일 저녁 7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39%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 ▲ ⓒ29CM
    ▲ ⓒ29CM
    ◇ 29CM,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 단독 입점

    29CM(이십구센티미터)에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온라인 유통사 최초로 입점한다.

    온라인 유통 채널로는 최초로 29CM에 입점한 쿠에른은 대표 제품인 ‘발레리나 컬렉션’, 클래식 로퍼 ‘런던 컬렉션’을 포함한 여성 라인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서울 컬렉션’을 집중 조명하는 단독 쇼케이스 콘텐츠도 이달 30일까지 공개한다.
  • ▲ ⓒ세정
    ▲ ⓒ세정
    ◇ 올리비아로렌, ‘기은세 에코 퍼’ 판매량 급증

    올리비아로렌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출시한 ‘2025 겨울 컬렉션’의 대표 아우터 제품들이 ‘에코 퍼 재킷’을 중심으로 판매 호조를 보이며,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맞춰 ‘A Timeless Winter’를 테마로 한 ‘2025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올해 컬렉션은 절제된 실루엣과 포근한 색감으로 고요한 겨울 무드를 표현했으며,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아이덴티티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스타일링을 제안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중이다.

    배우 기은세가 착용한 ‘에코 퍼 재킷’이 입소문을 타며 올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지난 13일 SNS를 통해 기은세의 착용 사진이 공개된 이후, 해당 제품은 ‘기은세 에코 퍼’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뜨거운 반응과 함께 고객 문의도 급증해 단기간에 판매 베스트 아이템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20’S,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1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자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기업 ‘월드패널 바이 뉴머레이터’(Wprkdpanel by Numerator)에서 발표한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AGE20’S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15~65세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국내 파운데이션 구매량 기준 조사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이에 2014년부터 2025년까지 11년 연속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했다. 해당 조사에 참여한 누적 대상자는 무려 1500만명에 달한다.

    실제로 2013년 9월 출시된 이후 2025년 6월까지 단일 품목 기준 누적 판매량 2억3000만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넘버원 파운데이션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협력 광고’ 베타 론칭

    에이블리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파트너십을 통해 ‘협력 광고(Collaborative Ads)’를 베타 론칭했다.

    메타 협력 광고는 셀러가 에이블리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비롯해 메타가 보유한 모든 광고 매체에서 효율적인 광고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에이블리가 제공하는 양질의 취향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매 가능성이 높은 타깃에게 광고를 노출하고, 클릭 시 에이블리 상품 페이지로 연결해 매출 규모를 키울 수 있는 구조다. 셀러가 자사몰을 넘어 외부 채널에서도 광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 매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상생을 도모하겠다는 취지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쇼핑몰 ‘자체 제작’ 성장 드라이브

    지그재그가 ‘메이드 바이(MADE BY)’ 프로모션을 론칭하고, 쇼핑몰들의 신(新) 성장동력으로 부상한 ‘자체 제작 상품’ 키우기에 나섰다.

    지그재그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지난 9월부터 메이드 바이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고감도 제작 상품을 선보이는 이달의 쇼핑몰을 공개하고 있다. 쇼핑몰 대표 상품 소개와 함께 고객들의 실속 있는 상품 구매를 도울 ‘쇼핑몰 전용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내 다양한 코너도 마련했다. ‘자체 제작 맛집’, ‘BEST 상품’ 코너에서는 인기 쇼핑몰들의 다양한 제작 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이들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팩도 받아볼 수 있다.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 오늘의집, 리브랜딩 기념 이벤트 진행

    오늘의집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유저 참여형 이벤트 ‘모두, 오늘의집에 산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는 꿈을 오늘의집과 함께 현실로 만들어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찾아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자취, 이사, 신혼, 육아 등 인생의 다양한 라이프이벤트 순간에 오늘의집과 함께한 유저들의 소중한 경험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7일까지 오늘의집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생이 바뀐 중요한 순간에 오늘의집과 함께한 경험을 댓글로 작성하고, 다른 유저의 공감되는 댓글에 좋아요와 대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오늘의집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7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딥 크런치 아포가토’ 출시

    버거킹이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차별화된 디저트 ‘딥 크런치 아포가토’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밀크 선데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하고,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카라멜 크런치 토핑으로 완성했다. 부드러움과 쌉싸름함, 달콤 짭짤함까지 더해져 입안 가득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

    가격은 단품 기준 2900원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간단한 식사 후 디저트나 혹은 오후 간식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2025 스타일런’ 부스 운영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지난 19일 열린 ‘2025 스타일런’에서 브랜드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그레인보우’는 이번 행사에서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에이드 스테이션(Aid Station)’ 테마의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에그&베지 ▲올리브&병아리콩 ▲튜나&크랩플레이버 ▲베이컨&할라피뇨 등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형 신제품 4종의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청년들, ‘배민조끼 에어테크’ 개발 

    우아한청년들은 패션테크 기업 CVSM(커버써먼)과 협업해 공기단열 기술을 적용한 라이더 기능성웨어 ‘배민조끼 에어테크’를 개발했다.

    배민조끼 에어테크는 입으로 3~5초간 공기를 넣고 빼는 방식으로 경량조끼와 패딩조끼를 자유롭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공기를 불어넣으면 내부에 단열층이 형성돼 보온효과가 최대 2.5배까지 높아져 겨울철 안정적인 체온유지가 가능하다. 또 조끼 뒷면에 핫팩이나 아이스팩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날씨·기온변화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가을 신메뉴 출시

    매드포갈릭이 가을을 맞아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 등 신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누룽지 디 마레’는 풍부한 해산물의 풍미를 담아낸 매콤한 스튜에 고소한 누룽지를 더해, 이탈리안 레시피에 한국적인 맛과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파스타는 ‘그라나 치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그리고 풍성한 게살과 탱글한 새우살에 랍스터 오일로 깊은 풍미를 완성한 ‘오션 딜라이트 크랩 파스타’ 등 2종을 선보인다.
     
    이밖에 무화과 콤포트와 부라타 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그라나 치즈 등 다섯 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무화과 친퀘 포르마지 피자’와 버섯 리조또에 잠봉과 트러플 오일을 곁들여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한 ‘트러플 머시룸 잠봉 리조또’도 함께 출시했다.
  • ◇ 이디야커피, 브리또 2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브리또 2종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 등이다.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약 74% 줄였으며, 백미 밥 대신 곤약 밥을 사용해 포만감을 높이면서도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칼로리·저당 식품 브랜드 ‘킬로리(Killorie)’와 협업해 제품 신뢰도를 강화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제22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부스 성료

    삼양식품이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제22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운영한 ‘탱글 체험 부스’ 운영을 성료했다. 이번 행사기간 부스에는 4000여명이 방문했다.

    탱글 체험 부스는 시식과 조리체험, 미니게임 등 탱글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3일 내내 방문객들로 붐볐다.

    방문객들은 탱글의 쫄깃한 식감과 완성도 높은 풍미, 간편한 조리법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물 버림 없이 빠르게 파스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시식 후 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방문객들도 이어졌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베트남 봉사활동 진행

    CJ푸드빌이 글로벌 ESG 경영 확대의 일환으로 베트남에서 소방·구조 경찰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CJ푸드빌 베트남 현지 임직원들은 지난 9월부터 호치민 지역 소방서들을 직접 방문해 베트남 소방·구조 경찰들을 대상으로 뚜레쥬르 빵을 기부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사회적 책임 실천 의지를 다지는 등 기업과 소방·구조 경찰 간 유대감을 강화했다.

    CJ푸드빌은 이번 활동 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10월에는 베트남 헌혈의 날에 맞춰 헌혈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뚜레쥬르 빵을 기부하여 행사 활성화에 기여했다.

    지난 6월에는 베트남에서 보육원을 찾아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지역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초경의 날' 맞아 여중생들에게 ‘좋은느낌 입는데이팬티’ 나눔

    유한킴벌리는 20일 초경의 날을 맞아 여중생 약 2000명에게 좋은느낌 입는데이팬티 생리대를 나눈다.

    초경의 날 생리대 나눔은 월경에 익숙하지 않은 청소년들이 초경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월경 중에도 샘 걱정 등 심리적 부담 없이 자유롭게 활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획 취지에 따라, 활동량이 많고 학교, 학원 등 외부에 머무는 낮 시간에 사용하기 적합한 입는데이팬티를 나눔 제품으로 선정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올핏 보온도시락 출시

    락앤락은 음식별 맞춤형 용기 구성이 돋보이는 ‘올핏 보온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직장인 등 누구나 간편하게 따뜻한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보온력과 휴대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올핏 보온도시락’은 3층 적층 구조로,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보온 용기,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트라이탄 반찬 용기, 그리고 색과 냄새 배임에 강한 스테인리스 용기로 구성되어 밥과 반찬을 가장 맛있는 상태로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NOL
    ▲ ⓒNOL
    ◇ NOL, 노른자클럽 4기 모집 … 역대 최대 규모 1천명 선발

    NOL이 11월5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노른자클럽 4기’를 모집한다. 

    노른자클럽은 ‘잘 놀고, 기록하는 걸 즐기는 자’라는 의미를 담은 ‘노른자’들이 모여 다양한 여가 문화 경험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NOL 공식 커뮤니티다. 

    지난 2023년 12월 출범 이후 기수별로 꾸준히 규모를 확대해 왔으며 이번 4기는 역대 최대인 1000명을 선발한다. 선정자는 지원 동기, 여행·문화 관심도 등을 고려해 오는 11월12일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NOL은 11월20일부터 6개월동안 노른자클럽 4기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전용 혜택과 숙박권, 투어·액티비티 이용권 등 여행·문화 활동을 지원한다. 참여자들은 NOL 전용 쿠폰을 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경험한 후 개인 SNS와 NOL 앱에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면 된다. 
  • ▲ ⓒ클룩
    ▲ ⓒ클룩
    ◇ 클룩, 근거리 인기 해외 여행지 소도시 예약 급증

    클룩이 최근 한국인 해외여행객의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요 근거리 여행 국가의 소도시 예약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올해 1~9월 클룩 해외여행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국가는 일본, 홍콩, 대만, 베트남 순으로 나타났다. 근거리 여행지에 대한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본 후지노미야(시즈오카)와 나하(오키나와), 베트남 사파 등 기존 인기 여행 국가의 소도시들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일본 후지노미야는 전년 대비 예약 건수가 38배 이상 증가했으며, 나하와 사파도 60% 이상 성장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당일치기 적격 가을 단풍코스 선봬

    에버랜드가 수도권 근교에서 당일치기로 즐기기 좋은 가을 단풍 코스를 마련했다.

    지난해 일반에 처음 공개됐던 국내 최대 규모의 은행나무숲이 올 가을에는 11월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에버랜드 가든패스 구독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올가을 은행나무숲 체험은 부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가든패스 구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하루 150명씩 총 6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숲 치유 전문가가 들려주는 숲 해설, 차와 함께 즐기는 독서, 명상 시간 등 자연을 만끽하는 특별한 힐링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베트남에서 지역 사회 봉사 강화

    뚜레쥬르가 베트남에서 소방·구조 경찰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글로벌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CJ푸드빌 베트남 현지 임직원들은 지난 9월부터 호치민 지역 소방서들을 직접 방문해 베트남 소방·구조 경찰들을 대상으로 뚜레쥬르 빵을 기부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소방서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뚜레쥬르의 인기 빵류 등 간식 세트를 직접 전달하고 소방·구조 경찰대에 응원과 지지를 보내는 자리를 마련하며 사회적 책임 실천 의지를 다지는 등 기업과 소방·구조 경찰 간 유대감을 강화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로드 사이클 동호회 ROSA와 손잡고 해외 라이딩 테마 상품 강화

    모두투어는 국내 대표 로드 사이클 동호회 ‘ROSA(로사)’와 함께 진행한 동유럽 라이딩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원정은 지난 9월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체코와 독일을 잇는 총 650km 규모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2022년 제주도를 시작으로 오키나와·치앙마이에 이어 네 번째 해외 라이딩 프로젝트이자 ROSA의 첫 유럽 도전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15명 정원으로 기획된 상품이 모집 시작과 동시에 전 좌석이 조기 마감되는 등 높은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모두투어와 ROSA는 이번 원정을 시작으로 해외 라이딩 기획전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2025년 1월에는 이미 코타키나발루 라이딩 원정(키나발루산 등정 코스)의 참가 모집이 조기 마감됐으며, 8월에는 'Journeyman Tour de Europa 2026 시즌 2'를 준비해 새로운 유럽 코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 ⓒ웅진컴퍼스
    ▲ ⓒ웅진컴퍼스
    ◇ 웅진컴퍼스, ‘비법 담은 중학 영문법 Lite’ 개정판 출시

    웅진씽크빅 자회사 웅진컴퍼스가 중학 영문법 단기 특강서 ‘비법 담은 중학 영문법 Lite 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개정판은 2025년부터 적용되는 ‘2022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해 문법 항목과 예문, 문제 등을 전면 재정비하고, 학생들이 중학 내신에 필요한 핵심 문법을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중학교 1~3학년은 물론 예비 고등학생의 마무리 교재로도 적합하다.

    특히 개념 이해, 문제 확인, 실전 적용, 반복 암기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학습 경로를 제시한다. 각 단원에서 핵심 문법 개념을 중학생 눈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하고, 관련 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설계됐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세븐 해빗(7-Habit)’ 출간

    세라젬이 오랜 연구와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일곱 가지 건강습관을 정리한 단행본 ‘세븐 해빗(7-Habit)’을 판매용으로 출간했다.

    이번 판매용 단행본은 사내 교육용 및 고객 대상 건강 콘텐츠로 활용되던 무가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세븐 해빗은 ▲우리 몸의 중심축이자 관제탑 역할을 하는 척추 ▲삶의 활력을 높이고 건강 수명을 늘려주는 운동 ▲정신적·육체적 회복을 위한 휴식 ▲현재의 건강 상태를 반영하는 뷰티 ▲혈액과 에너지 흐름을 결정하는 순환 ▲깨끗한 물·맑은 공기·따뜻한 빛(열)·균형 잡힌 영양을 담당하는 에너지 ▲건강한 몸을 지탱하는 정신 등 일곱 가지 핵심 습관을 제시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2만원대 ‘덕다운 경량 베스트’ 출시

    홈플러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F2F 덕다운 경량 베스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방한의류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F2F ‘덕다운 경량 베스트’는 2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음에도, 우수한 품질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오리털 솜털·깃털 비율을 8:2로 채워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적당한 두께감으로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기능성 이너웨어인 ‘히트플러스’는 소재를 개선하여 보온 기능을 강화했다. 전 상품에 에어로웜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1, 2단계 상품에는 텐셀 모달 기능성 원사를 사용했다. 가격은 1단계 1만3900원, 2단계 1만5900원, 3단계 1만9900원으로, 색상은 블랙, 차콜, 그레이 2종이다.
  • ▲ ⓒCU
    ▲ ⓒCU
    CU, 얼려먹는 샤베트 하이볼 출시

    CU가 업계 최초로 ‘얼려먹는 방식’의 신개념 하이볼인 ‘샤베트 하이볼’을 선보인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샤베트 하이볼(500ml, 4500원, ALC. 5.3%)은 레몬 맛과 복숭아 맛 2종으로, 냉동 후 샤베트 형태가 된 하이볼을 숟가락으로 떠먹는 상품이다.

    샤베트 하이볼은 점포에서 기존 하이볼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냉장 상태로 진열된다. 고객이 해당 상품을 구매 후 직접 냉동실에서 약 8시간 이상 얼린 뒤, 개봉 탭을 열어 샤베트 형태로 변한 하이볼을 즐기는 방식이다. CU는 샤베트 하이볼 출시를 기념해 3캔 구매 시 1만2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 ⓒ말차하이볼
    ▲ ⓒ말차하이볼
    세븐일레븐, ‘말차하이볼’ 2주 만에 20만캔 돌파

    세븐일레븐은 지난 2일 국내 최초로 출시한 말차 플레이버 캔 하이볼 상품 ‘말차하이볼’이 2주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말차 하이볼은 저도주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알코올 도수 3도로 출시되었으며, 청정 제주산 말차가루를 활용해 개발했다.

    말차하이볼은 오는 24일부터 2차 물량을 추가로 입고할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말차하이볼 3캔 구매 시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사전 프로모션 진행

    11번가가 11월 1일부터 시작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5 그랜드십일절’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번가는 이번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십일절’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미리 발급하고, 매일 ‘T멤버십 브랜드딜’을 진행하며 분위기를 띄운다.

    ‘10분러시’, ‘60분러시’, ‘타임딜’ 등 11번가의 대표 초특가 쇼핑 코너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오후 9시부터 시작하는 마트∙야식 전문 딜,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 전용 ‘패밀리 딜’, 다시 찾은 고객을 위한 ‘500원 딜’ 등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또한 상품 검색 시 11페이 포인트를 쌓아주는 ‘검색지원금’, 상품 공유 시 11페이 머니를 증정하는 ‘머니백’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어텀왔썸 어썸할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가을맞이 특별 기획전 ‘어텀왔썸 어썸할인’을 오는 10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철 소비자들의 취향과 계절 특성을 반영해 ‘환절기 수분 충전’, ‘가을 감성커피’ 두 가지 테마로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음료, 니어워터, 식물성음료, 커피 등 30여 종의 음료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가을 기획전 기간 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베베더오리 굿즈 3종, 칠성사이다 핸드타올, 칠성몰 포인트 등 100% 당첨 경품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