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스누피 굿즈 온라인 판매 개시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롯데百 강남점 입점앳홈, 마케터 네트워킹 행사 '인사이드 토크' 진행
-
- ▲ ⓒ신일전자
◆신일전자,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 ‘선풍기형 히터’ 출시신일전자는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채택해 소비 전력 부담을 줄이고, 빠르고 따뜻한 난방이 가능한 ‘선풍기형 히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신제품 ‘선풍기형 히터’는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적용해 작동 시 10초 이내로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즉각적인 난방 덕분에 거실·침실은 물론 작업실이나 카페 등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300W와 600W 두 가지 출력 모드를 제공해 사용 환경과 희망 온도에 맞춰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최대 90도 범위 내 좌우 자동 회전 기능 ▲좌식·입식 높이 조절 구조 ▲버튼식 2단계 온도 조절 등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맞춘 기능을 탑재했다. 선풍기형으로 돼 있어 한 곳에만 열이 집중되는 것이 아니라 넓은 면적에 온기가 퍼진다는 점도 특징이다.과열 위험을 감지해 전원을 차단하는 전도 안전 장치와 설정된 시간 이후 자동으로 전원을 끄는 타이머 기능도 갖췄다. 또한 열 방출을 차단하는 뒷커버, 과전류 방지 장치 등 다중 안전 장치를 더해 화재 사고 위험을 줄였다.신일전자 관계자는 “올해 난방가전 매출이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새롭게 선보인 ‘선풍기형 히터’도 출시 두 달 만에 약 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스타항공, 스누피 굿즈 온라인 판매 개시이스타항공이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 피너츠와 컬래버레이션한 굿즈를 판매한다.이스타항공은 올해 4월부터 글로벌 IP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이스타항공의 유니폼을 입은 스누피 캐릭터를 공항 카운터, 기내 등 다양한 접점에 적용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이스타항공 아이덴티티와 스누피 디자인을 활용한 ▲러기지택 ▲배지 ▲담요 등 굿즈를 출시해 기내 판매를 시작했다.가격은 러기지택 8000원, 배지 5000원, 담요 1만9000원이며, 3종 세트 구매 시 할인가 3만원에 제공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스누피 굿즈 온라인몰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기존 기내에서만 판매하던 스누피 굿즈를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며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롯데百 강남점 입점코웨이가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강남 직영점’을 오픈했다.코웨이는 고객이 직접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강남권 두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코웨이 갤러리 롯데 강남 직영점에서는 세분화된 얼음정수기 라인업을 기반으로 크기와 얼음 사용량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가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한 채 얼음 저장 용량을 기존 대비 약 49% 늘려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해 주방 공간 활용도를 강화했다.코웨이 관계자는 “롯데 강남 직영점은 인근 주민 방문 비율이 높고 향후 근방에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가 예정된 만큼 프리미엄 환경가전 및 침대, 가구에 대한 체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앳홈, 마케터 네트워킹 행사 '인사이드 토크' 진행앳홈은 지난 4일 성수동 본사에서 현직 마케터 네트워킹 행사 ‘인사이드 토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글로벌 뷰티 시장 확장을 준비 중인 앳홈이 자신들의 문제 해결 방식과 축적된 성공 방정식을 리더십의 목소리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테틱 브랜드 톰의 전략을 깊이 있게 소개하며, 앳홈에 관심 있는 인재들에게 향후 방향성을 공유하기도 했다.약 2주간의 모객 기간 동안 700명이 신청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고, 이 중 80명을 초청했다. 스타트업 리더십이 직접 성장 전략을 투명하게 공유하는 행사가 흔치 않은 만큼, 앳홈의 여정을 내부 시선으로 전달하는 형식 자체가 차별점으로 작용했다는 설명이다.양정호 앳홈 대표는 “7년 만에 1000억원 이상의 규모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뾰족한 시장 정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 개발, 진정성 있는 설득 마케팅, 디자인 차별성, 빠른 시장 대응이라는 다섯 가지 전략이 있다”고 말했다.◆캐리어에어컨, '루키챔피언십' 파타야서 11일 개막오텍그룹 계열사 캐리어에어컨이 개최하는 '2026 캐리어에어컨·MTN 루키 챔피언십'이 오는 14일까지 4일간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다.올해 13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캐리어에어컨과 MTN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파타나 스포츠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KLPGA 2026 루키 중 1부 투어 시드권자 상위 12명이 출전해 우승을 향해 경쟁을 펼친다.올해는 총상금이 3000만원으로 상향됐으며, 우승자 1000만원, 준우승 500만원, 3·4위 각 250만원이 주어진다. 참가선수 12명이 6개 조를 이뤄 1:1 매치플레이로 8강 진출자를 가린 뒤, 마지막 날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최종 우승자를 결정한다.‘루키 챔피언십’은 한국 여자 골프 선수들의 기회와 도전의 무대로 자리 잡아왔으며, 역대 우승자인 임희정·이다연·이소영 등이 KLPGA 1부 투어 정상급 선수로 성장하며 등용문 역할을 입증했다.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젊은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고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진에어, 혹한기 대비 ‘방한용품 전달 봉사활동’ 진행진에어가 방한용품 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진에어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활동은 혹한기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의미를 더했다.이날 봉사활동에는 진에어 임직원 30여 명이 함께했다. 임직원들은 서울 강서구 등촌9 사회복지관에 모여 사전에 제작한 목도리와 카본 매트 등 방한용품을 직접 포장한 뒤, 150세대 가정에 배달하며 온정을 전했다. 특히 이번에는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3사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뜻깊은 나눔이 됐다.진에어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코오롱그룹, 장애인스포츠단 ‘우수선수 포상식’ 개최코오롱그룹은 지난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주요 수상자로는 ▲2025년 상하이세계조정선수권대회에서 대한민국 최초 은메달을 획득하고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도 다수의 메달을 거머쥔 조정 김세정 선수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수영에서 4관왕에 오른 김지원 선수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수영에서 한국신기록 2개를 수립한 김나영 선수 등이 포함됐다.코오롱그룹은 장애인 선수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2021년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을 창단했다. 현재 총 11개 종목에서 약 126명의 선수가 계열사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누적 120개 이상의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코오롱그룹은 앞으로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등 유관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선수 영입을 지속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