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2주 만에 100만봉 판매 … 시리즈 제품중 가장 빨라KBO 협업 통한 스포츠 마케팅 주효
  • ▲ ⓒ농심
    ▲ ⓒ농심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출시 2주 만에 1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10월 14일 출시한 해당 제품은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선보인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의 네 번째 시리즈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초기 판매 속도를 기록했다.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바삭한 감자칩에 고추장과 간장, 마늘을 조합한 시즈닝으로 한국식 양념치킨의 매콤 달콤한 풍미를 담은 제품이다.

    스포츠 마케팅도 흥행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농심은 최근 KBO와 손잡고, KBO 포스트시즌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증정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포테토칩으로 다양한 K푸드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