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패션] LF, 형지, 디디에두보 外

유은정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6.26 17:20:00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디디에두보

◇ 디디에 두보, 여름 신제품 '레 드 파리' 출시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에서 17H/S(Hot Summer)시즌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을 출시했다.

레 드 파리 컬렉션은 청명한 파리 하늘을 담은 스키니 주얼리 컬렉션이다. 원형 모티브를 사용해 시원한 입체감과 공간감이 돋보인다. 작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귓볼을 감싸는 이어롭스 스타일의 귀걸이를 보다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하늘빛 토파즈 원석의 사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얇아지는 의상에 포인트를 주거나 더워지는 날씨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실용성을 겸비한 썸머 주얼리로 제격이다. 전국 디디에 두보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클로


◇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2017 칸 라이언즈 광고제' 옥외 부문 동상 수상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24일(프랑스 현지시간) 폐막한 ‘2017 칸 라이언즈 광고제(이하 칸 라이언즈)’에서 제일기획과 함께 진행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으로 옥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칸 라이언즈는 1953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올해는 총 24개 부문에서 4만1000여 편의 캠페인이 경쟁을 펼쳤다.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은 기능성 내의 ‘히트텍’의 한국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히트텍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에어캡 ‘히트텍 윈도우’ 총 50만장을 증정했다. 히트텍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하고 에너지 및 난방비 절약에도 기여한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은 칸 광고제뿐만 아니라 올해 3월 '2017 아시아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DFEST)' 4개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D&AD 2017’ 및 ‘2017 원쇼 광고제 시상식’등 다수의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리비아하슬러


◇ 올리비아하슬러, 바캉스룩 아이템 구매 시 캐리어 스티커 증정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는 바캉스룩 아이템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 10종을 증정한다.

캐리어 외관에 이색적인 디자인이나 방문국가 국기의 스티커를 부착하는 트렌드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곧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는데다 3040여성들도 국내외 여행을 적극 즐기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 스티커는 전세계 주요 국가의 명소 캐릭터에 ‘Olivia Hassler’, ‘OH’ 등 브랜드명을 자연스럽게 녹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해 출시한 원피스, 블라우스 및 팬츠 등 바캉스룩 아이템 20여가지 중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LF


◇ LF '나만의 닷드랍스 만들고 싱가포르 가자' 이벤트 진행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는 오는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싱가포르 에어텔 이용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첫 번째 이벤트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마련됐다.

닷드랍스가 싱가포르 항공과 제휴를 맺고 1인 2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조식 포함 숙박권 및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1일 입장권으로 구성된 시아홀리데이(SIA Holidays) 3박5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닷드랍스는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닷드랍스 브랜드 제품 누적 구매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과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명을 선정, 8월 1일 LF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는 닷드랍스 캐리어를 갖고 있거나 구매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한화, 3분기 영업익 3883억... 전년比 41.12%↓
한화는 올 3분기에 연결기준 영업이익 3883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1.12% 감소했다고 14일 밝혔다.매출은 11조69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 감소했고, 당기순이익도 2830억원으로 23.61% 줄었다.한화 측은 자체사업 및 한화케미칼의 실적이 호조를 보였으나 한화건… [2017-11-14 19:13:39] new
메디톡스 매출 성장 추세 지속… 중국시장 등 해외 승부가 관건
메디톡스가 3분기에도 매출 증가세를 이어가면서 성장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업이익이 다소 하락하기는 했지만 보톡스, 필러 성수기에 접어들었고 중국시장 등 주요국가의 해외진출을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당분간 성장 곡선을 이어갈 전망이다.메디톡스는 3분기 매출(연결기준)이 전년동… [2017-11-14 19:12:03] new
인하우스 광고대행사, 모회사 따라 해외 진출 두드러져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해외법인 진출 거점이모회사의 글로벌 사업에 따라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인하우스 광고대행사란 대기업 계열사인 광고회사를 의미한다.14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 중 해외법인 진출국가와 거점 수가 가장 많은 곳은 제일기획으로 43개국 52개… [2017-11-14 18:44:44] new
대한항공·아시아나, 한한령 여파 3분기 영업익 '급감'... 화물 실적 개선 '위…
국내 대형항공사(FSC)들이 중국의 사드 보복 조치 일환인 한한령(한류 금지령)의 영향 등으로 3분기 고전했다. 단, 화물 실적이 지속해서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한·중 양국간의 냉소적 분위기도 와해되고 있는 만큼 조만간 긍정적 신호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14일 업계에 따… [2017-11-14 18:36:48] new
오뚜기, 3분기 영업익 443억원… 판관비 증가로 전년比 2.1% 감소
오뚜기가 올해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5643억원, 영업이익 443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3% 개선됐지만 영업이익은 2.1% 줄었다. 당기순이익은 472억원으로 같은 기간 32% 확대됐다.오뚜기의외형 증대를 이끈 것은 면제품과 농수산 가공품류 등… [2017-11-14 18:06:01]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