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디에두보
    ▲ ⓒ디디에두보

    ◇ 디디에 두보, 여름 신제품 '레 드 파리' 출시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에서 17H/S(Hot Summer)시즌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을 출시했다.

    레 드 파리 컬렉션은 청명한 파리 하늘을 담은 스키니 주얼리 컬렉션이다. 원형 모티브를 사용해 시원한 입체감과 공간감이 돋보인다. 작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귓볼을 감싸는 이어롭스 스타일의 귀걸이를 보다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하늘빛 토파즈 원석의 사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얇아지는 의상에 포인트를 주거나 더워지는 날씨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실용성을 겸비한 썸머 주얼리로 제격이다. 전국 디디에 두보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2017 칸 라이언즈 광고제' 옥외 부문 동상 수상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24일(프랑스 현지시간) 폐막한 ‘2017 칸 라이언즈 광고제(이하 칸 라이언즈)’에서 제일기획과 함께 진행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으로 옥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칸 라이언즈는 1953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올해는 총 24개 부문에서 4만1000여 편의 캠페인이 경쟁을 펼쳤다.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은 기능성 내의 ‘히트텍’의 한국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히트텍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에어캡 ‘히트텍 윈도우’ 총 50만장을 증정했다. 히트텍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하고 에너지 및 난방비 절약에도 기여한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은 칸 광고제뿐만 아니라 올해 3월 '2017 아시아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DFEST)' 4개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D&AD 2017’ 및 ‘2017 원쇼 광고제 시상식’등 다수의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올리비아하슬러
    ▲ ⓒ올리비아하슬러


    ◇ 올리비아하슬러, 바캉스룩 아이템 구매 시 캐리어 스티커 증정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는 바캉스룩 아이템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 10종을 증정한다.

    캐리어 외관에 이색적인 디자인이나 방문국가 국기의 스티커를 부착하는 트렌드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곧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는데다 3040여성들도 국내외 여행을 적극 즐기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 스티커는 전세계 주요 국가의 명소 캐릭터에 ‘Olivia Hassler’, ‘OH’ 등 브랜드명을 자연스럽게 녹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해 출시한 원피스, 블라우스 및 팬츠 등 바캉스룩 아이템 20여가지 중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 ▲ ⓒLF
    ▲ ⓒLF


    ◇ LF '나만의 닷드랍스 만들고 싱가포르 가자' 이벤트 진행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는 오는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싱가포르 에어텔 이용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첫 번째 이벤트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마련됐다.

    닷드랍스가 싱가포르 항공과 제휴를 맺고 1인 2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조식 포함 숙박권 및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1일 입장권으로 구성된 시아홀리데이(SIA Holidays) 3박5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닷드랍스는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닷드랍스 브랜드 제품 누적 구매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과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명을 선정, 8월 1일 LF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는 닷드랍스 캐리어를 갖고 있거나 구매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