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코리아 비건 페어 참가리복, 이효리와 함께 한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 공개11번가, 소상공인 2000곳 온라인 진출 도와
  • ▲ ⓒ대상
    ▲ ⓒ대상
    ◇ 대상,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 팝업스토어 참여

    대상이 4월 41일부터 21일까지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 팝업 스토어에 참여한다.

    스키피 팝업스토어는 놀이공원 콘셉트의 ‘스키피 랜드’를 테마로, 다채로운 체험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공간들로 구성됐다. 게임을 통해 토핑을 직접 선택하는 ‘토스트 랜드’와 단돈 1000원에 게임으로 만든 토스트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는 ‘스키피 바’가 운영된다.

    또 놀이공원 관람차 콘셉트로 꾸며진 ‘스키피 굿즈존’에서는 포토 앨범, 쿠션, 키링 등 특별 제작된 다양한 스키피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특별히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0세 이하의 어린이 선착순 10명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들어있는 ‘스키피 열기구 세트’도 무료 증정한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원두 리뉴얼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의 원두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콜롬비아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 농장인 ‘파라이소92’의 커피를 활용했으며,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의 스페셜티 등급 커피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파리바게뜨의 제품들과 가장 어울리는 향미를 완성했다.

    특히 다크초콜릿과 진한 헤이즐넛의 풍미가 특징인 다크 로스팅 원두와 달콤한 향미가 매력적인 미디엄 로스팅 원두를 블렌딩해 베이커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콤부차 판매량 증가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RTD 콤부차 2종(복숭아 망고, 청포도 레몬) 3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이디야커피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장되면서 부담 없이 탄산음료의 청량함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이디야커피는 콤부차의 수요 증가에 맞추어 고객이 어디서든 간편히 콤부차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 제품으로 출시해 운영 중이다. 콤부차 스틱 제품은 ▲애플 베리 ▲레몬 라임 ▲유자파인 ▲자몽 오렌지 4종이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홈페이지 및 앱 리뉴얼

    동원홈푸드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App)을 리뉴얼 오픈했다.

    ‘금천미트’는 정육점과 식당 등에 한우·한돈·수입육 등 1000여 개의 축산물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 추천 기능은 물론 간결한 홈페이지 디자인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앱 화면을 갖춰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들은 과거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상품을 추천 받아 원하는 고기를 빠르게 주문할 수 있으며, 축산물의 축종, 부위, 등급, 단가 등 다양한 기준으로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국민응원 캠페인 6탄’ 전개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이 4월 14일 블랙데이를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한다.

    특별히 올해는 고물가 상황이 지속돼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따뜻한 응원의 마음도 전하고자 국민응원 캠페인 6탄으로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적용되며, 포장 및 배달은 불가하다. 단, 홀 영업을 하지 않는 포장·배달 전문 매장은 포장 시에만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더본코리아
    ◇ 신세계푸드, 코리아 비건 페어 참가

    신세계푸드가 4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리아 비건 페어에 참가한다.

    행사에서 신세계푸드는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인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의 푸드코트를 운영하며 100% 식물성으로 만든 런천 김치덮밥 등을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유아왓유잇의 비건페어 부스 운영과 함께 코엑스몰에 위치한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에서도 식물성 메뉴를 동시에 선보이며 유아왓유잇 브랜드와 식물성 대안 식문화 알리기에 나선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스톤 아일랜드’ 매장 오픈

    신세계사이먼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에 ‘스톤 아일랜드’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스톤 아일랜드 단독 매장은 국내 프리미엄 아울렛 업계에서는 최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스톤 아일랜드 매장은 기존 43평 규모의 임시 매장에서 위치를 옮기면서 2배 가량 넓어진 80평 규모의 정규 매장으로 새단장했다. 

    스톤 아일랜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인기 상품을 상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슈즈, 핸드백, 모자, 액세서리 등 일부 상품의 추가 30% 할인 프로모션도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골든 티켓’ 1주년 맞아 영국 특집 방송 준비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인기 프로그램 골든티켓이 1주년을 맞아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골든 티켓’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프리미엄 일정과 국적기 등 한 단계 높은 품격있는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방송이다. 

    오는 14일 저녁 9시에는 첫 번째 특집으로 한진관광과 함께하는 영국 여행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며, 영국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인 5월부터 8월까지 대한항공 직항 9일 일정이다. 또 오는 20일에는 노르웨이 북유럽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다음 달에는 남프랑스도 고객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뷰티, ‘24 S/S 트렌드 퍼퓸’ 기획전 진행

    무신사 뷰티는 더 많은 고객에게 떠오르는 국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24 S/S 트렌드 퍼퓸’’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20개 브랜드가 참여해 17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에스더블유나인틴 △유쏘풀 △투데이이즈 △퍼퓸드 키스 등 떠오르는 브랜드의 향수 및 핸드크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기획전에는 고객의 이미지와 취향에 맞는 향수를 제안하는 트렌드 향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따뜻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산뜻한 시트러스, 플로럴향부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우디, 머스크향 등 계열별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 ▲ ⓒ리복
    ▲ ⓒ리복
    ◇ 리복, 이효리와 함께 한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 공개

    리복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한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는 리복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등을 총망라해 리복을 대표하는 스니커즈를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에 소개된 6종의 스니커즈 중 2종은 12일 새롭게 출시된다. 먼저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리복의 헤리티지 러닝화 DMX 트레일 쉐도우의 어퍼와 2024년 새롭게 개발된 플로트직 미드솔을 결합해 출시되는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다. 또한 올해 ‘인스타 펌프 퓨리’ 30주년을 맞아 리복 글로벌에서 인스타 펌프 퓨리의 본격 재출시를 시작하면서 리복 인스타 펌프 퓨리 2종(옐로우, 블루)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4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오는 19일 ‘2024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는 미드 센추리 아트에 대한 오마주가 돋보이는 제품들이 눈에 띈다.  니트 폴로 셔츠, 크루넥 스웨터, 심플하고 강렬한 원색의 시어서커 원피스는 영국의 클래식한 가구 디자인을 연상시키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거친 워싱의 드라이 피케 티셔츠는 텍스타일 장인에게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텍스처를 담았다.

    컬렉션은 4월 19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성수동에 ‘메모파리’ 팝업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는 다음달 3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프렌치 호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메모 그랜드 호텔’을 운영한다.

    시향존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카파도키아 오 드 퍼퓸’을 비롯해 팝업 한정판 향수 4종과 아시아 지역을 겨냥해 출시한 30ML 제품 등을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다. 간단한 설문을 통해 여행 스타일에 따라 나에게 맞는 향을 추천해주는 향수 카운셀링도 진행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온에어

    오뚜기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이번 신규 TV CF는 그 간 오뚜기가 레시피 및 추억의 음식 등 소비자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달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스토리로 따뜻한 가족애를 담았다.

    보다 친근감을 있게 다가가면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활용했으며, ‘엄마의 카레’, ‘아빠의 카레’ 2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

    엄마의 카레는 늘 바쁜 딸의 끼니를 걱정하는 엄마가 딸 자취집에 방문해 손맛을 담은 카레를 요리해두며 딸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모습을 담았고, 아빠의 카레는 휴일 배달 음식에 익숙한 딸에게 정성을 담아 맛있으면서도 영양 가득한 카레를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TV 광고 론칭

    하이트진로가 신제품 진로골드의 TV 광고 런칭편을 선보인다.

    광고는 진로골드의 대표 모델인 골드껍(황금두꺼비)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배를 타고 가던 골드껍은 바다 속 의문의 물체를 보고 놀란 표정을 짓는다.

    ‘쌀 100% 증류원액 함유’라는 자막과 함께 모델 유시은이 진로골드를 마시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이어 영롱한 진로골드 병이 나타나며,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진로골드 제로슈거’라는 자막과 내레이션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LCK 스프링’ 결승전 현장 참여

    오비맥주 카스가 4월 13일부터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리는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의 결승 진출전 및 결승전 현장을 찾아간다.

    ‘카스 라이트’ 부스에서는 ‘순발력 테스트’와 초대형 젠가 등의 다양한 게임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 부스에서는 사진, 패턴, 구단 로고, 닉네임 등을 방문객의 기호에 맞게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POG(Player of the Game)’ 스티커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부스에서 카스 라이트, 카스 레몬 스퀴즈 등 제품을 구매하면 응원 도구, 맥주 휴대가 가능한 파우치 등 굿즈도 받을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안정화 기술 장영실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순수 레티놀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2024년 제5주차 'IR52 장영실상' 시상식은 어제(11일), 서울시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순수 레티놀을 안정화해 제품에 적용하는 기술을 개발했고, 해당 기술을 통해 피부 상태에 맞춰 최적화된 함량의 레티놀을 담을 수 있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R&I 센터는 순수 레티놀을 달걀판과 같은 형태의 격자 구조에 담아 안정화 했다. 이와 같은 신규 제조 공법을 통해 외부 영향으로부터 레티놀의 변성을 막고, 연쇄 반응도 최소화할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로 제조한 레티놀 화장품은 기존보다 127% 이상 흡수율을 높여,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소상공인 2000곳 온라인 진출 도와

    11번가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과 협약을 맺고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지원에 나선다.

    11번가는 소상공인 총 2000개 업체를 대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11번가 내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라이브방송 제작 및 30분 송출 지원(제조업 대상, 100개 업체 지원) ▲광고포인트 50만원 ▲할인쿠폰 50만원(1000원*500매) 등 3가지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참여 소상공인이 직접 하나를 선택하면 11번가가 혜택을 제공한다.

    ‘소상공인 O2O플랫폼 진출 지원사업’ 참여 신청은 소상공인 24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셀러오피스 공지사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마당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세인트스코트’티블라우스 4종 SS 신상품 론칭

    홈앤쇼핑은 더욱 따뜻해지는 봄 날씨를 맞아 2024년 S/S 시즌 세인트스코트 브랜드의 린넨라이크 아트웍 티블라우스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라이선스로 선보이는 세인트스코트 브랜드는 1990년대의 클래식한 분위기의 런던으로부터 깊은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이다. 전통과 현대, 보수와 파격, 서양과 동양을 아우르는 영원하지만 진취적인 클래식을 추구하며, 젊고 활기차며 친근함 속에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티블라우스 4종은 간결하고 깔끔한 솔리드 2종과 트렌디한 아트웍 프린팅 2종 구성으로 매일매일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로즈핑크, 샌드베이지, 딥그린, 미드나잇네이비 등 기본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4종의 다양한 색상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