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Daily New패션] LF, 슈콤마보니, 반스 外

입력 2017-06-14 14:19 | 수정 2017-06-14 14:27

◇ 7월말까지 LF몰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7월 31일까지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를 진행한다. 

LF가 공식수입원으로 판매하는 핏플랍 정품을 특별한 가격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핏플랍의 베스트 판매 아이템 ‘플레어’, ‘락킷’, ‘일렉트라’, ‘노비’ 등의 2017년 여름 최신 스타일이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LF몰 6월 신규 가입 고객 및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LF몰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LF몰 어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에게는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26일까지 기획전 내 핏플랍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라움 에디션’ 네일폴리쉬를 선물한다.

◇ 슈콤마보니, 스폰지밥 18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참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인기 애니메이션 ‘스폰지밥 네모바지’의 18주년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인 '스폰지밥 골드 컬렉션'에 참여. 슬립온 2종을 출시한다.

스폰지밥 골드 컬렉션은 애니메이션 스폰지밥 네모바지의 방영 18주년을 기념해 6명의 글로벌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다.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슈콤마보니의 이보현 이사는 6명의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참여해 스폰지밥에서 모티브를 얻은 슬립온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스폰지밥 골드 컬렉션은 지난 2월 런던 패션위크에서 프레스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선 공개됐으며 슈콤마보니 슬립온은 현재 런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에서 판매 중이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4만8000원이다.

▲ ⓒ반스

◇ 반스, 스케이트 슈즈 '울트라레인지 프로(UltraRange Pro)' 출시

반스는 오는 23일 스케이트 쥬스 '울트라레인지 프로(UltraRange Pro)' 컬렉션을 출시한다.

울트라레인지 프로는 쿠셔닝과 그립감을 강화하기 위해 울트라쿠시 라이트(UltraCush™ Lite) 폼(foam)과 오리지널 와플 아웃솔(Waffle Outsole)이 결합된 구조를 적용한 최초의 반스 제품이다.

새로 선보이는 삭 핏(Sock-Fit) 구조를 채택해 발에 직접 맞춘 듯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23일부터 일부 반스 스토어와 정식 프로 스케이트 어카운트인 팀버샵, 라이엇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2만9000원.

◇ '2017 마리몬드 가든마켓' 행사

마리몬드는 오는 17일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2017 마리몬드 가든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마리몬드의 새로워진 온라인 스토어를 소개하고 다양한 파트너 브랜드 사와 함께 진행된다.

마리몬드 온라인 스토어는 기존 홈페이지 기능 외에 커뮤니티, 캠페인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추가돼 다양한 콘텐츠를 구독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리몬드 어플리케이션도 출시했다.

이번 행사에선 마리몬드 제품 및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뷰티, 패션/잡화, 리빙, 식음료 등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유은정 apple@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