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한국생명공학연구원 ‘맞손’GS25 춘식이 우유, 키링 달고 매출 JUMP롯데칠성음료, ‘깨수깡’ 2종 출시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아워글래스, 2025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가 2025년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자연과 동물에서 영감을 받아 입체적인 수채화 풍의 문신을 작업하는 우크라이나 출신의 타투 아티스트 사샤 유니섹스(Sasha Unisex)와의 협업으로 제작했다. 각 제품에는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탄생한 디어(사슴), 스완(백조), 폭스(여우) 일러스트와 각각의 동물이 상징하는 아름다운 가치를 담았다.

    주력 제품인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은 블러셔, 브론저, 파우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등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부터 연말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색상이 담긴 전 성분 비건의 6구 팔레트다.
  • ▲ ⓒ코스맥스
    ▲ ⓒ코스맥스
    ◇ 코스맥스-한국생명공학연구원 ‘맞손’

    코스맥스인도네시아은 2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코스맥스인도네시아 R&I센터에서 생명연 해외생물소재센터와 자생식물 기반 혁신 소재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코스맥스가 10여 년 이상 누적해 온 인도네시아 자생식물 연구 노하우와 생명연의 첨단 생명과학 및 바이오 연구 역량이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양측은 기초과학과 상용화 기술을 연결하는 공동 연구개발 체계를 구축한다. 인도네시아 고유 식물자원의 생명공학적 가치와 친환경 생산 기술을 융합해 지속가능성과 효능을 고루 갖춘 신규 소재를 개발하는 등 바이오 기반의 화장품 연구·제조를 확대할 방침이다.
  • ▲ ⓒ리복
    ▲ ⓒ리복
    ◇ LF 리복, 압도와 손잡고 피트니스 한정판 컬렉션 출시

    리복이 짐웨어 브랜드와 협업한 피트니스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짐웨어 브랜드 ‘압도(Overwhelm)’는 보디빌더이자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김건우 대표가 설립해 ‘우리는 힘을 팝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세대의 피트니스 문화를 새롭게 해석해 왔다.

    대표 아이템은 ‘헤리티지 경량패딩 재킷’으로 신클라우드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소매 배색과 절개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스포츠 무드에, 두 브랜드의 콜라보 로고와 워딩 자수 그래픽으로 유니크함을 완성했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4910, 러닝 상품 거래액 9.7배 급증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은 9월 러닝 상품 거래액이 9.7배 급증, 지속되는 수요에 러닝 전용관을 오픈했다.

    지난달 4910 내 러닝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7배 이상(874%) 증가했으며, 주문 수도 7배가량(587%) 늘었다.

    그중 러닝 입문 ‘필수템’으로 꼽히는 ‘러닝화’ 거래액은 305배 이상(30,428%)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달리기에 최적화된 ‘바람막이’는 9배(802%), 나일론, 폴리에스터 등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이너로 입기 좋은 ‘반소매 티셔츠’도 2배가량(99%) 거래액이 늘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차이나 앰배서더로 K-팝 보이그룹 엔하이픈 ‘성훈’ 발탁

    무신사가 인기 보이그룹 ‘엔하이픈’의 성훈을 무신사 차이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중국 젊은 소비자층 공략을 본격화한다.

    성훈은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K-팝 보이그룹 엔하이픈의 멤버로 중국에서도 탄탄한 팬덤과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비주얼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Z세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꼽힌다.

    무신사는 아이코닉한 이미지로 중국에서도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 성훈을 K-패션의 현지 파급력을 높일 최적의 인물로 판단했다. 어떠한 패션 스타일도 자신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하는 성훈의 독보적인 캐릭터가 한국 패션 브랜드 고유의 매력을 중국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 ▲ ⓒ롯데멤버스
    ▲ ⓒ롯데멤버스
    ◇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구독클럽’ 롯데호텔 배추김치 1.2kg 소포장 출시

    롯데멤버스는 김장철을 맞아 롯데호텔 배추김치 구독 서비스에 1.2kg 소포장 제품을 추가했다.

    롯데멤버스는 지난해 4300만 회원을 위한 구독 서비스 ‘엘포인트 구독클럽’을 오픈한 바 있다. 두 번째 구독 아이템으로 선보인 롯데호텔 김치는 정기구독 시 최대 4만 8000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다.

    롯데멤버스는 1인 가구 및 소가족 고객들의 소용량 출시 요청을 반영해 기존 4kg 단품 구성에 1.2kg 제품을 새롭게 추가해 선택지를 넓혔다. 구독은 용량에 상관없이 1회, 6회, 12회 중 선택 가능하며 최초 구매 시 등록한 엘페이 결제수단으로 매월 20일 자동 결제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띠어리, 아홉 번째 '비 허드' 프로젝트 진행

    띠어리는 아홉 번째 ‘비 허드(Be Heard)’ 프로젝트 활동으로, 22일 복합문화공간 사운즈S(에스)에서 ‘뉴욕의 가을’ 테마 공연을 고객들의 호응 속에 진행했다.

    띠어리는 아홉 번째 ‘비 허드’로 뉴욕을 상징하는 계절 ‘가을’을 주제로 한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은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사운즈S에서 띠어리 고객 7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음악 평론가 신예슬이 사회를 맡았고,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와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협연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케이트 블란쳇과 로저 페더러와 함께한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 공개

    유니클로가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로저 페더러와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함께한 새로운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에서는 각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여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터틀넥과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 크루넥 티셔츠를 입은 케이트 블란쳇과 로저 페더러를 통해, 겨울 시즌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히트텍을 소개하고 있다.

    두 앰버서더가 착용한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엑스트라웜)는 캐시미어 9% 함유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본 히트텍소재보다 1.5배 더 따뜻하고, 기본 엑스트라웜 히트텍보다 약 30% 더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 
  • ▲ ⓒ유니클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햇수삼 직거래 행사

    농협유통 29일까지 11개 인삼농협이 참여하는 '햇수삼 직거래 행사'를 벌인다. 수삼은 산지에서 수확한 이후 가공하지 않은 인삼을 말한다.

    '햇수삼 직거래 행사'는 수삼 성출하기인 10월을 맞이해 인삼 소비 촉진과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행사를 통해 농업인의 판로 확대와 함께 소비자들은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참여 농협으로 개성·강화·서산·풍기·전북·안성·김포파주·충북·강원·서울동경기·금산인삼농협이며, 세척 삼부터 알뜰 삼 크기별(대·중·소)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 ▲ ⓒGS25
    ▲ ⓒGS25
    GS25 우유 매출 1위 춘식이 우유, 키링 달고 매출 JUMP

    편의점 GS25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콜라보 상품 ‘춘식이우유’가 리뉴얼 이후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4% 상승했다고 밝혔다.

    GS25는 7종의 ‘춘식이 시리즈’를 운영 중이며, 캐릭터 감성을 강조한 패키징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로 학생층과 직장인층의 음료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1등급 원유를 사용한 고품질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고물가 시대 ‘물가안정 PB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리뉴얼 열풍을 잇는 후속작으로 GS25는 10월 22일 키링형 ‘맛삼춘딸기우유190ML를 출시했다. ‘맛도리를 삼킨 춘식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담은 ‘맛삼춘’ 콘셉트로, 달콤한 딸기우유를 마신 뒤 뚜껑을 키링으로 재활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격은 2300원이다.
  • ▲ ⓒ쿠팡
    ▲ ⓒ쿠팡
    쿠팡, 가을 스타일 완성하는 ‘맨투맨·후디 페어’ 개최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개최한다.

    ▲널디 컬러 블락 레이싱 후디(3만원대) ▲세터 더블린 언발란스 면 스웨트셔츠(8만원대) ▲게스 유니 빅 레터링 기모 맨투맨(5만원대) ▲까웨 코튼 후드 티셔츠(1만원대) ▲헤지스 퀄팅 맨투맨(11만원대) 등이 있다.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스, 세터, 널디 등 일부 브랜드 상품에는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외국인 맞춤형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가 외국인 고객 맞춤형 숙박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는 ▲스파이시 해피니스 인 신라스테이(Spicy Happiness in Shilla Stay), ▲스테이 위드 듀티 프리(Stay with Duty Free), ▲신라스테이X올리브영(Shilla Stay X Olive Young) 등 총 3종이다.

    ‘스파이시 해피니스 인 신라스테이’ 패키지는 ‘농심 신라면’과의 협업으로, 객실 1박과 함께 ‘신라스테이X신라면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기프트 박스에는 신라면, 건면, 블랙, 툼바 등 봉지라면 4종과 신라면 작은 컵 2개, 한정판 신라스테이 젓가락 2세트가 포함돼 있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 회원 전용 ‘플래시 딜’ 타임세일 프로모션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7일부터 단 5일간,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 ‘플래시 딜(Flash Deals)'을 진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11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 등 국내 16개 체인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일반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겨울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방송 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2천만원 기부

    공영홈쇼핑이 방송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2000만원을 기부한다.

    장학금은 지방거점국립대학교인 경상대학교와 전남대학교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에 각 100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지난해에도 경북대학교와 제주대학교 미디어 관련 학과에 2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방송영상 분야 발전을 위한 장기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안전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

    남양유업이 지난 10월 23일 경주공장에서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안전문화 확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신동술 고용노동부 포항지청장, 김태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경북동부지사장, 조현상 남양유업 경주공장장, 이동백 남양유업노동조합 경주부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산업 현장의 안전 의식 확산과 전 국민 안전문화 정착을 목표로, ‘1등급 아침에 우유’ 900㎖ 패키지 140만 팩에 캠페인 디자인을 적용해 전국에 순차 출고∙유통하는 내용이 핵심이다.
  • ▲ ⓒSPC
    ▲ ⓒSPC
    ◇ 파리바게뜨, 가을 음료 2종 출시

    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깊은 풍미를 담은 음료 2종 ‘제주 말차라떼’와 ‘옥수수 라떼’를 출시했다.

    ‘제주 말차라떼’는 최근 식음료 시장 트렌드로 주목받는 말차 열풍을 반영해 제주 청정 지역에서 차광 재배한 제주산 말차를 사용했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이 4g 미만인 저당 음료다.

    ‘옥수수 라떼’는 초당옥수수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옥수수 수프처럼 따뜻하게 제공되어 간편한 한 끼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캠프, ‘제6회 느린학습자 인지학습상담사 자격시험’ 진행

    대교에듀캠프는 경계선 지능인 교육 전문가 양성을 위한 ‘제6회 느린학습자 인지학습상담사 자격시험’을 시행한다.

    시험은 급수별로 1급은 4과목, 2∙3급은 3과목을 객관식 단답형 평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시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학지사에듀 카운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회차부터는 ‘느린학습자 인지학습상담사 전문가 양성과정’ 온라인 강의도 새롭게 개설되어, 김동일 서울대학교 교수(특수교육연구소장), 김희은 위덕대학교 조교수, 조은정 서울대학교 박사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실무 중심 강의를 진행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수산물 소비 활성화 위해 전라남도와 협업

    동원F&B가 전라남도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전라남도와 ‘수산물 판로 확대 및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전라남도의 우수한 수산 자원과 동원F&B의 식품 제조 역량을 결합한 협업 상품을 개발해 전라남도 수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 상생을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김을 비롯한 해조류 소비 활성화를 위해 협력해나갈 계획이다. 전라남도는 전국 물김 생산량의 80%를 차지하는 대표적인 김 생산지로, 국내 조미김 시장 1위 브랜드인 동원F&B의 ‘양반김’과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몽글몽글 숲속 요리사’ 출간

    웅진씽크빅이 가수 겸 배우이자 최근 요리하는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이정현 작가의 첫 그림책 ‘몽글몽글 숲속 요리사’를 출간했다.

    몽글몽글 숲속 요리사는 요리를 좋아하는 아이 서아와 반려견 토리가 감기에 걸린 고양이 가족을 위해 가을 재료로 만든 따뜻한 요리 한 상을 선물하는 이야기다. 누군가를 위해 음식을 직접 만드는 행복한 경험을 아이의 시선으로 따뜻하게 그려냈다.

    그림은 일러스트레이터로 큰 사랑을 받는 소금이 작가가 맡았다. 소금이 작가는 특유의 부드럽고 아기자기한 그림체로 단풍이 물든 가을 숲의 풍경과 요리의 따뜻한 온기를 세밀하게 표현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차 형태의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헛개차 구수한 맛 제로’, ‘깨수깡 아이스블렌딩티 감귤헛개 제로’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숙취 해소 원료인 아이스플랜트 복합물을 함유했으며 숙취 해소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헛개나무 열매와 제주산 녹차, 감귤, 해조류 5종의 성분을 포함하고 구수한 헛개 맛과 상큼한 감귤 맛을 취향에 따라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

    깨수깡 2종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SPC
    ▲ ⓒSPC
    ◇ SPC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깊어가는 가을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31데이’를 진행한다.

    ‘31데이’는 31일이 있는 달의 31일 단 하루 동안 매장에서 패밀리(2만6000원)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3만1500원)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당일인 31일에는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블록팩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블록팩 3+1’ 혜택도 제공된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협업 문화 클래스 개최

    부가부(Bugaboo)가 29일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협업해 어린이 요가 문화 클래스를 개최한다.

    참여자들은 부가부의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Bugaboo Giraffe)'를 활용해 다양한 요가 동작을 배우고 나만의 자세를 만들며 자기 표현력과 자신감을 기르는 시간을 갖는다.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는 아이의 신체 특성 및 발달 단계에 맞게 설계된 아기 의자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인 대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이용한 고객들의 어린이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클래스당 각 15명씩 총 30명을 선정한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청년들, ‘전국투어 커피트럭-제주편’ 전개

    우아한청년들은 배달 라이더들의 휴식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 ‘전국투어 커피트럭–제주편’을 진행한다.

    ‘전국투어 커피트럭-제주편’은 배달업계 최초로 제주도에서 선보이는 라이더 상생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제주시민복지타운광장에서 10~11월 총 4회(10월 20일·23일, 11월 7일·12일) 진행하며 라이더들이 언제든 방문할 수 있도록 점심 피크타임을 피해 오후 2~5시에 운영한다.

    라이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우아한청년들은 일교차가 크고 소나기·강풍이 잦은 10~11월 제주 날씨를 고려한 실용적인 맞춤형 안전물품(발수코팅제·김서림방지제) 지원도 함께 준비했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파라다이스시티’ 풀패키지 상품 할인 판매

    여기어때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숙박 상품과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엮은 풀패키지를 최대 78% 할인가에 선보인다. 체크인 기준 내년 1월 31일까지 상품으로, 이달 29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객실 특가에 여러 혜택이 묶여 특별하다. 특히, 4인 가족도 합리적으로 방문하도록 2인 객실에 어린이 추가 비용을 받지 않는 상품이 대표적이다. 디럭스 더블 객실에서 숙박하는 패키지는 여기어때의 쿠폰 등을 더해 최저 27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어린이 2인까지 인원 추가 비용이 붙지 않고, 부대 시설 이용권도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에 맞춰 제공한다. 호텔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과 힐링 스파 ‘씨메르’ 입장권,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권이 묶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