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로6 만족 '뉴 아우디 Q3'
소형SUV 경쟁 가세아우디코리아는 부분변경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새 파워트레인을 적용한 '뉴 Q3'를 출시하고, 소형SUV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뉴 아우디 Q3'는 유로 6 환경 기준을 만족하는 새로운 3세대 2.0 TDI 디젤 엔진과
2015-05-07 박봉균 -
[인사]효성, 재무본부장에 이용주 前 금호아시아나 전무 영입
효성그룹이 재무전문성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이용주(李龍柱, 1952년생) 前 금호아시아나그룹 전무를 재무본부장(부사장)으로 영입했다.효성은 7일 이용주(李龍柱, 1952년생) 前 금호아시아나그룹 전무를 재무본부장(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 부사장은 여수
2015-05-07 안유리나 -
두산, 네팔 피해지역 건설장비 복구지원
두산그룹(회장 박용만)은 네팔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30만달러 상당의 건설장비를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지원 장비는 굴삭기, 휠로더 등이다. 특히 건물과 도로 붕괴로 혼잡한 현지 상황을 고려해 좁은 공간에서 작동이 용이한 밥
2015-05-07 박기태 -
코트라 "2천5백兆 아세안경제공동체, 생산·소비·물류 동시 공략"
올해 말 출범 예정인 아세안경제공동체(AEC)를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는 생산·소비·물류를 묶는 '패키지 전략'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AEC는 상품, 서비스, 투자, 노동, 자본의 자유로운 이동을 원칙으로 단일시장을 추구하는
2015-05-07 박기태 -
건국대, 아나운서·기자 등 미디어 전문가 특강
건국대 문과대학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오는 8일 본교 법학관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미디어 전문가를 만나다'를 주제로 미디어 전문가 연속 특강을 개최한다. 이날은 이석우 다음카카오 대표가 '다음카카오가 꿈꾸는 모바일 미디어의 진화'를 주제로 미디어 CEO 특
2015-05-07 권지현 -
SK케미칼, 안동 SK플라즈마 공장 착공…글로벌 혈액제 '도약'
혈액제 사업부문 강화를 위해 SK케미칼이 안동시에 글로벌 제약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초기지를 마련했다. SK케미칼은 자회사 SK플라즈마의 신규 혈액제 공장에 대한 기공식을 개최하고 경북 안동시 내에 혈액제 설비 착공에 들어간다고 7일 밝
2015-05-07 조안나 -
한전, 저소득층에 1억3천만원 기금 전달
한국전력공사가 저소득 취약계층의 자립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한전은 지난달 30일 전력노조 및 사회연대은행과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 자립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희망무지개프로젝트' 기금 전달식을 시행했다고 7일 밝혔다.희망무지개프로젝트는
2015-05-07 안유리나 -
금호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SUV용 타이어와 TBR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UV용 타이어인 크루젠 HP91 및 크루젠 프리미엄 4개 구매 시 캠핑테이
2015-05-07 남두호 -
현대重 개발 '선박 연료절감 장치' 인기
현대중공업이 자체 개발한 선박 연료효율 개선장치 '하이핀(Hi-FIN)이 선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중공업은 최근 '하이핀'의 성능 검증을 마치고 이를 전 선종으로 확대 적용, 30척 이상의 선박에 대해 하이핀 주문을 받은 상태라고 7일 밝혔다.하이핀은 프로펠러
2015-05-07 황의준 -
아영FBC "伊 와인 '피니노', 해외價로 만나세요"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이탈리아 대표 와인 '피니노(PININO)' 3종 신규 출시를 기념해 초도 물량 60세트 한정으로 '해외가 따라잡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외가 따라잡기 프로젝트'는 최상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2015-05-07 박기태 -
샘표, 흑초 브랜드 '백년동안' 건강식품 시장 진출
샘표의 '백년동안' 브랜드가 건강식품브랜드로 영역을 확대한다. 샘표는 기존에 현미발효흑초 제품에만 국한됐던 '백년동안' 브랜드를 건강식품 전반에 걸친 전문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7일 밝혔다.이에 '백년동안'은 이달 중 건강식품을 홈쇼핑 전용제품으로 선보이는 것을
2015-05-07 권지예 -
참이슬 클래식, '빨간색 병뚜껑'변신…이색 레드마케팅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클래식'의 정통성 강화를 위해 상징인 '레드' 컬러를 더욱 강조, 병뚜껑을 빨간색으로 바꾸는 등 '레드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클래식의 주 음용층인 중·장년층에게 빨간색과 두꺼비가 가장 대표적인 요소로 남아 있
2015-05-07 권지예 -
'70돌' SPC그룹, 어버이날 70개 복지관서 '칠순 잔치'
SPC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전국 사회복지관 70곳에서 칠순 잔치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SPC그룹은 7일 양재노인종합복지관, 대방종합사회복지관, 성남종합사회복지관 등 3곳에서 합동 칠순 잔치인 '해피버스데이 파티 70(Happy
2015-05-07 권지예 -
전기안전公, '콜센터' 개소…사업소 별 민원상담 일원화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이상권) '전기안전 콜센터'가 2개월여간의 시범운영을 거쳐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전기안전공사는 7일 전북혁신도시 신사옥 연구동에서 이상권 사장을 비롯 임직원들이 함께 한 가운데 '전기안전 콜센터' 개소식 행사를
2015-05-07 박기태 -
세계 최정상 삼성의 힘… 다시 주목 받는 '반도체人 신조'
과거 삼성전자 반도체 담당 직원들이 출근과 동시에 합창했다는 '반도체인의 신조'가 또 다시 주목받고 있다.지난 40년간 삼성 반도체의 정신적 지주와 같은 역할을 한데 이어 앞으로도 삼성의 성장에 큰 힘을 불어넣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삼성전자는 7일 축구장 400
2015-05-07 최종희





