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휴먼넷, 치악 휴게소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롯데웰푸드, 드라마 ‘태풍상사’ 컬레버 호빵 4종 출시롯데홈쇼핑, '네메르' 본격 판매
-
-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이도현∙한소희 2025 겨울 시즌 화보 공개
무신사 스탠다드가 브랜드 앰배서더 이도현, 한소희와 함께한 2025년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아우터 제품을 중심으로 2025 겨울 컬렉션을 활용한 13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클래식, 캐주얼, 모던 등 스타일 별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겨울룩을 소개한다.
화보에서 이도현은 ‘캐시미어 블렌드 오버사이즈 더블 로브 코트’, ‘울 블렌드 헤링본 릴렉스드 블레이저’ 등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우터로 시크한 겨울룩을 연출했다. 한소희는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인 라이트 다운 재킷으로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 LF, ‘가벼워진 아우터 무거워진 존재감’ 경량 패딩이 뜬다
LF는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와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전 브랜드 차원에서 경량 패딩 라인업을 확대한다.
10월 중순 첫눈 소식과 함께 올가을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기록하며 방한 아우터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두터운 헤비 아우터를 즐겨 찾던 과거와 달리, 가볍고 유연한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경량 패딩이 가을부터 겨울까지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높아진 관심은 검색량으로도 확인이 된다. 실제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의 집계에 따르면 9월1일부터 10월20일까지 ‘경량’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특히, ‘경량 패딩’ 검색량은 109%까지 급증했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 MATE)에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인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성분과 처방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쿨링에 도움을 주는 바디워시이다. 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샤워메이트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진정 효과를 더한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 △피부 열감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시원함을 더해주는 ‘프로즌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
- ▲ ⓒBGF휴먼넷
◇ BGF휴먼넷, 치악 휴게소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BGF휴먼넷이 운영하는 치악 휴게소(부산 방향)가 원주경찰서로부터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을 획득했다.
‘범죄예방 우수시설’은 경찰청 주관 아래 관할 경찰서에서 직접 현장을 방문한 뒤, 방범∙안전시설과 관리 운영 체제를 점검하고 안정성이 확보된 시설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이후 2년마다 재진단을 거쳐 인증을 갱신하게 된다.
원주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에서 진행한 이번 인증 심사에서는 총 3차례의 주∙야간 진단을 실시했으며, 안전 시설 보완 사항까지 점검을 마무리한 뒤 지난달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패를 수여했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드라마 ‘태풍상사’ 컬레버 호빵 4종 출시롯데웰푸드가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드라마 ‘태풍상사’와 컬레버레이션 한 기린호빵 4종을 선보였다.롯데웰푸드는 태풍상사와의 컬레버를 적극 활용해 태풍상사의 IP를 제품 전면에 온팩했고 브랜드인 기린 역시 레트로 감성의 글자체로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드라마 내에서 아버지와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호빵을 먹는 장면을 떠올릴 수 있는 ‘아버지의 사랑이 가득 담긴 호빵’이란 문장도 추가했다.이번에 출시한 태풍상사 컬레버 기린호빵 4종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단팥, 옥수수, 야채, 피자 등 네 가지 소재를 활용해 출시했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일본 가고시마 상품 대대적 할인여기어때가 가고시마 항공권과 숙박 상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인천과 가고시마를 오가는 항공권은 3만원 할인하고, 숙소 예약 시 사용하는 총 10만원의 쿠폰 묶음을 발행한다. 숙소 쿠폰은 다른 이벤트와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효용이 높다. 숙소 쿠폰 사용 기간은 다음달 19일까지로, 여기어때가 보유한 모든 가고시마현의 숙소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
- ▲ ⓒ오뚜기
◇ 오뚜기, ‘2025 식품산업 ESG 공동실천 선언식’ 참가오뚜기가 지난 10월20일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2025 식품산업 ESG 공동실천 선언식’에 참석했다.이날 행사에는 국내 주요 식품기업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오뚜기 황성만 대표이사가 9개 식품사를 대표해 선언문을 낭독하며 공급망 전반의 ESG 실천 의지를 공식적으로 선포하고, 공동 목표와 향후 추진 방향을 공유했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수험생 위한 수능 응원 상품 선봬스타벅스 코리아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스타벅스의 ‘수능 응원 상품’을 선보였다.신규 상품으로, 수험생이 원하는 대학에 찰떡같이 합격하길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찰떡같이 합격파이’를 선보였다. 쫀득한 찰떡에 달콤한 헤이즐넛 크림을 넣었으며, 겉면에는 초콜릿을 코팅해 재밌는 식감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수능 응원 디저트로, 개별 포장한 12개의 파이를 전용 박스에 담아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또 따뜻한 집밥으로 수험생을 응원할 수 있도록 보온 도시락과 보온병 등을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개한다. -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승일희망재단과 6년 연속 루게릭병 환우 지원대상웰라이프가 루게릭병 환우의 건강한 영양 관리를 돕기 위해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과 함께 ‘뉴케어 지원사업’을 6년째 이어간다.올해는 9000만원 상당의 균형영양식 뉴케어 1410박스를 환우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대상웰라이프는 환우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지원 규모를 예년보다 확대했으며, 승일희망재단에 등록된 환우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개인별 영양 필요에 맞춘 제품을 선별했다. 뉴케어 ▲구수한맛 ▲검은깨맛 ▲당플랜 등 다양한 제품을 마련했으며, 특히 올해는 환우들의 요청에 따라 ‘뉴케어 RTH(경관 영양식)’을 새롭게 추가해 지원 품목을 확대했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네메르' 본격 판매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 25FW 시즌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니트를 시작으로 재킷, 코트 등 프리미엄 신상품 판매를 본격화한다.앞서 롯데홈쇼핑은 18일 ‘네메르’ 론칭 방송을 2회 편성하고 신상품 11종을 대대적으로 선보였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루미에르 캐시울 블렌디드 니트’는 고급 캐시미어에 ‘글리터 얀(Glitter Yarn)’을 혼합해 은은하고 세련된 광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같은 날 공개된 ‘캐시혼방 시퀸 니트+바라클라바 세트’는 보온성과 패션성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으로, 겨울철 활용도가 높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네메르’의 최고급 캐시미어 니트뿐만 아니라 재킷, 코트 등 고급 아우터 상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FW 시즌 패션 전략을 이어갈 예정이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 방한용품 본격 판매이마트24는 동절기 ‘삼립 정통단팥호빵 4입’과 ‘삼립 꿀고구마호빵 4입’ 판매를 시작으로 야채호빵, 피자호빵 등 다른 시리즈로까지 라인업을 늘릴 예정이다.이 밖에도 핫팩 2종, 타이즈/레깅스와 목도리처럼 귀에 감는 귀도리를 포함한 방한용품 15종, 립케어 12종 등 다양한 동절기 관련 상품에 대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특히, 이마트24는 동절기 시즌에 맞춰 업계 단독으로 ‘독도핫팩100g(1300원)’과 ‘독도핫팩150g(1500원)’을 출시했다. -
- ▲ ⓒ컬리
◇ 컬리, ‘패션컬리페스타’ 진행컬리는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6500여 개 상품을 최대 88% 할인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션컬리페스타에서는 신규 브랜드, 단독 특가 등 을 만날 수 있다.‘대표 브랜드’ 코너에서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떼르드 캐시미어' 캐시미어100 에센셜 가디건, 'R2W' 에타 라콘 더블 재킷, '노미나떼' 클래식 메리노울 니트 등이 대표적이다.‘컬리 단독 특가’도 이번 페스타 특징 중 하나다. '비뮤즈맨션' 버클 포인트 핸드메이드 코트, '르쏭드비' 사틴 실크 스커트, '베흐트' 14K 하우트 스와로브스키 진주 귀걸이 등 단독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규 브랜드로 입점한 제이청과 쉬즈미스, 비플랫베네통 등도 특가로 구성했다. -
- ▲ ⓒ롯데지주
◇ 롯데벤처스, 일본 도쿄에서 엘캠프 재팬 3기 진행롯데벤처스와 롯데벤처스 재팬은 한∙일 양국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2025 엘캠프 재팬(L-CAMP JAPAN) 3기’ 현지 프로그램을 20일부터 사흘간 도쿄에서 진행한다.롯데벤처스는 지난 8월부터 모집, 심사 단계를 거쳐 AI(인공지능), 헬스케어, 콘텐츠, 푸드테크 분야 스타트업 한국 9곳, 일본 2곳을 선발했다. 프로그램 첫날 20일에는 선발된 스타트업의 IR 피칭과 투자자와의 1대1 비즈니스 미팅이 진행됐다. 지난 기수 대비 2배 이상인 약 150명 스타트업 투자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일본 관계자 비중이 80%가 넘었다.자프코(JAFCO), 헤드라인아시아(Headline Asia), 그리벤처스(GREE Ventures), 미츠이스미토모 등 일본 주요 VC(Venture Capital, 벤처캐피탈), CVC가 참여했으며 비즈니스 미팅 세션 이후 스타트업과 참석 투자자간 만찬 네트워킹 자리도 진행됐다. -
- ▲ ⓒ오아시스
◇ 오아시스마켓, ‘10월 베스트 특가전’ 오픈오아시스마켓 ‘10월 베스트 특가전’은 신선식품·가정간편식·프리미엄 식재료 등 오아시스마켓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비롯해 전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특히 이탈리아 올리브오일 인기 제품들을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생식용으로 적합한 산도 0.2% 미만의 최고급 EVOO ‘돈나소피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L’와 올리브로 만들어 비가열 요리에 풍미를 더하는 ‘유기농 이안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500ml’는 각각 26%, 31% 할인이 적용된다. 고온 조리에 최적화된 ‘이안니 포마스 올리브오일 1L’는 50% 할인이 적용된다.이외에도 유기농 우유, 방사 유정란 등 신선 식재료는 물론 크루아상, 파스타 소스, 떡볶이 등 인기 베이커리와 가정간편식 제품까지 폭넓게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
- ▲ ⓒ퍼시스
◇ 퍼시스, 미국 ‘KOOM 2025’ 공식 후원퍼시스 아메리카가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한인창업자연합(UKF)이 주최한 'KOOM 2025'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혁신 리더들의 만남을 지원했다.KOOM 2025는 한인 창업가, 글로벌 투자자, 그리고 기업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혁신과 교류의 비전을 나누는 대규모 비즈니스 네트워킹 행사 겸 문화 교류의 장이다.퍼시스 아메리카는 이번 행사에서 VIP 전용 라운지를 조성해, 디자인과 인체공학 기능을 모두 갖춘 자사 프리미엄 오피스 가구를 배치했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ESG 공동실천 선언식 참여남양유업이 10월 20일 한국식품산업협회 주최 ‘2025 식품산업 ESG 공동실천 선언식’에 참여해 협력사 ESG 역량 강화와 동반성장 체계 구축을 약속했다.이날 선언식에는 협회장을 비롯해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롯데웰푸드, 오뚜기 등 식품사 및 협력사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선언문을 통해 공급망 ESG 공동사업뿐만 아니라 ▲기후위기 대응 등 친환경 경영 ▲공정하고 안전한 근로환경 조성 ▲투명한 경영 실천을 약속하며, 지속가능한 ESG 운영 체계 구축 의지를 다졌다. -
- ▲ ⓒhy
◇ hy, ‘잇츠온 겨울면’ 2종 출시hy가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잇츠온 멸치 들깨 칼제비’와 ‘잇츠온 바지락 칼국수’를 선보인다.들깨 칼제비는 멸치 육수의 감칠맛에 들깨가루를 더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칼국수와 수제비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한 그릇으로도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바지락 칼국수는 바지락으로 우려낸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두툼한 면발은 탱탱한 식감으로 국물과 조화를 이룬다.두 제품 모두 기호에 따라 고기, 해산물, 야채 등 다양한 고명을 곁들일 수 있다. 간편 조리로 누구나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수험생 응원 제품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제품을 선보인다.먼저 ‘LUCK-KEY 찹쌀떡 세트’는 수험생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찹쌀떡을 고급스럽게 구성한 선물세트다. ‘행운 담은 전통 엿’은 수험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선물인 엿으로 구성한 간식 선물세트다. 고소한 땅콩, 생강, 호박 세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이 외에도 뚜레쥬르의 인기 케이크도 수험생 응원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초코초코 케이크’, ‘쿠키 바닐라 생크림 케이크’, ‘러블리 블랙 포레스트’에 행운의 클로버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픽을 더해 더욱 특별하고 색다른 선물로 제안한다. -
- ▲ ⓒMFG코리아
◇ 매드포갈릭, ‘갈릭이 미식단’ 모집매드포갈릭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며 ‘갈릭이 미식단’을 모집한다.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10월 26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에 신메뉴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6명의 ‘갈릭이 미식단’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8일 매드포갈릭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선정된 ‘갈릭이 미식단’은 10월 30일부터 11월 16일 사이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를 시식하고 후기 콘텐츠를 게시하는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가을 음료 6종 출시더본코리아가 가을 신메뉴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뉴는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ICED) ▲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ICED) ▲꿀밤스무디(ICED) ▲꿀밤라떼(HOT·ICED) ▲고구마라떼(HOT·ICED) ▲고구마스무디(ICED) 등 총 6종이다.대표 메뉴인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는 진한 콜드브루 위에 바닐라크림을 얹어, 한 모금 마실 때마다 크림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커피의 쌉싸름한 뒷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은 달콤한 카라멜크림이 콜드브루와 만나 입안 가득 풍성한 단맛과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