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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25일 CJ올리브영과 특화 금융상품·서비스 출시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CJ올리브영은 국내 회원 1657만명, 글로벌몰 회원 336만명을 보유한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K-뷰티 산업을 이끄는 대표 유통 채널이다. 양사는 이 같은 대규모 MZ·여성 고객 기반에 금융 서비스를 결합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협력 모델을 단계적으로 구축한다는 계획이다.신한은행은 우선 올리브영 회원 전용 파킹통장과 결제 리워드를 결합한 신상품을 2026년 1분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올리브영 회원에게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파킹통장을 출시하고, 이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통장이나 연계 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추가 리워드를 제공하는 구조다.또 양사는 올리브영 앱과 신한은행 디지털 채널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 생활밀착형 금융 서비스 안내 등 디지털 마케팅 협력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넓혀갈 방침이다.신한은행 관계자는 “뷰티&헬스 분야를 선도하는 CJ올리브영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여러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일상 속 금융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