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비 무료, 공유기 커버 혜택 등 지원미니멀한 디자인 … ‘홈 오브제’ 가치
  •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AI 5 셋톱박스’와 ‘기가 와이파이7’을 중심으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TV테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4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IPTV 출동비 무료(약정 무관) ▲네이버페이 증정(약정 무관) ▲안심 패키지 요금 할인(3년 약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AI 5 셋톱박스와 B tv 스탠다드(235채널)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은 IPTV 출동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실시간 채널과 약 20만편의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는 ▲B tv All+(255채널+’B tv+’) ▲B tv 스탠다드+(235채널+’B tv+’) 요금제 가입 시 네이버페이 1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AI 5 셋톱박스는 신경망처리장치(NPU) 칩 기반의 온디바이스 AI 기술을 적용해 각 장면마다 최적화된 화질과 색감을 자동으로 조정해준다. 최신 4K TV를 보유한 고객은 일반 콘텐츠도 4K급으로 선명하게 업스케일링해 TV 성능을 극대화해주는 것은 물론, 배경음보다 목소리를 또렷하게 조정하는 AI 사운드 기능까지 더해 시청 몰입감을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TV테리어(TV+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지름 약 10cm 크기에 무광 블랙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TV 뒤에 숨길 필요 없는 세련된 ‘홈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여기에 대기전력 1W 수준의 초저전력 설계로 전기세 절약 효과까지 갖췄다. AI 5 셋톱박스의 월 임대료는 7700원(3년 약정)이다.

    지난 1월 출시한 ‘기가 와이파이7’ 공유기는 기존 대비 2배 빠른 속도는 물론, ‘플랫 안테나’ 디자인을 적용해 AI 5 셋톱박스와 함께 거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기가 와이파이7’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3중 보안(유해사이트 차단·바이러스 치료·원격 점검)에 기가인터넷과 기가 와이파이7을 조합한 ‘안심 기가 와이파이7’ 통합 상품 가입자에게는 2개월 간 매월 이용료 2200원이 할인된다.

    한정판 공유기 커버도 준비했다. ‘안심 기가 와이파이7’ 통합 상품과 B tv 스탠다드 이상 요금제, AI 5 셋톱박스를 함께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한 기가 와이파이7 한정판 플리츠 커버(2000개)를 제공한다. 페트병 소재를 재활용한 플리츠 커버는 기가 와이파이7 본연의 세련된 디자인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해 공간에 맞춘 자유로운 연출을 돕는다.

    송정범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담당은 “AI 5 셋톱박스와 기가 와이파이7을 통해 고객께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