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미관·환경보호, 수요증가 예상학생 참여 공모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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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는 중앙대 다빈치캠퍼스와 협력해 B2B 미디어 서비스 ‘B tv On-AD(온애드)’를 캠퍼스 내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중앙대 다빈치캠퍼스 학생들은 캠퍼스 곳곳에서 학사 관련 정보와 공모전, 취업정보 등 각종 대외소식을 온애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SK브로드밴드의 ‘B tv 온애드’는 B tv와 디지털 사이니지(디스플레이)를 결합한 B2B 특화 미디어 솔루션이다. 고객이 원하는 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 콘텐츠를 디스플레이에 자유롭게 노출하는 ‘디지털 광고판’이다.B tv 온애드는 출시 초기 프랜차이즈 매장, 병원, 기업을 중심으로 설치되다가 최근에는 도심 건물, 스마트경로당, 대학교 등으로 설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중앙대학교의 디지털 사이니지 도입이 캠퍼스 환경과 미관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타 학교의 요청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한편, 예술 계열 중심 캠퍼스의 특성을 살린 공모전을 열어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과 음악을 온애드에서 송출한다. 캠퍼스 홍보를 주제로 공모 분야는 앨범커버가 포함된 60초 내외의 음원이다. 입상자 11명에게는 저작권 계약을 체결해 학생들이 저작권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공모전은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재학생들의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의 심사를 합산해 입상작을 선정한다.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 기획 담당은 “중앙대 다빈치캠퍼스와의 ‘B tv 온애드’ 협업으로 대학 캠퍼스 내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긍정적 영향력이 확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